동성애의 가장 큰 부작용은 에이즈이다... 잡소리

어떤 분들은 동성애는 별 다른 부작용이 없다고 했는데...
부작용이 있긴 있다..

참고로 중국 에이즈 바이러스(HIV) 신규감염자의 3분의 1이 동성간 성(性)접촉임....
중국에서 동성애자가 전체 인구의 3분의 1이나 될리는 없고...
참고로 중국은 동성애자가 3000만명으로 추정되고 있음. 그 중 게이는 2천만명 정도... 나머지 천만이 레즈...
그렇다고 중국의 동성애자는 다른 누구에게는 없는 무슨 특별한 유전자가 있어서 동성애자들이 에이즈 신규 감염자의 3분의 1이나 차지할리는 없을테고...

결국 게이는 에이즈의 주된 통로중 하나임..

동성애자들이야 에이즈랑 상관없고 이성애자도 마찬가지라 하는데 실제 통계는 그렇지 않음. 

실제 데이터에서 증명이 된 마당에 신규 에이즈 감염자가  중국에서 동성애자가 3분의 1 차지하는 건지.. 그럼 동성애가 에이즈 걸릴 확률이 훨 높아진다는게 중국에서 데이타가 증명하고 있음..

사람들이 동성애 = 에이즈로 연결하는 인식은 다 그럴만한 근거가 있어서 그런 거지.
중국의 통계가 잘못된 것일수도 있다?
울 나라 같은 경우....

남성 에이즈 가운데 절반가량은 동성 간 성관계에 의한 것으로 나타났다.

30일 보건복지가족부에 따르면 1985년부터 올해 9월까지 HIV(에이즈 바이러스)에 감염된 내국인은 모두 5909명이었다.

감염 경로가 확인된 남성 4561명의 42.7%인 1946명이 동성 간 성접촉에 의해 HIV에 감염됐다.

(중략)
동성 간 성관계로 인해 HIV에 감염된 여성은 단 1명도 없었다.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08113020344021131&nvr=y

여자들은 통계에 에이즈 없다고 나왔으니 레즈들은 제쳐두지만..

즉 게이라는 거 자체가  에이즈 감염 확률과 위험도가 높은 집단을 의미하는 거임..

일반인보다 에이즈 걸릴 확률이 훨씬 더 높으니까. 동성애에 우호적인 분위기가 늘어나서 게이들이 늘어나면 울 나라는???

태국 방콕의 남성 동성애자 에이즈 발병률은 2003년 17.3%에서 2007년 30.7%로 증가했음...

태국의 남성 동성애 및 양성애자의 에이즈 유병률은 24.6%로, 이는 전체 인구의 1.55%에 해당함.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도 2003년 2%였던 동성애 에이즈 유병률이 2007년 8.1%로 증가했음....

왜 이런가??? 보통 에이즈 환자랑 하더라도 성기에 상처가 없다면 에이즈는 옮기지 않지.

성관계에서도 에이즈가 걸리는건 접촉부위에 생채기가 났을때 주로 걸림...
동성플레이에 에이즈감염도가 높은 이유 중에 하나이고...
물론 문란한 플레이도 문제지만 XX로 즐기다가 찢어지고 그래서 에이즈 잘옮겨짐.

복불복이지만 울 나라에서 에이즈 걸린 넘이 콘돔 안 끼고 여자들과 성관계 맺었어도 대략 70명이 넘게 했어도 아무도 걸리지 않았지. 물론 몇명과 관계를 하고도 걸리는 사례도 있고 그렇지만...

감염된 남성과 감염되지 않은 여성이 성관계를 할 경우 확률은 0.03-0.1% 정도..
콘돔 사용하지 않을 경우 0.1-0.2% 정도....

동성끼리 하는데 콘돔 사용하는 넘 없을거고... 에이즈 걸릴 확률은 상대적으로 무지 높아지고...안봐도 비디오니 생략... 

확률이 낮다고 하는 것은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정상적인 관계를 가진다라고 가정했을때 이야기 임.
정상적인 관계시 상처가 안생기기 때문에 에이즈는 거의 안걸리고...

하다못해 헌혈 문서 작성시...

"최근 1년 이내에 불특정 이성과 성 접촉을 하거나, 남성의 경우 다른 남성과 성 접촉을 한 적이 있습니까?"

이런 문항이 괜히 있는게 아님... 즉 동성애 합법화에 종교가 가장 큰 반대이지만 결국 동성 결혼 합법의 가장 큰 걸림돌 중 하나는 에이즈라고 봐야 할거 같다...

에이즈는 처음엔 '게이암'이라고 불렸다가 동성애자가 아닌 HIV 감염인들이 계속 발견되면서 '후천성면역결핍증'으로 불리게 된거임.

에이즈는 결국 좋든 싫든 게이와 뗄레야 뗄수 없는 거지...

가끔 동성애 합법화에 대한 기사 댓글 보면 "나만 아니면 된다" 라는 말이 난무한데...
그래 그렇게 편하게 생각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 다만 이거 하나는 알아 두면 좋겠다.

동성애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인정할 수록 상대적으로 에이즈 걸릴 확률은 비례해서 높아진다. 동전의 양면과 같은 거야.

덧글

  • 김게이 2010/08/17 23:17 # 삭제 답글

    어쩌다 이런 말도 안되는 글이 이글루스 메인에 올라왔는지 모르겠는데
    중국의 에이즈 환자가 3천만명으로 추정된답니다? 수치정보 좀 알 수 있을까요? 네이버에 따른 중국 인구수는 1330044605명이라는데, 그럼 100명중에 2명이요? 제가 구글에서 china aids statistics 만 쳐서 나온 결과만으론 http://www.avert.org/aidschina.htm 여기서 본 결과고, 중국 에이즈 환자에 대한 사이트니까 신뢰도는 글쓰신 분 머릿속 보단 나을겁니다.
    저 사이트에서 본 바로, 중국의 에이즈 환자 수는 10만명이라고하고 그건 우리나라와 비슷한 0.0007, 0.07%라고하네요. (우리나라의 에이즈 환자 수는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33314&yy=2010 여기 뉴스에 나온 3만 5천명으로 잡았고요)
    그 외로 동성애와 에이즈에 대한 내용은 사실 글쓰신 분이 착각 속에 빠져나오시고, 조금만 더 믿을 만한 곳에서 찾아보신다면 깨달으실 수 있는 것들이니 따로 쓰진 않겠습니다.

    무식은 부끄러운게 아니지만, 자랑할 건 더욱 아니죠? 그쵸?
  • 킹오파 2010/08/17 23:20 #

    제가 말하는건 에이즈 환자가 3천만이 아니라 중국의 동성애자가 3천만이라는 것이고 신규 감염자의 3분의 1이 동성애자라는 건데요?
  • 김게이 2010/08/17 23:24 # 삭제

    에코 죄송합니다. 그 부분은 제가 잘못 읽었네요.
  • 나인테일 2010/08/17 23:18 # 답글

    후X 스섹을 하려면 콘돔이 의외로 필수품일 것 같던데 말입니다..;;
    아니 근데 진짜로 안 끼고 거기다 하는 겁니까..(.....)

    에이즈 이전에 일단 위생상에 문제가 있어 보이는데 말이지요. O<-<
  • 킹오파 2010/08/17 23:22 #

    뭐 자연의 섭리를 어기네 아니네를 떠나서 그냥 에이즈 걸리는 지름길이죠.
    게이는 에이즈로 가는 지름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김게이 2010/08/17 23:18 # 삭제 답글

    아 그리고 저도 신고 좋아합니다. ㅎ_ㅎ
  • 킹오파 2010/08/17 23:22 #

    아 네...
  • ㅇㅇ? 2010/08/17 23:21 # 삭제 답글

    사람들이 맨날 참치만 잡아 먹는 동네에서
    어느날 몇몇 사람들이 복어를 먹어보고는 그 맛에 푹 빠졌다 치죠.
    점점 많은 사람들이 복어를 먹다가 죽어나가면
    복어 독의 위험성을 알리고 사람들을 지키는게 정석 아님??

    게이들에게 콘돔과 윤활제를 쓰라고 알린다던지 뭐.

    탄 고기 먹으면 암걸린다고
    고기를 아예 못먹게 하는 것도 이상한 것 아닌감.

  • 킹오파 2010/08/17 23:24 #

    전세계 적으로 동성애에 우호적이지 않은건 딱히 종교 뿐만 아니라 다른 것도 있다고 생각해서 걍 적어봤어요.
  • 나인테일 2010/08/17 23:28 #

    담배 피우면 암 걸린다고 아예 담배를 못 피우게 하는건 아니지만 담배 밑에 경고 문구는 붙여아지요. 근데 정작 흡연자들이 나서서 '흡연자의 인권을 무시하는 이런 경고문은 엉터리다'라고 우기면 이거 대책 없는 것..;;;
  • 킹오파 2010/08/17 23:30 #

    나인테일님의 말씀이 정답. 이제 동성애에 우호적인 분위기는 그만... 최소한 레즈는 몰라도 게이는 에이즈의 지름길입니다.
  • 킹오파 2010/08/17 23:45 # 답글

    결국 게이들은 사람들의 인식이 잘못 되었다... 라고 주장하지만....
    통계가 증명하고 있는 이상 게이들의 주장은 그냥 "니 희망사항" 이라는걸 증명하죠.

    동성애는 절대 우호적인 분위기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울 나라에 에이즈가 훨씬 더 퍼질테니까요...

    이런 일 생기면 게이들이야 에이즈는 모두가 걸린다... 이런식으로 말하고 회피하면 땡이지만..
    정작 국가나 평범한 사람들 입장에서 게이는 그저 여러모로 신경 써야 할 존재에 불과하죠...

    이런 말 하면 차별한다고 할지 모르겠는데 통계가 증명하는데 어떻게 신경 안 쓰니????
    게이들은 게이들의 인권만 생각하지 말고 국가나 평범한 사람들의 생존권도 신경 써야지...

    딱히 종교적인 입장은 아니더라도 반대할수 밖에 없을 겁니다.
  • 곤이 2010/08/17 23:51 # 답글

    -.- 왜 스팸으로 차단하십니까. 제가 오독 한게 있으면 정정할 기회는 주셔야죠.
    결국 눈팅용 블로그까지 들고오게 하시나요.


    위키피디아에 따르면 게이섹슈얼은 1/3은 전혀 애널섹스를 하지 않으며 헤테로 섹슈얼은 1/3이 한 번쯤 시도를 해보고 가끔씩 한다더군요. (from time to time) 아마 글 쓰신 분의 생각보다 게이들이 애널 섹스를 적게하고, 또 스트레잇들이 많이 하네요. 심지어 절대 숫자적으로는 게이섹슈얼보다 헤테로 섹슈얼의 애널 섹스가 더 많을 수도 있다는 가설까지 있다니 놀랍지요?

    There is a common misconception that anal sex is practiced almost exclusively by gay men. This is certainly not the case. It is thought that an estimated one third of gay couples do not include anal intercourse in their lovemaking. About one third of heterosexual couples try it from time to time. It is thought that about 10 per cent of heterosexual couples have anal intercourse as a regular feature of their lovemaking. In absolute numbers, it is hypothesized that more heterosexual couples have anal sex than homosexual couples
  • 킹오파 2010/08/17 23:55 #

    저기 저 이글루스 가입한지 얼마 안되서 스팸 차단 하는것도 잘 모르는 데요?
  • 킹오파 2010/08/17 23:58 #

    아 그리고 제가 영어를 전혀 몰라서요... 영어 잘하시는 님이 부럽네요. 하지만 미국 토크쇼 "더뷰" 에서 이런 말이 나왔죠.

    6월 22일 방송에서 '더 뷰'의 MC 쉐리 셰퍼드와 게스트 D.L. 하이리가 에이즈가 증가하는 이유로 '흑인 여성이 동성애를 숨기는 흑인 남성과의 관계하기 때문'이라고 말이죠.

    즉 동성끼리 관계의 영향이 크다는 겁니다. 미국도 에이즈 증가의 상당 부분은 동성과 관련있는듯 합니다.
  • 거참.. 2010/10/01 10:23 # 삭제

    당연히 게이숫자에 비해서 일반인의 섹스가 비교 가치 없을 많큼 많으니 뒷구녕섹스 한번씩 시도해보는것 정도는 비교가 되지 않게 많은것은 말할 필요도 없이 당연한 일인데..
    그걸 마치 엄청난 정보인듯양 과장해서 말하는게 참... 우습네요.
    그리고 10%가 try it time to time 즉 그냥 시도 해보기도 한다는 건데.. 무슨 이게 항상 아날 섹스를 한다는 듯이 말하는 오류는 뭡니까? 게이들은 항장 후장을 열심히 파지만 일반 커플은 정말 가끔 시도 할때도 있다는 겁니다.
    거기다가 It is thought that about 10 per cent of heterosexual couples have anal intercourse as a regular feature of their lovemaking."10%의 일반인이 정기적으로 후장섹스를 하는것 같다...." 라니.... 확실한 통계도 아니고 그냥 가설이잖습니까.. ;;
    They are not caually fucking their asshole but just try it time to time.... DO YOU UNDERSTAND???
    계속 무슨 다른 통계들은 무시하고 별로 관련없는 통계로 사실을 왜곡하려고 하는데....
    에이즈 환자중에 30%이상이 게이라는 것과 이 나머지 70% 들도 상당수가 바이(bisexual)나 게이들에게서 전염되었다는 점에서 동성애가 전혀 관련이 없다고 주장하는 것 자체가 바보같은 일이 아닐까 싶네요.
    아참....
    영어로 된 글하나 들고오면 그게 사실이 되는거 아닙니다... 특히 위키피디아는 정말 공신성없는 글입니다. 미국에서 리포트 쓸때 위키피디아를 reference로 쓰면 안 받아줍니다....
  • ㅋㅋㅋ 2010/10/01 10:30 # 삭제

    곤이// 근데 니 말이 맞다고 쳐고....
    일반인은 서로 잘 알고 어느정도 오래 사귀고 나서야 항문섹스를 하지만.......
    게이들은 바로 항문으로 하니 에이즈가 게이들에게 많이 걸리는게 당연한거 아니냐?
    왜 간단한 사실을 그렇게 않믿으려고 하는지.. .
  • 김게이 2010/08/17 23:58 # 삭제 답글

    지금 확인해보니 또 스팸차단 푸셨네요. 아까 덧글 달려고하니까 스팸 신고로 차단되었다고 하던걸요. 제 입장으로썬 킹오파님이 차단했다가 풀으셨다고 오리발 내민다고 밖에 못 보겠네요. 저 눈팅용 블로그를 들고 오려고 비밀번호 찾기까지 해가며 왔는데 그런 수고를 제가 괜히 할리가요.
  • 킹오파 2010/08/18 00:00 #

    아니 나 진짜 스팸 차단 신고 할줄 모른다니까요. 하다 못해 내 아랫글에 이상한 알바로 적은 사람 스팸 차단 신고도 하는 방법 몰라서 못한 마당에요.
  • Daiblo 2010/10/07 00:48 #

    으악... 완전 뻘소리인 거 알지만 킹오파님 넘 웃겨요^^;;;
    비아냥이 아니고 그냥 우연히 이 페이지 들렀는데 말씀들이 너무 웃겨서;;;;
  • 김게이 2010/08/18 00:00 # 삭제 답글

    그리고 게이 섹슈얼은 선천적이라는게 지금의 정설입니다. 그렇다면 차별의 근거는 어디에 존재하나요? 불편하다고요? 신경써야 할게 많다고요? 그런건 장애인들을 비롯한 여러가지 소수자들에게도 배려받아야 하는데 왜 게이들에 대한 우호적인 사회 분위기는 거부당하는 것인가요.
  • 킹오파 2010/08/18 00:01 #

    장애인과 게이는 다르죠. 세상에 장애인이 되길 선택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하지만 게이는? 자신의 취향이 동성이니 게이를 선택한 거죠.
  • 거참.. 2010/10/01 10:03 # 삭제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고 있는지..
    게이 섹슈얼이 선천적이라는 미친소리는 누가 합디까?
    사회학 기초서적 몇권만 읽어보세요... 무슨 찌라시 같은 인터넷 글들 몇개 읽어보고 와서
    마치 그게 정설인양 지껄이는게 너무 우습네요.
    인간의 성향은 사회적 그리고 환경적인(경험적) 영향을 가장 많이 받습니다.
    참...요즘에는 인터넷찌라시가 정설인양.. 쯔쯔
  • 물론 2010/10/03 02:14 # 삭제

    동성애를 선택으로 하는 이가 한 명도 없다고 할 순 없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동성애자들은 자신이 원해서 동성에게 호감을 느끼는 것이 아닙니다. 저만 해도 그렇습니다. 누가 사회적으로 약자이고 글쓸이의 글처럼 에이즈 거릴 확률이 높은 게이가 되기를 바라겠습니까? 이성애자가 자연스레 이성에게 호감을 가지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누가 시켜서, 혹은 노력해서 이성에게 호감을 가지게 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이 가능하다면, 전 무슨 방법을 써서라도 이성애자가 되고싶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동성애를 원해서 '선택'한 것이 아닙니다.
  • 2016/05/25 07:23 # 삭제

    장애인은 일단 쌍방적으로 피해를주지않음. 전염시키지않고 사회적약자이니신경써줘야하는게맞음.. 게이는 상대방을 유혹하는게 문제가되는거고 성교를 통해 에이즈를 전염시킬위험이 있음(다그렇다는게아님 그러나 위험성이 다분함 게이의 대다수를 차지하는 개념없는 ㄱㅇ때문에 통제해야하는 지경에까지 이름.) 게이도 사람이라 당연히 성욕이 일으켜져 성교를 하는데 애널로 밖에 방법이없음. (플라토닉거른다쳐도 소수라서 부각이안됨) 그리고무엇보다도 사회적약자가아님
  • 김게이 2010/08/18 00:02 # 삭제 답글

    태어나면서 부터 게이로 태어난다는데 선택을 어떻게합니까
    킹오파님은 이성을 좋아하기로 선택했습니까? 그리고 그걸 노력으로 바꿀 수 있다면 바꾸실 수 있습니까?
  • 킹오파 2010/08/18 00:08 #

    동성애자라고 모두 선천적인건 아니고요. 후천적인 동성애자도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사실 제가 동성애에 글을 적은 이유도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동성애자끼리 결혼 이런 것도 나와서 그냥 적은 거죠. 그러다가 왜 부작용이 별로 없는데 금지하냐는 말이 나와서 끄적인 겁니다.

  • 킹오파 2010/08/18 00:30 #

    저 같은 경우 동성 결혼 합법화에 반대를 하는데 종교 뿐만 아니라 다른 요인도 있다고 생각해서 한번 끄적여 본겁니다. 기독교가 싫어하는 낙태 합법화도 한 마당에 동성 결혼 합법은 못하는 이유는 단순한 종교적 이유가 아닌 다른 부작용이 있어서 이고 다른 분들은 부작용이 거의 없다고 하시기에 에이즈를 예로 든거죠.
  • 동성애자 2010/08/18 16:49 # 삭제 답글

    동성애자로서 동성애가 무슨 죄인양 써져있어서 매우 불쾌하네요.
    물론, 통계학적으로 동성애자들이 HIV에 감염될 확률이 높죠. 동성애자들의 각성도 필요합니다만
    통계를 가지로 인간을 재단하려고 하면 결국 그 칼날은 자기 자신에도 돌아온다는 점을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예를들어 일본에서 한국인들의 강간, 강도, 폭행등 강력범죄율이 일본인들에 비해서 유의미하게 높은 편입니다. 이를 2ch등등에서 한국인 = 강간왕국 으로 등치시키고 있는 이유입니다만?
    기분 나쁘시지 않으신가요? 또는 그 때문에 제약을 받을 일이 생긴다면 기꺼이 받아들이실 건가요?
    아니면 모든 한국인들이 그런게 아니지는 않냐고 되물으실건가요?

    p.s. 동성애자들이 콘돔을 무조건 안 쓴다는 건 편견이죠.
  • 킹오파 2010/08/18 17:30 #

    어느 나라나 외국인은 제약을 받습니다만... 전세계적인 일이죠.
    울 나라도 후진국 출신은 매한가지 아닌가요?
    미국이 외국인(주로 불체자)로 골머리를 썩는것과 마찬가지이죠.
  • 동성애자 2010/08/18 17:42 # 삭제

    제가 묻고자 하는 건 과연 통계학으로 한 부류의 사람들을 쉽게 재단 하는게 옳은가를 묻는겁니다; 답변에서 유추를 하자면 당연하도 하시겠네요. 쩝, 그렇다면 할 말은 별로 없네요.

    하지만 저는 성적취향이 다르다고 해서 2등국민 취급을 받는다면 가만히 있을 부류는 아니라서요.
  • 킹오파 2010/08/18 17:52 #

    그렇담 간단합니다. 한국인이든 외국인이든 외국에서 사고 안 치면 그런 평가가 나지 않듯이 동성애자들도 마찬가지죠. 동성애자들도 에이즈 안걸리게 조심하면 됩니다. 문제는 현실은 그러지 않으니 평가가 안 좋죠.
  • d 2010/09/24 04:14 # 삭제 답글

    동성애자들이 선천적이라는 학설이 우세하다는 말
    그건 아직도 얼마나 분분한 이슈인데
    잘 알지도 못하면서.
  • 234 2010/10/01 10:34 # 삭제 답글

    한마디 덧붙이자면.....
    동성애가 선천적이라는 게 정설이라니.... 무식이 하늘을 찌르시네...
    사회학 서적 한권만 제대로 읽어보고 글을 다시 쓰길 바랍니다.
    인간의 인격형성과 행동양식 형성에 신체적인 조건을 제외한 선천적인 요소는 없다는것이 정설입니다. 동성애가 선척적이라는 것은 동성애자들은 돌연변이라는 것을 인정하는 겁니까?
  • 뿌취문 2010/10/02 22:40 #

    타고난 성, 만들어진 성 이란 책이나, 구소련 샴쌍둥이 실험등을 보면 선천적인게 더 큰것으로 보입니다만.

    오히려 234님이 엄청 구시대적 사상(구소련식의 사상말이죠) 을 아직까지 붙들고 있는 낡은 사고방식을 지닌 사람 같습니다.
  • 마른첸 2010/10/03 03:56 # 답글

    동성애를 긍정할수록 에이즈가 만연하게 된다, 라는 논리이신것 같은데

    긍정하고 이해해야 그에 대한 대책을 짤 정보를 얻을 수 있는것이지 킹오파님 말대로
    게이? 그게 장애인같은 소수자 대접 받을 자격이나 있나? 게이는 모두 애널섹스를 즐기니
    잠재적 에이즈 보균자이며 발병자이기 때문에 존중받을 필요가 없어! 라고 단정지어버리면
    그거야말로 선입견으로 똘똘 뭉쳐진 사례가 아닐까 싶군요.

    어디서 뭘 검색하셨던간에 이성애자들이 AV에 나오는 온갖 플레이를 AV를 봤다고 해서
    모두가 하는게 아닌것처럼 BL만화같은 여성향 포르노에서 나오는 섹스를 못하고 후장 못따먹어
    안달난 가상의 게이들과 현실에서 엄연히 보통의 삶을 누리는 게이들을 동일시하지 마세요.

    이성애자들에게 플라토닉이나 섹스리스 커플이 있는 것처럼 동성애자도 다양한 부류의
    사람들로 이루어져있다는 사실을 뒷전에 두고서 게이는 에이즈를 퍼뜨리고 다니는 사회악이라고
    함부로 매도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 2016/05/25 07:05 # 삭제

    플라토닉게이님들에겐 죄송하지만
    플라토닉 게이들이 소수이고
    게이들의 대다수가 애널을 하고 있는데
    에이즈가 발생할 확률이 높아지니 동성애가 사회악이라고 말할수밖에요..
    동성애가 합법인 다른나라들의 사례만봐도 알수있는대목이죠..
    단순히 자기들끼리 사랑한다는 그런거는 비판의대상이아니지만..
    사회적으로 봤을때 이득보다 부작용이 더 많고 피해를 주는대목이 많은데 에이즈걸리면 누구돈으로 치료하나요? 국민의 혈세를 받는다고들었는데.

    물론 애널을즐기는 이성애자분들도 자제해야한다고생각합니다만. 그런분들은 많은 이성애자중에 소수라서 크게부각되지는않는거같습니다만..

    끝없는 쾌락을 위해 비정상적인 일을 일삼는 개념없는 게이들이 3퍼미만이 된다면 다양성을 인정해드리죠. 다양성을 무조건적으로 인정하기엔 위험합니다 또 다른비정상적인 행위를 일삼는 집단들도 인정해달라고할거거든요..(ex.시체를 사랑한다던지이런 부류들)
  • 참나 2010/10/04 19:00 # 삭제 답글

    게이가 문제가 아니라 항문성교가 문제입니다. 통계적으로 70%이상의 게이들이 항문성교를 한다고 합니다. 이 것만 없어져도 게이에 개한 편견은 많이 없어질텐데 말입니다. 그 위험한 행위를 왜 하는지...참...
  • 2010/10/09 16:00 # 삭제 답글

    자신의 반려자에게만 성행위를 하면 됩니다...ㅡㅡ;;원래 에이즈의 근원지는 아프리카 원숭이에서 인간으로 퍼졌어요.그 에이즈 감염자 특히 여자들이 돈이 없으니 창녀가 되는 사람이 많았는데 그래서 도시 전체로 퍼졌죠...또 흑인 노예들의 인구 이동으로 전세계적으로 퍼진거죠..현제 아프리카에 10프로가 에이즈 감염자 입니다...그리고 흔히 에이즈는 성행히를 여러사람에게 더럽게 하는 사람들이 잘걸리죠.
  • 응? 2010/11/06 22:00 # 삭제 답글

    음..
    선천적이다라..
    동성애자가 선천적이에요?
    두분들 결혼하시면 애낳으시나여..?
    당신들 유전자가 다음세대로 넘어갈 순 있으려나...
  • 2011/06/17 01:12 # 삭제 답글

    동성애는 선천적이라는 연구 결과 도 있구요. 동성애가 정신병이 아니라는 건 미국에서 10년전에 발표된 연구결과입니다. 도대체 어느시대를 사시는건지..
  • w 2011/06/22 11:32 # 삭제 답글

    아 씨발 몰라!! 죽어라 게이들아!!!!!!!!!!!!!!! 찰지구나!!!!!!!!!!!!!!
  • 000 2012/05/16 01:47 # 삭제 답글

    위 글은 당신이 동성애를 반대할만한 어떠한 근거도 될 수 없습니다. 당신이 하는말은 흑인들 사이에서 무분별적 섹스로 인해 에이즈 발병률이 매우 높은데, 이 때문에 섹스자체를 하지 말라는 말도 안되는 소리와 같습니다. 동물들 사이에서도 거의 모든 종에서 동성성교가 존재합니다. 또한 동성애가 정신적 문제인 것도 아닙니다.
    폭넓은 사고를 통해 개인의 다양성을 존중해주는 사람이라면 동성애라는 지극히 개인적인 인권을 침해할 수는 없을것입니다. 자신이 동성을 선택하겠다는데 왜 당신이 난리입니까? 당신이 타인의 권리를 침해할 권리를 지니고 있습니까? 다만 당신이 하셔야할 말은 동성애자들이 콘돔을 사용하는 섹스를 하길 권장하는 것일 뿐입니다.
  • 킹오파 2012/05/16 01:58 #

    콘돔을 사용해서 에이즈는 예방할수 있어도(어차피 게이들은 콘돔 안 사용하잖수...) 변실금이나 항문 파열은 예방할까? 게다가 미국에서는 게이들이 워낙 에이즈에 걸리니까 "인생 뭐 있냐!"는 식으로 에이즈 걸리길 원하는 부류들도 일부 있을 정도입니다.
  • ㅇㅇㅇㅇ 2012/05/20 22:08 # 삭제 답글

    이글 퍼갈게요~
  • 님공감 2012/05/21 01:49 # 삭제 답글

    맞는말 진짜
    게이 안봐도 비디오
    솔직히 콘돔 잘안씀
  • 2012/10/30 01:21 # 삭제 답글

    막아야 할 건 난교지 동성애는 아닌 것 같은데여. 근데 요즘 세상에 난교를 막는다는 건 불가능해보이고, 그럼 콘돔을 생활화하자는 주장이 나와야 할 듯한데?
  • ㅇㅇ 2013/06/11 22:02 # 삭제 답글

    1. 게이는 본인이 취향으로결정하는 게 아닙니다. 즉 찬반해도 우리 주변에 지속적 존재해요 ㅎㅎ 반대가 의미가 있나요?
    2. 에이즈와 게이 관련성 보다는 오히려 애널섹스 출혈이 직접적 원인이 있죠 ㅎㅎ문제난 애널섹스는 게이만 하는 게 아니라는 거 ㅎㅎ
    3. 마지막으로 에이즈 환자가 늘어나면 본인도 피해를 볼 것이라는 지극히 에이즈 환자에 대한 비인권적인 시각을 가지고 계시는 군요 불쾌한 글 잘 읽었습니다. ^^
  • 죠죠 2013/08/23 03:46 # 삭제 답글

    그러니까 차별을 막아 동성애를 양지문화로 끌어올리고 동성결혼을 합법화 시켜 무분별한 섹스를 막으면 되는거겠죠.
  • 홈워즈 2014/01/02 19:36 # 답글

    음? "전염병"에 불과한 에이즈를 왜 "게이"와 연결시키죠? 동성애자 전체도 아니고?
    문란한 성생활때문에 감염확률이 높다는걸 애기한다면, 몸 더럽게 막굴리며 사는 사람들의 문제를 지적해야죠.

    편향적이라는게 별거 아닙니다.....그죠?
  • 킹오파 2014/01/02 22:03 #

    CDC 조사에 따르며면 게이는 전체 인구의 2%이지만 에이즈는 50% 이상..
    단순 계산해도 일반인의 49배의 위험...
    여기서 말하는 게이는 남성 동성애자. 아 물론 남성 양성애자도 합쳐서... 전체 에이즈 환자의 절반 이상이 에이즈임.
  • 홈워즈 2014/01/03 18:15 #

    무슨말인지 이해를 못하셨군요.

    에이즈는 "동성애자들 고유의 질병"이 아닙니다. 이걸 이해 못하신듯. 혹은 인식을 못하셨거나. 그리고 레즈비언 이야기는 통계가 없다며 의도적으로 뺀것 같은데, 통계자료가 없는 사고실험 등으로도 레즈비언의 에이즈에 대한 담론이 가능합니다. 관심없어서 안하신거에요?

    게이들의 에이즈 감염위험과 비율이 높다는건 "몸 막굴리는 놈들 이야기+사회의 부당한 압박 때문에 음지, 혹은 끼리끼리 모이는 좁은 사회+남자" 의 조합으로 나온 결과죠. 동성과의 섹스가 에이즈로 수렴되는게 아닙니다. 근데 에이즈 50% 이상? 전체 게이의 50%가 에이즈란 말? 혹은 전체 에이즈 환자의 50%가 게이라는거? 이건 누가 싼 똥입니까? 둘 다 상식적으로 말도 안되는 통계이니 질병통제센터 운운하지 말고 근거자료 링크좀. 비상식적이라고 한 이유는 말씀 들어본 이후 댓글에서 설명하죠.

    에이즈가 게이암이라고 불린건 의학적으로 인정된 첫 사례가 미국의 게이사회에서 발견된것 때문입니다. 이후 그 전에 있었던 "정체를 알 수 없는 질병"의 사례를 연구해 이전의 사례 일부가 에이즈라고 판명되기도 했죠. 에이즈는 그냥 전염병이기 때문에 당연한 소리.




    음. 별거 아닌데 말이 길어지네. 하나 물어볼께요. 에이즈 감염자가 아닌 동성애자 집단에서 잘 만난 커플끼리 잘먹고 잘 사는데, 그거 문제라고 생각하십니까?
  • 킹오파 2014/01/03 19:24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34&aid=0000199665

    그냥 게이들은 죄다 문란하다.. 라고 보면 됨. 이건 중국만의 사례가 아니니까...

    그리고 글 본문에 "동성 간 성관계로 인해 HIV에 감염된 여성은 단 1명도 없었다." 라고 적혀 있는데?
    내가 말하는 동성애자는 주로 남성 동성애자 그 쪽임.
    링크라.. 찾다보니 영어가 짧아서..
    걍 이걸로 보여주겠음.

    CDC: 20% of Gay Men Are HIV-Positive, but Nearly Half Don’t Know It

    http://healthland.time.com/2010/09/26/study-20-of-homosexual-men-are-hiv-positive-but-only-half-know-it/#ixzz2eHJwaniL


  • 킹오파 2014/01/03 23:40 #

    그리고 댁 말대로 ....80년대 중반에 처음 발생했을 때는 온 세상이 다 게이병이라는 것을 알았는데 이후 주로 양성애자나 약쟁이들, 매춘부들에 의해서 이성애자들한테도 퍼져 나간건긴 한데여.

    일반인 입장(남성 기준) 1. 게이들이 하는 섹스 방법은 하지 마. 양성애자 되지 말고. 2. 매춘부 이용하지 말것 3. 원나잇 같은거 하지 않으면 무지 좋고 피해!!!

    이 세 가지만 지켜도 거의 에이즈로 부터 안전함. 물론 게이와 양성애자들은 에이즈를 피할수가 없지만...
    마지막에 질문 하는데 그럼 내가 역으로 질문 합시다.

    "에이즈는 피하더라도 항문 파열과 변실금은 무슨 수로 피할것인지?"

    에이즈 감염자가 아닌 동성애자 집단에서 잘 만난 커플끼리 잘먹고 잘 산다는 말은 맞지. 근데 그건 파트너 수 덜 가질때 먹히는 말이지.
    홍석천 보소. 500명과 관계했다고 했지 않았나? 기억이 잘 안나네.

    아 시간 있을때 이 글 읽어 보시고...

    http://rhso.egloos.com/1880963

    참고로 울 나라 에이즈 환자 중 게이들 비중이 무지 높다는거 네이버 검색이라도 좀 해보삼. ㅡㅡ;
    그리고 이미 10대는 남성 동성애자 비율이 전체의 절반 이상을 차지함.
    그냥 설문에서 이럴 정도라면 최소 40% 이상이며 실제로는 절반 이상이라고 보면 됨.

    이성애자야 "나 이성애자인데 에이즈..." 이러지 게이인데 에이즈.. 이러겠음?
    근데 게이들이야... "나 이성애자인데 에이즈.." 라고 구라치는 넘들도 있겠지.

    02년도때 설문 조사 결과 에이즈 환자의 30%가 나 게이라고 했는데 실제로 DNA 조사는 절반 이상에 게이 였음.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0257077

    내가 말하는건 게이의 50%가 에이즈 환자라는게 아니라 에이즈 환자의 50%(이게 미니멈)의 50% 이상이 게이라는 소리임.

    글 니까 게이들의 구라에 넘어가지 말라고.. 게이들이야 필사적으로 자기네들은 별 관련 없다고 하지만...?
    DNA 같은 과학은 그들의 날조를 더더욱 잘 밝혀줄 것임...

    그리고 에이즈 만성 질환이긴 함... 약 묵으면 생명 연장 되지. 하지만 여러가지 약을 한꺼 번에 먹다보니 부작용이 만연함네다..
    약 복용자의 60%가 부작용 경험...;;;

    당뇨병이 무섭다 무섭다 하는데 당뇨보다 더 무서움. 왜냐면 당뇨는 자신의 의지에 따라 일반인과 비슷하게 살수 있음. 근데 이병은 답이 없뜸니다여....;

    아무리 약을 꾸준히 먹어도 운 좋아야 일반인처럼 살고 약 부작용 때문에 죽어가는 병임. 살아도 사는게 아님..;;;
    의지가 암만 있어도 일반인처럼 살수 없는 병 vs 의지에 따라 일반인 처럼 살수 있는 병....

    어느 쪽이 더 위험하다고 봄? 게다가 게이들에게 에이즈가 이 정도면 그외 성병이야 뭐.... 결국 게이들에게는 성병이 만연하다는 얘기...
    게이들에게 성병과 에이즈는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라고 보면 됨.
  • 홈워즈 2014/01/04 01:38 #

    1.에이즈는 전염병. 동성애자 종특 아님. 단, 게이의 경우는 "남자"이기 때문에 좀 더 자유롭고 쉬운 성관계를 가질 수 있으며, 동성애자 집단이 자연스러운 상태면 모르지만 대부분의 사회에서 부당한 취급을 받고 있기 때문에 음지에서 더 활발히 활동하는고로 성적인 관계를 맺는 범위가 더 좁음. 따라서 "에이즈의 위험에 상대적으로 더 노출될 수 있음." 이건 태생적, 사회적으로 옳은 말.

    2.그러나, 그런 문란한 성관계는 호모섹슈얼 구성군의 종특이 아닌 각 개체의 성향임. 너무도 자연스럽게 일반화 하는거 아닙니까? 당장 님 주변에 있을 게이에게 너 문란하다고 말해줄 생각임? 그 에이즈 위험성도 결국 위험군의 각 개체가 평범하게 살면 해당이 안됨요.

    3.이 상황에서, 현실적으로 남성 동성애자 집단에서의 에이즈 감염 비율이 두드러지게 나오는건 1에서 말한 이유들 때문. 이건 씁쓸한 "현실"이지. 단, 그 이유가 동성애 종특이 아니고 현실적으로 많은 게이들이 세이프섹스 안해서 그럼.

    4.이런 현실인데, 이러면 "이 미친 새끼들이 인생 즐기는건 좋지만 콘돔도 쓰고 좀 작작 하라구" 라고해야지 존나 오버해가지고 "동성애의 부작용이 에이즈다" 라고 하는거 보면 참...

    5.아 그래 그럼 사회의 의식과 문화가 한 10년 더 성숙해져서 동성애자들이 자연스럽게 사회에서 어울린다고 한다고 칩시다. 일반인들과 동일한 환경으로 직장이든 학교든 어쩌다 호감가는 상대를 만나고, 자주 교류하면서 관계가 성숙해지다가, 서로 점점 좋아지면서 결국 사귀게 되고 하는 식으로 자연스럽게 짝을 만나서 연애하고 섹스하고 헤어지고 그런다고 칩시다. 당연히 서로 에이즈 음성에, 관계전 전처리(...)도 잘 하고, 콘돔은 왠만하면 사용하기로 하고, 또는 애널섹스를 안하는 커플일수도 있고.....이런 사회에서의 동성애자들을 보면서도 "동성애의 부작용이 에이즈" 라는 말이 성립이 됩니까?

    6.성병의 경우도, 세이프섹스도 안하면서 이사람 저사람 막 건드리고 다니는 사람들이나 위험이 높죠. 이건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거고, 특별히 더 언급할 가치는 없군요.



    지금 주장하는 모든 문제와 현실적인 현상은 동성애자들이 자연스러워지는 사회에서는 없어지는 문제에요. 아 물론 그때도 결국은 "남자들"이니까 더 굴릴 "수는" 있죠. 근데 남자가 다 그럼? 일반인도 다 여자 그렇게들 따먹고 다님? 게이들은 죄다 문란? 그러니까 그게 현실적으로 가능한 주장인가요? 게이들이 죄다 문란하다는건 게이들이 죄다 순결하다는것같이 현실속에서 가능성이 극히 떨어지는 극단적인 주장일 뿐입니다. 방송이나 웹에서 그렇게 나오는것처럼 남자는 다 늑대고 변태고 밝히고 그렇게 묘사되는게 많이 보이는데 그런 남자들이 많고 또 눈에 많이 띈다고 모든 남자가 다 그렇다고 본다면야...........

    ...이라고 하긴 하지만 게이놈들 존나 더럽게 노는거 보이긴 하는데, 그렇게 격렬히 노는것들도 결국은 님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섹스에 환장하는 그런 남자일 뿐입니다. 소수에요. 요즘 인터넷이 발전해서 게이나 일반이나 남자들은 똑같이 파트너를 구하기 쉽고 욕구충족 하기 쉬운데 남자들이 다 그렇게 문란하게 놉니까? 일반인이나 레즈나 게이나 이 사회에서 똑같이 살고 있는 사람들로서 사회와 똑같은 도덕관, 윤리관 등을 공유합니다. 어디 동떨어진 세계에서 폐쇄되어 사는 사람들이 아니에요.
  • 홈워즈 2014/01/06 17:00 #

    마지막으로 "에이즈는 피하더라도 항문 파열과 변실금은 무슨 수로 피할것인지?" 라는 질문에 대한 답을 드립니다. 애널섹스에 대한 질문이군요. 애널섹스를 하는 일반 커플에게도 해당되는군요 음음. 애널섹스를 안하는 게이들에겐 해당이 안되구요 음음.

    항문파열? 아니 도대체 무슨 플레이를 하길래?ㅎㄷㄷㄷ 존나 큰 강려크한 사람들만 찾아다니거나, 피스팅이나 SM등의 하드하게 노는 사람들 아니면 항문파열을 걱정할 필요가....그리고 그런 사람들은 일반 에세머와 마찬가지로, 자기가 하고싶어서 하는거나 신경끄면 됩니다. 끗.

    그리고 변실금이라....이것도 어지간히 섹스를 하지 않으면 걱정 안해도 되는데요? 끗.






    이거 참......답 하면서도 황당하네요. 그걸 님이 왜 걱정해요? 님 애인이나 파트너랑 애널섹스 해요? 그래서 물어보는거에요? 남들 성생활에 무슨 오지랖임?

    그리고 게이들에게 그걸 물어보는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이 방면의 프로페셔널들에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르면서 하는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 홈워즈 2014/01/09 23:44 # 답글

    답변이 기다려지는데 대체 언제 올라오능가....
  • 킹오파 2014/01/10 00:35 #

    아 미안... 확인을 못했어. ^^

    애널은 필연적으로 에이즈 감염율이 높지요.
    http://pds19.egloos.com/pds/201010/03/55/a0077755_4ca784b3b7e07.jpg

    문제는 게이는 에널 안하는 게이가 없심다.
    근데 위험한 거라고 교육하는게 뭐가 문제임?
    내가 게이들 뿐 아니라 일반인이 애널하는 거야 자유라고 봄. 단지 부작용은 알아서 책임 지면 되고...

    그리고 일반인이 감염율이 낮은 건 그럴수 밖에 없음.
    일반인은 애널을 거의 안하는데? 당연한 거졍.

    거기는 변 누라고 있는 데인데 일반인이 다른데 냅두고 비위생적인 곳을 왜 거기다가 합니까... 나참.. 어이가 없심요...

    거기다가 게이들 문란한 성관계는 필연일수 밖에 없뜸.

    남성 동성애에서 가장 흔하게 이루어지는 섹스 유형은 처음 만난 사람들끼리의 찰나적인 성 관계이다. 남성 동성애자들이 짧은 만남을 갖기 위해 술집이나 공원, 공중 화장실을 돌아다니는 데 반하여 레즈비언들은 거의 그러지 않는다. 흔히 남성 동성애자들이 새롭고 다양한 섹스 상대를 계속 추구하는 데 반하여 레즈비언들은 친밀하고, 지속적이며, 서로에게 헌신하는 애정 관계에 정착하는 경향이 훨씬 더 강하다.

    한 연구에 따르면, 남성 동성애자들의 94퍼센트가 15명 이상의 섹스 상대를 경험했던 데 비하여 레즈비언들은 단 15퍼센트만이 그와 같은 정도의 섹스 상대를 경험했다. 1980년대에 샌프란시스코에서 보다 광범위하게 실시된 킨제이의 연구는 남성 동성애자의 거의 4분의 1이 500명이 넘는 섹스 상대를 경험했으며, 이들은 보통 화장실이나 술집에서 처음 만난 사람들이었다고 보고했다. 이러한 증거들로부터 남성들은 주로 여성에 의해 부과되는 정성 어린 구애나 헌신에 대한 요구에 묶이지만 않는다면 다양한 섹스 상대와의 찰나적인 성 관계를 즐기려는 본연의 욕망을 마음껏 충족하려는 경향이 있음을 알 수 있다. (『욕망의 진화』, 데이비드 버스 지음, 전중환 옮김, 175쪽)

    일반 남성의 4분의 1이 500명이 넘는 섹스 상대를 경험할깝셩? 4분의 1은 커녕 10분의 1도 무리일텐데? 그냥 수십분의 일이졍.
    그냥 원나잇 즐기는 일부 "남성" 이라고 봐야졍.

    동성애는 남성이든 여성이든 음지인데 왜 둘이 극단적인가?

    답이 나오잖아. 왜냐? 남성들끼리니까여...

    보통 남 + 여 관계일 경우 남성은 섹스의 파트너로서 여러 사람을 찾는 경향이 있는데 이런 경향이 아이가 없을 경우 더더욱 증가가되기 때문에 동성애자가 성적으로 한 파트너에게 충실할 가능성은 이성애자들보다 낮은 것임..

    이성애자들의 결혼생활이나 성 파트너 숫자가 안정적인 것은 이성애자라는 사실 때문이 아니죠. 더 직접적인 원인은 여성이 있기 때문이고...

    상식적으로 성욕이 남자가 여자보다 훨씬 강한데 그런 성욕이 강한 남자들끼리 만남..
    자연적으로 더 문란해 질수 밖에 없습니다.
    성욕이 거의 없는 사람들끼리 서로 연인이 된다고 칩시다(응?) 그럼 성관계를 거의 안할거라는게 눈에 봐도 뻔함..

    답이 나오잖아요? 뭘 그리 부정하는지요...
    게이들이 일반 남성보다 훨씬 더 호색한이 되는 것은... 그들의 대상이 여자가 아닌 남자라는것이기 때문이졍.

    댁이야 말로 게이들은 필연적으로 호색한 일수 밖에 없는데 매일 애널까지 하는데.. 무슨 생각을 하는 것인지요..?
    필연적으로 일반인보다 훨씬 성병과 에이즈에 노출된 집단이 될수 밖에 없는데..

    그렇게 필사적으로 일반인과 별반 다를바 없다고 생각하지마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이지 당신의 주장은 황당하잖아요... 성욕이 강한 사람들끼리의 만남은 일반인보다 더 많은 성관계가 될거라는게 뻔히 보이는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답변해야 하는지 진짜 황당한 얘기만 하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들은 원나잇 즐기는 이성애자들과 똑같은 미래를 겪게 될 뿐이고...진짜 빌딩이라도 있지 않는 이상 나중에 노후 비참해 지는 거임...
    원나잇 즐기는 이성애자를 일반인들은 어떻게 생각할까? 긍정적으로 평가하지 않듯이 게이 역시 그런 취급을 받아야 할뿐이고요.

    댁은 필사적으로 일반인과 별반 다를바 없다고 주장하시는거 같은데 어떡하나? 그들에게 성병과 에이즈는 피할수가 없을 텐데? 섹스 파트너 숫자만 봐도 답이 나옴.
    콘돔으로 성병은 예방해도 변실금과 항문 파열은 뭔 수로 예방할꺼야? 콘돔이 그거까지 예방은 못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인들은 그런 위험한 섹스 안해도 되지만 게이들은 그건 기본이고 그외가 옵션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인 입장에서 위험한 섹스 안해도 되지만 게이들은 그거가 필수이고 일반인보다 훨씬 더 많이 호색한인데 건강할리가 있나?
    일반인보다 더 빨리 죽어나가는게 비극이긴 하나 오히려 당연한 집단이지.

    이것은 반 흡연처럼 계몽의 대상임. 다만 흡연이 개인의 자유이듯이 동성애도 개개인의 자유임. 끝....
  • 킹오파 2014/01/10 18:59 #

    참고로 아직도 동성애 남성이 일반인과 별 차이 없을거라고 생각할지 모르는 당신을 위해 준비했심...
    난 자료를 가지고 얘기하는데 댁은 뭘로 얘기하는 거심?

    ---------------------------------------------------------------------------------------------------------------------------------------------------
    매춘부가 대부분 여자라는 사실은 여자 매춘부에 대한 수요가 남창의 수요보다 훨씬 많다는 간단한 논리로 설명할수 있다. 여자 매춘부의 존재가 남자의 성욕을 적나라하게 말해준다면, 남성 동성애의 현상도 마찬가지로 남자의 성욕을 말해준다고 할 수 있다. 에이즈가 나타나기 전까지 남성 동성애자들끼리의 연애는 이성애를 하는 남성에 비해 엄청나게 더 난잡했다. 많은 게이 바는 하룻밤의 사랑의 상대를 고르는 장소로 인식되었고, 지금도 그렇다. 샌프란시스코의 공중 사우나에서는 반복되는 성교와 흥분제로 뒤범벅이 된 질탕한 법석이 일어났는데, 에이즈 감염에 대해 논란이 있던 초기에 이 문제가 공공연히 논의 되어 사람들을 놀라게 한 적이 있다. 샌프란시스코만 지역의 남성 동성애자에 관한 킨제이연구소의 보고에 따르면, 그들 중 75%가 100명 이상의 상대와 성관계를 가졌으며 나머지 25%는 1000명 이상의 상대와 성관계를 가졌다.

    이 사실이 많은 이성애자보다 덜 난잡했고, 또 아직도 덜 난잡한 동성애자들이 많다는 사실을 부정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동성애 옹호자들도 에이즈가 나타나기 전의 동성애자들이 이성애자보다 대체로 더 난잡했음을 인정한다. 이에 대한 확신할 만한 설명은 하나도 없다. 동성애 옹호자들은 동성애의 난잡성이 전적으로 사회가 동성애를 인정해주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말할 것이다. 불법행동은 한번 빠져 들어가기만 하면 걷잡을수 없게 되는 성향이 걷잡을 수 없게 되는 경향이 있다. 남성 동성애자들은 법적 또는 사회적으로 동반 관계를 형성하기가 어려워서 한 상대에게 안주하기가 어렵다고 한다.


    그러나 이것은 그다지 설득력이 없다. 난잡한 성관계는 남몰래 동성애를 즐기는 사람에게만 한정된 것이 아니다. 남성 동성애자에게 상대의 부정은 이성애자들 사이의 배우자의 부정보다 훨씬 더 문제가 된다. 그리고 이에 대한 사회의 비난은 동성애 자체에 대한 비난보다 훨씬 더 크다. 이와 같은 논의는 여성 동성애자에게도 많이 적용되는데, 여성 동성애자에게는 정반대의 현상이 나타난다. 여성 동성애자는 낯선 사람과 성관계에 빠지는 경우가 드물어, 한번 관계가 형성되면, 몇 년 동안을 한눈도 팔지 않고 관계를 지속한다. 대부분의 여성 동성애자는 일생을 통틀어 10명 이내의 성관계를 갖는다.


    캘리포니아 대학 산타바바라분교의 도널드 시먼스 교수는 남성 동성애자가 평균적으로 남성 이성애자보다, 그리고 여성 동성애자보다 훨씬 더 많은 성 상대를 갖는 이유는 남성 동성애자가 남성적 경향을 실행하기 때문이거나 여성의 본능으로부터 자유로워진 남성의 본능을 실천하기 때문이라고 주장해 왔다.

    동성애를 하는 남성들도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각별한 관계를 맺기 원하지만 그 같은 관계는 지속되기 어렵다. 그 이유는 대게 성적 다양성을 추구하는 남성의 욕구, 즉 남성의 세계에서 이런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전에 없던 기회와 성적으로 질투하는 남성들의 경향 때문이다. 나는 이성애자 남성들도 동성애자 남성들과 똑같이 낯선 사람과 종종 성관계를 가지며, 공중 사우나에서 똑같이 낯선 사람과 종종 성관계를 가지며, 공중 사우나에서 질탕하게 열리는 익명의 파티에도 가고, 직장에서 집으로 가는 길에 공중 화장실에 들러 5분간의 구강 성교를 즐길 것이라고 생각한다. 여자들이 이런 것을 좋아한다면 말이다.

    (붉은 여왕, 매트 리들리 275-6쪽 참고)
    --------------------------------------------------------------------------------------------------------------------------------------------------
    적어도 게이가 일반인과 별반 차이 없다면 그만한 근거자료라도 갖고 오시던지... 근거자료도 없이 댁의 생각만 줄곧 얘기하는 거요?
    근거도 없이 무얼 얘기하는 거임? 다른 사람에게는 몰라도 나에게는 안먹힐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 * 남 관계에서는 가능할수 밖에 없지만 남 * 여 관계에서는 여자들이 그런 방식의 섹스는 거부하기 땜시 게이들처럼 허구한날 섹스는 하기 힘듬. 그걸 강제로 하면 그때부터는 강간이 되니까 감방 기다리는 거지.... 근데 게이들은 둘다 그걸 원하니까 자연히 더더욱 이성애자보다 호색이 될수 밖에 없음. 게다가 섹스 방법도 일반인들이 하는 방법보다 위험한 방법을 할수 밖에 없다 보니 성병과 에이즈는 콘돔으로 예방해도 나머지는 답이 없지. 당연히..

    이 차이점을 알고 얘기하시는거 맞음...? 어이가 없네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홈워즈 2014/01/10 06:47 #

    어?
    이거 좋다...



    요 담부턴 트랙백 걸어서 따로 포스팅을 하겠심요.

    긴 호흡으로 끝까지 가보겠음.
  • 킹오파 2014/01/10 19:43 #

    뭐 그러시던가요...

    내가 주장하고 싶은 것은 게이는 일반인보다 더 빨리 죽어나갈수 밖에 없는건 그들 스스로 만들어 낸거죠.
    물론 게이들이 일반인보다 수명 짧고 병으로 죽어나가는 거야 비극이긴 하지만 자업자득일뿐이죠.
    설령 산다고 해도 건강 수명이 일반인보다 필연적으로 짧을수 밖에 없겠져?

    흡연 하는 사람들이 많아도 모든 사람들이 흡연의 위험성을 알듯이 동성애도 마찬가지라고 봅니다.
    동성애를 하는 것은 자유. 그러나 부작용의 위험성도 흡연처럼 교육 시켜야 하죠.

    흡연이 자유여도 흡연의 위험성은 사회에서 정부에서 적극적으로 홍보하듯이 말이죠.
  • 토마토맛토익 2014/02/10 05:54 # 답글

    그런데 굳이 따지자면 동성애의 단점이 아니고 후xx스의 단점 아닌가요? 그 중에서도 콘돔이 없을때 말이죠.
  • 킹오파 2014/02/10 19:39 #

    동성애는 항문성교 및 구강성교를 동반하기 때문에 항문암, 에이즈 등 심각한 건강상의 문제를 야기하죠.
    근데 게이들은 여성들처럼 남자의 그것을 받아주는 그런게 전혀 없는데 후장이랑 구강외에 뭘 할껴...
    결국 필연적으로 잣망의 길을 갈수 밖에 없습니다.
    콘돔 껴도 성병이야 예방 된다 해도 항문 쪽 건강은 잣망임.

    더군다나 이성애자도 호색한이면 미래가 뻔히 보이는데 동성애자는? 두 말할 것도 없음...
  • 2015/07/28 16:18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현미경 2015/07/28 16:21 # 삭제 답글

    보건소에서 식품위생교육을 받는 데, 우리나라에 에이즈 환자가 많아서 교육을 하더군요~
    매독에 걸린 구강과 성기 항문.....
    결국은 정상적인 성생활을 하지 않으면 걸린다는 것이었는데요.
    에이즈는 한 사람과만 성관계하면 걸리지 않는 다고 합니다.
    근데, 그 한 사람이 에이즈에 걸렸다면....얘기는 달라지겠지요 ㅠㅠ

    호기심 많은 청소년이 어떤 여친과 잠자리 했었는 데, 에이즈 걸렸다고...
    에구...그 여친도 에이즈 걸린 애라는 거잖아요 ;;;;
    인터넷 매체를 통해 요새 애들이 너무 안 좋은 걸 너무 빨리 습득한다는게...그게 정말 문제 인 것 같네요.
    동성애를 동경하는 청소년들도 많이 생겨서...참..걱정입니다. 솔직히...
    그들의 자유는 알겠지만, 결국엔 참혹한 결과가 따른 다는 것을 너무 쉽게 생각한다는 게...더더욱 안타깝습니다.
    정상적인 행위가 아니기 때문에, 그런 병이 오는 것인데...
    에구...큰 일이네...
    요새 애들이 콘돔 모르는 애들이 없을 텐데... 그런 경고 문구 넣는다해도 말 안 듣는 학생들이 많아서 아마도 ...결과는 참혹할 것 같네요...
  • 2016/05/25 06:47 # 삭제 답글

    글쓴님의 말에 공감합니다. 내 생각에는 ..동성애는 자연의섭리를거르는것임.. 정상적인 사람이면 당연히 성욕이란게있는건데 남자끼리 동성애를 하면 남자가 호감가는 남자를 보면 자기도 모르게 당연히 성욕이 일겠죠. 하고는싶은데 남자에게는 질이라는것이없죠. 항문으로 하게되겠죠 ㅎ 항문은 배출하라고있는곳이지.. 성행위를하라고 만들어진공간이아니라는걸 다들아실테죠.. 항문행위이후의 부작용만봐도알수있죠.. 또 여자보다 남자의 성욕이 더강하고 호기심에 다양성을 추구하는 경향이있는걸로봐서는 더 자주 하길 원할것입니다 그러다보면 식상해질거고 또다른상대 또 색다른 거 찾다보면 쾌락의 노예가되는거죠 항문00을 깨끗하게한다는건말이안됨.. 그리고 금욕하는사람 몇이나된다구..있다고해도 다수가 그런다는건데.. 이 부분은 부정할수 없는 팩트임 . 게다가 애를 낳을수도없어서 사회에 도움이안되고 되레 위험할수도있으니까. 에이즈걸릴확률이 높아지니 사회적비용이 어마어마하게들죠. 왜 동성애가 피해를 안준다고생각하는건지이해가되지않는대목입니다! 그러니 사회에서는 권장하지않고 규제할필요가생긴거죠.. 무성욕자들이 동성애 한다고하면 안말립니다. 근데 과연? 성욕은 너무 자연스러운현상이라.. 글쎄요? 대다수가 그렇지않으니 반대할수밖에요..애널은 비정상적으로 쾌락을추구하는 수단으로밖에 볼수밖에없네요. 남자에게는 정상적인 사정이라는 쾌락이있는데 더 극한 쾌락을 얻으려는사람들때문에 성소수자의 권리인정해주다가 다른 성소수자들도 그걸 빌미로 주장하게 되겠죠.. 왜나는 자유를 인정해주지않냐 동성애만 인정해주냐..라고 그럼일이더커지고 통제가되지않겠죠.. 그럼 쾌락만 넘쳐나고 사회안전망은 깨져버릴수도있어요 성수자들땜에 정상적인사람들까지피해입을필요는없다고생각하고 예방해야한다고생각함. 그리고..동성애는 후천적으로 충분히 고칠수있습니다.. 동성애성향을 선천적으로지니고태어날수도있고 그게 후천적으로 생기될수도 있지만 본인들이 사회에 적응을 해나가야지..정상적인사람보고고치라는건좀 어불성설임 물론 치료할수있는 사회적인시스템도필요하다고생각함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