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와 에이즈의 관계는 아주 높다. 잡소리





위 표를 보면 정상적인 성관계에서 여자가 남자에게 에이즈를 전염시킬 확률은 0.1% 이내, 남자가 여자에게 에이즈를 전염시킬 확률은 0.1~0.2%로 언급하였다. 남자대 남자의 항문성교에서는 좀 높아서 3%까지 증가되는 것을 알 수 있다.

올해 2009년도에 지금까지 에이즈역학내용으로 발표된 대부분의 연구결과를 다시 조사해서 나온 결과가 하나 있다. 아래 내용은 한번의 성관계로 일어날 수 있는 확률이다. (per sexual act)

그 조사에 따르면 소득수준이 높은 나라에서는 한번의 성관계로 여자가 남자에게 에이즈를 전염시킬 확률은 0.04%이며, 남자가 여자에게 전염시킬 확률은 0.08%였다. 그러나 소득수준이 낮은 나라에서는 한번의 성관계로 여자가 남자에게 전염시킬 확률이 0.38%이고, 남자가 여자에게 전염시킬 확률이 0.30%로 좀 더 높았다고 한다.

또한 한번의 항문성교로 에이즈가 전염될 확률은 1.7%라고 한다. 기간에 따라서는 무증상의 에이즈환자보다 초기나 후기 에이즈감염시에 각각 9.2배, 7.3배 더 잘 전염이 된다고 한다. 특히 접촉부위에 궤양등의 상처가 있는 사람에게는 5.3배 더 잘 전염되며, 포경수술을 하지 않은 사람은 2배더 잘 전염된다고 한다.

http://urologist.kr/138

아울러 홍석천은 "공격 한 두 번 당하는 것도 아니고 툭하면 게이라서 에이즈가 어쩌고 이성애자가 더 많이 에이즈에 걸린다는 거 왜 모르시는지. 동성애자들은 하도 그런 얘기에 익숙해서 더욱 조심합니다."라고 하는데 이건 동성애자가 이성애자보다 숫자가 훨씬 적다는건 알고 저러는지 모르겠다.

그럼 왜 게이들이 에이즈에 잘 걸릴 수 밖에 없는가?

게이의 경우 남성 , 남성 SS 이기에 질이 없으므로 항문을 이용하는데 이런 항문SS는 질과 다르게 출혈의 빈도가 높다.

출혈이 되면 당연히 에이즈등 혈액 감염 확률이 비약적으로 높아다는 거지. 

출혈이 되지 않아도 직장내 대장균, 세균 감염등 위생적이지않다.


질은 삽입과 정액을 위해 만들어져있고 항균기능도 가지고 있지만 항문은 삽입 운동을 위해 만들어진 기관이 아니니깐.
 
항문접촉은 괄약근 파괴와 항문내 생채기가 생김으로 노폐물(똥),박테리아,바이러스,각종 병원균의 위험에 지속적으로 노출되게 된다.

이는 이성이든지,동성이든지 가리지 않고 무차별적으로 나타난다.

콘돔을 끼더라도 항문 특성상 수번의 접촉,압박에 피부가 헐게 되어 쉽게 생채기,찢어지는 현상이 발생한다.

특히 괄약근의 근육파괴는 내장의 내용물이 줄줄흐르는 결과를 가져온다.
즉, 기저귀 차고 다녀야 된다는 말이다.

이런이유로 소수의 동성애자들이 에이즈 전체 절반이상의 감염율을 현재 나타내고 있다.

항문접촉은 의학적 상식이 아닌,일반상식으로도 얼마나 위험하고 멍청한 짓이가를 알 수 있다. 이래서 게이들이 에이즈로 인해 고통받는 사람들이 넘쳐나는 것이다.

하긴 자기네들이 자초한 거니 그에 따른 댓가도 당연히 져야지. 레즈는 아니지만(울 나라 통계보면 알겠지만 레즈가 에이즈 걸린적은 없다. 게이들은 득시글 하지만... )

참고로 홍석천은 울 나라 10대 청소년들은 동성으로 인한 에이즈 감염이 이성으로 인한 에이즈 감염보다 더 많다는 걸 모르는가 보다.

2009년도 신문 기사에 따르면 10대 감염자의 경우는 이성 간 성접촉에 의한 감염자 46명, 동성 간 성접촉 52명, 수혈ㆍ혈액제제 10명, 수직감염이 1명, 미확인 16명이었다...

즉 10대는 에이즈가 이성보다 동성이 더 높은 것이지...

조선일보 광고가 다소 이상한건 나도 이상하지만 10대 청소년들 사이에서 오히려 이성으로 인한 것보다 동성으로 인한 감염이 더 많다는게 동성애에 대해 분위기가 많이 진보적으로 바뀌면서 10대 청소년들에게서 그 이전세대와는 다르게 동성간의 성접촉이 활발해 지면서 동성간의 성감염이 더 많다는게 나만의 착각인가?

실제로 김탁구가 히트 치니까 빵이 잘 팔렸지.. 공중파에서 게이 드라마 나오면 청소년들이 게이에 대한 인식을 어떻게 할까?

물론 드라마 본다고 게이가 되지는 않지 하지만 게이에 대한 인식이 좋아지고 나도 한번... 호기심으로 따라하다가 인생 망친다는 사례가 과연 없다고 할 수 있을까?

에이즈는 동성연애자들때문에 생긴건 아니지만 동성연애자들이 걸릴 확률은 엄청나게 높을수 밖에 없지.. 그들의 성행위는 진짜 문제가 심각하거든.. 레즈비언들은 다르지만.. 

개방적이라는 미국에서도  게이들은  웃음거리나 놀림거리 역할로 시트콤이나 영화같은데 나오지.. 주말 저녁 시간대 드라마에 남자 둘이 지지고 볶고가 나오냐? 극장에 상영하는 영화 같음 아무말 안한다!!!

지 돈 내고 지 발로 걸어가서 보겠다는데 누가 말리냐... 나 브로크백 마운틴 할때는 그냥 말 한마디도 안하고 하든지 말던지 신경 안 썻다!!!!

근데 티브이 드라마는 다르잖아. 애들도 볼수있고, 성인들도 혐오감 느낄수있고..

홍석천이 같은 사람들이나 그거 보고 공감을 하지..도대체 보통사람들이 그걸보고 뭘 느끼라는 건지...

참고로 에이즈 걸린 남자 중에 " 너 동성애자지?" 라고 해봐라. 얼추 반은 맞출 정도로 동성애자의 비율이 높다.

게다가 이성과 관계를 했다해도 그 여자가 만약 자신이 양성애자임을 숨긴 남자와 관계한 사례도 있을 것이고 즉 게이와 양성애자들은 에이즈를 옮기는 주요 주범이라고 봐야지.

그리고 02년 기사이지만 참고하시길..

이 과장은 "설문조사에서는 성접촉에 의한 감염자 1천505명중 30%가 동성간 성접촉으로 감염된 것으로 나왔으나 이번 DNA검사 결과 실제로는 50%가 넘을 것으로보인다"면서 "이에 따라 에이즈 최대 위험집단인 동성애 남성간 감염 예방대책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0257077

설문은 구라를 쳐도 DNA는 구라가 안 됩니다용...

길원평 부산대 물리학과 교수의 말을 들어보자.

게이들이 얼마나 문란한지?


에이즈와 동성애가 왜 이렇게 높은 상관관계를 갖는지 살펴보자. 동성애로 인한 에이즈 환자가 많은 이유는 항문성교와 난혼 때문이라고 볼 수 있다. 에이즈발견 전의 통계에 따르면, 백인 남성 동성애자의 약 절반이 적어도 500명의 성적파트너를 가지고, 28%는 1000명 이상의 성적 파트너를 가지며, 대다수의 성적파트너는 모르는 사람이었다.

에이즈 병이 발견된 후에도, 동성애자는 이성애자들보다 3~4배 정도 더 많은 성적 파트너를 가지고, 남성동성애자들은 여전히 모르는 사람과 위험한 성관계를 가진다.


마지막으로 언급하고 싶은 것은, 동성애자의 삶은 그렇게 행복하지 않다. 동성애자 커플은 안정적이고 장기적인 관계가 드물다.

60%의 남자동성애자는 일 년 이내에 깨어지고, 사귀는 평균기간이 대략 2.5년에 불과하다. 그래서 많은 동성애자들이 나이가 들면 가족이 없어서 외로움에 시달린다.

1998~2001년 사이에 진행된 4개의 독립적인 연구결과에서 동성애자는  이성애자보다 최소 2배 더 알코올에 의존하고, 동성애남자가 이성애남자보다 3배 더 자살을 시도한다.

남성 동성애자 수명은 일반남성에 비해서 25~30년 짧고, 알코올중독자보다도 5~10년 짧다. 이렇게 짧은 수명을 갖는 이유 중의 일부는 에이즈 때문이다


이 내용을 보면 알수 있듯이 게이는 대체적으로 문란하고 난잡하며 에이즈에 걸릴 위험이 높고 평생 불행하게 살 가능성이 매우 높은 사람들이다.

어째서 홍석천 같이 통계를 지멋대로 곡해하는 넘의 의견을 기사화 하는지 도무지 이해 못하겠다.

저런 무식한 주장을 옹호하는 넘들도 문제지만 언론도 문제가 많다.

남보고 개그하지 말라는데 홍석천 자신이나 개그 하지 말라 그래.

핑백

  • ㅁㄴㅇ : 무식이 위험한거 알면 무식한거 자랑하지 말아야지 2010-10-03 06:05:13 #

    ... AIDS diagnosis who have died." CDC 자료다 아는것도 없고 자료도 없으면서먼저 자료를 제공한 킹오파에게온갖 공격을 하는데기가찬다 그리고 게이와 에이즈의 관계는 아주 높다. 여기있는 자료들 괜찮은데?자료가 신뢰가 안가고 어쩌고 하는데킹오파 자료들이 약간 오래된거 말고는별 틀린것도 없다내가 제시한 자료들도 가상의 연구가 어쩌고 ... more

  • 킹오파 : 동성애자는 스스로 자멸을 선택한것을 과학이 증명하는데 왜 부정하는가? 2010-12-31 05:25:42 #

    ... http://kof97.egloos.com/1879329</a>60%의 남자동성애자는 일 년 이내에 깨어지고, 사귀는 평균기간이 대략 2.5년에 불과하다. 그래서 많은 동성애자들이 나이가 들면 가족이 없어서 외로움에 시달린다. 1998~2001년 사이에 진행된 4개의 독립적인 연구결과에서 동성애자는 이성애자보다 최소 2배 더 알코올에 의존하고, 동성애남자가 이성애남자보다 3배 더 자살을 시도한다. 남성 동성애자 수명은 일반남성에 비해서 25~ ... more

덧글

  • 킹오파 2010/10/03 01:33 #

    그러니까 내 말은 동성애자는 소수인데 왜 에이즈 환자의 절반을 차지하는지 생각해 보면 답 나오는거 아닙니까? 게이들이 특별한 유전자라도 있어서 에이즈를 많이 걸리는 것두 아니고요.

    반이 되든 안되든 어쩌라고요??? 정말 답답한건 나거든요!!!!
  • 지나가는로기너 2010/10/03 01:41 # 답글

    얘는 남자보면서 저놈이 언제 나의 후장을 노릴지 몰라 하면서 두려움에 떨며 사는듯.

    그럴일 없으니 걱정마 ㅋ
  • 킹오파 2010/10/03 01:43 #

    뭔 미친 소리야...
  • 답답하면 2010/10/03 01:41 # 삭제 답글

    기사 같은 찌끄레기 말고, 유럽이나 미국같은 곳에서 의학 전문 잡지나 의학논문같은걸로 논지를 펼쳐보시죠
    이런 글엔 관심조차 주지 말아야 하는게 깜박했네요 타자치는 시간이 아까웠습니다 3류 잡지에나 나올 글 잘봤습니다 그럼 당신은 그렇게 생각하시고 위생적이고 안전한 섹스하시면서 잘 살아보세요
  • 킹오파 2010/10/03 01:44 #

    기사 찌끄러기 좋아하시네. 할말 없으니 그거냐? 에이즈 환자 관리하는 곳에서 직접 통계낸것을 기자들이 작성해서 올린것이니 인용한건데???
  • 지나가는로기너 2010/10/03 01:41 # 답글

    그리고 그럼 가장 안전한건 솔로 남캐네. 존나 좆군?
  • jagddoga 2010/10/03 02:13 # 답글

    잘 웃고 갑니다 ㅋ
  • 엄상원 2010/10/03 02:26 # 삭제 답글

    게이는 없어져야한다
  • 상원이~생각이~ 2010/10/03 02:31 # 삭제 답글

    히틀러와 매한가지. 돋네
  • 잘보고갑니다 2010/10/03 02:33 # 삭제 답글

    그냥 게이가 싫어 라고 하면 아무도 욕할 사람 없습니다.
    허접한 논립니다.
  • 나츠메 2010/10/03 04:01 #

    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txt
  • malloc 2010/10/03 03:43 # 답글

    이글루는 동성애 옹호론자들이 많은 선지적이자 잘난 곳이라 이런 글 올리면 안되요. 그걸 떠나서 이글을 까는 분들 중에서 제대로된 사실에 근거해서 이글을 까는 분은 몇 없군요. 그냥 감정 실은 글이 대부분이군요.
  • baal 2010/10/03 09:59 # 삭제

    논리를 갖고 옹호하면 말도 안 하는데, 무슨 통계는 못 믿는다느니 의사를 어떻게 믿느냐느니 하며 감정만 배설하는 녀석들이니 솔직히 존중은 안 가는군요. 동성애가 추악하다고 생각 안 하지만 같은 나라 같은 이성애자 한나라당 지지자들한테 쌍욕하는 놈들이 무슨 동성애랍니까?
    지 눈 앞에 보이면 가래침 뱉을 ㅄ 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0/10/03 03:44 # 삭제 답글

    헐 길원평은 동성애자 차별금지법 만들어질때도 앞장서서 반대하던 사람 아닌가? 그런 사람의 말을 객관적 자료라고 글 말미에 넣다니 아휴 너도 빤하다
  • -_- 2010/10/03 04:38 # 삭제

    자기가 믿는 대로 행동하는 사람이 뭐가 나쁘나?
  • 미친새끼 2010/10/03 09:17 # 삭제

    김정일도 지가 믿는 대로 행동하니까 안나쁘겟네 이 빨갱아.
  • 2010/10/03 04:07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멍청한행복 2010/10/03 04:11 # 답글

    뭐 그냥 말씀드리자면 HIV의 농도가 가장 높은 게 "정액"입니다. 고로 HIV에 노출되기 싫으시다면 이 "정액"만 피하신다면 거의 확실하게 에이즈를 막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성병도 그렇고 모든 성접촉의 주범은 바로 "정액"이 되는 겁니다......결국 하얀 주사는 만악의 근원이군요. 예.
  • 지나가려다 보니 2010/10/03 04:12 # 삭제 답글

    참, 구글 대문에 떡하니 올라와 있으니
    도저히 그냥 지나칠 수도 없고...
    낮뜨거운 공방이 계속되고 있군요.
    한가지 가장 중요한 사실은 이 블로그 주인장은
    대한민국에 태어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해야 합니다.
    왜국, 특히 선진국에서 이런 글 썼다가는...
    특히 주인장이 만일 사회적인 지위나 명성이라도 있는 사람이라면
    모든 걸 다 잃게 될겁니다.
    지금 세상이 어떤 세상인데
    아직도 동성애에 대해서 이런 원시적인 비난을 하다니요.
    부끄러운 일입니다.
    게이가 아니라 이 블로그의 주인장이 말입니다.
    한국인의 수준을 완전히 지하실로 몰고 가는군요. 쯪쯪....
  • -_- 2010/10/03 04:37 # 삭제

    에휴 니가 외국에 나가 살아봤어야지...
    언론인 빼고는 게이욕한다고 직장 잃을 일 없다.
  • 판타스틱레오 2010/10/23 18:57 # 삭제

    직장을 잃는다는 건 지나친 과장이라 봅니다만....
  • -_- 2010/10/03 04:41 # 삭제 답글

    왜 애들좋아하는 변태새끼들은 항문을 조져놓을까?
    항문성교와 변태와 아동성범죄의 상관관계가 꽤 될듯.
  • 미친새끼 2010/10/03 09:17 # 삭제

    소설은 일기장에.
  • 2010/10/03 07:28 # 삭제 답글

    제가 보기에 이글루스에서 가장 무식한 사람 같아요.
  • 판타스틱레오 2010/10/23 19:00 # 삭제

    꼭 그렇지만도 않습니다

    동성애적 행위는, 성병은 둘째 치고서라도

    항문성교를 통해 남성과 여성의 사회적 '차이'를 부정하는 것이며

    남성과 여성의 '경계'를 넘어서는 것이라는 건

    인지하고 있는건지요???

    남성은 남성으로서 있어야 하는 것이고,

    여성은 여성으로서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 2010/10/03 12:48 # 삭제 답글

    뭐, 제가 보기에도 가장 무식한 분 글인것 같아요
  • 이상한사회 2010/10/03 15:10 # 삭제 답글

    <동성애자>가 성적소수자(?)로 보호받을 권리(?)가 있다면,

    동성 이성 가릴 거 없이 함께 즐기는 <양성애자>도 성적소수자,

    사람 동물 가릴 거 없이 함께 즐기는 <동물애자>도 성적소수자로 권리 끼워줘야겠네?

    근데 <원조교제>, <로리콘>도 성적 정체성과 지향성이 독특한 성적소수자 아닌가요?

    제가 보기엔 이것들 전부 다 "성적 타락"에 불과함.

    솔직히 자위할 수 있으면 동성애, 양성애, 심지어 다른 종과의 성행위도 즐길 수 있는 거 아닌가요?

    <동성애자> 정신 차리고 정상적이고 건전한 성생활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게 올바른 사회.

    타락의 정도가 심한 환자는 정신과 치료와 약물 치료를 병행해서라도 낫게 해줘야죠.

    정신병자도 자기가 원하면 치료받지 않을 권리가 있다지만...

    타락한 짓이나 미친 짓 하는 것도 심하면 그냥 놔둘 수는 없잖아요. 심하면 격리라도 시켜야죠.
  • 포도쥬스 2010/10/03 15:11 # 삭제

    사랑하면 섹스를 하고 싶어지긴 하는게 맞는데, 그렇다고 좋아하는 마음만가지고 타락했다고 말씀하시니 괜히 슬프네요. 그냥 한 번 보고싶고 이야기해보고 싶고 뭐 그런건데. 애초에 성적 정체성을 섹스에만 초점을 맞춰서 말씀하시는게 불쾌하기도 하고 그래요.
  • 이상한사회 2010/10/03 15:15 # 삭제

    포도쥬스 // 그래서 친구와 부부는 다른 겁니다. 좋으면 친구로 지내면 되죠.
  • 어? 2010/10/03 15:23 # 삭제

    아니 애초에 동성애자를 병으로 취급하는거 자체가 병신 아닌가여

    태어날떄부터 그런데 그걸 탄압하라고?
  • 스푼맨 2010/10/03 15:28 #

    동성애가 타락이라니 이건 또 뭔소리입니까 ;;
  • 이상한사회 2010/10/03 15:30 # 삭제

    어? // 태어날 때부터 정신병자는 치료도 받지 마라는 거냐?

    요즘은 기술이 좋아서 정신병자도 치료하지만, 성전환도 할 수 있는데 그거 치료를 못 할까.
  • 이상한사회 2010/10/03 15:33 # 삭제

    스푼맨 // 동성애자, 양성애자, 다른 종과의 성행위, 원조교제, 로리콘 ... 모두 성적 타락일 뿐...
  • 스푼맨 2010/10/03 17:34 #

    이상한사회// 다른건 잘 모르겠지만 동성애자, 양성애자 이 둘에 대해서 타락이란건 절대로 동의 못하겠네요. 학계에서는 동성애와 양성애가 선천적이라는 주장도 있는데 그걸 타락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
  • 스푼맨 2010/10/03 17:49 #

    //이상한사회 뭐, 동성애와 양성애가 정신병이라니? 언제적 이야기입니까? 그 둘은 정신질환이 아니예요.
  • 이상한사회 2010/10/03 18:05 # 삭제

    스푼맨 // 님의 가치관에서 다른 종과 성행위를 하는 것은 왜 성적타락이라고 동의할 수 있나요?

    누가 정신병자래요? 대부분 질병과 장애에는 정신적 충격도 동반하니 같이 치료받으라는 거죠.

    고자라니! 못 보셨어요? 얼마나 충격이 크겠어요. 교통사고만 당해도 정신적 충격이 큰데...
  • 스푼맨 2010/10/03 18:36 #

    //이상한사회 무슨 말씀이십니까? 저는 다른 것에는 별 상관 않으며 동성애와 양성애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동성애와 양성애가 성적 타락이라는 주장과 그 둘을 질병, 장애로 취급하는 것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있죠.
  • 스푼맨 2010/10/03 19:00 #

    이상한사회// 인간과 인간 간에(거기에 성년과 성년 또는 제 나이에 맞는 또래 간에서) 사랑을 타락이냐 아니냐라고 말할 수 없겠죠. 이성애자 사이의 성관계도 이상한사회님의 질문에 넣을 수 있겠는데 말입니다 ;

    그리고
    <동성애자> 정신 차리고 정상적이고 건전한 성생활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게 올바른 사회.

    타락의 정도가 심한 환자는 정신과 치료와 약물 치료를 병행해서라도 낫게 해줘야죠.
    -동성애자를 정신과 치료를 받아야하는 사람들로 말하는건 이상한사회님입니다.

    또한 동성애가 인체 기능의 어느부분이 너무 강하거나 약한건지 묻고 싶네요.
  • 이상한사회 2010/10/03 19:01 # 삭제

    스푼맨 // (정신병이라니?라는 말에 받은 만큼 준 거고요.)

    동성애자나 양성애자의 성행위가 다른 종과 성행위와 가치관에서 어떻게 다른 거냐는 거죠.

    비교해보자는 거죠. 동물을 사랑한다는데... 사랑하면 안 되나요?

    인체 기능이 너무 좋아도 장애고 너무 약해도 장애인데, 그걸 왜 장애라고 못 하나요?

    정력이 너무 좋아 시도때도 없이 계속 발끈해 흥분되면 다른 사람 위해서라도 치료를 받아야죠.
  • 페리 2010/10/03 19:06 #

    어떻게 다른지 알려드릴게요.
    동물애자. 수간은 보통 동물 학대를 이유로 비난받습니다.
    동물은 의사표현을 할수 없고 주인에게 목숨을 의지하고 있기 때문에
    수간은 기본적으로 매우 불평등한 관계일수밖에 없습니다.
    만약 동물이 의사표현을 할수 있고 정말로 사람과 섹스하기를 원한다면 다시 고려돼야 할 문제입니다.

    로리콘이나 원조교제도 마찬가지 이유로 비난받습니다.
    관계의 불평등함 문제죠. 미성년자는 판단이 미숙할수 있고, 성에 대한 정보가 적을수 있는데
    어른이 일방적으로 강요하거나 속여서 하게 되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비난받는겁니다.

    동성애가 정신병이 아니라는건 학계에서 이미 결론난 문제인데
    님은 대체 무슨 근거로 그런 말을 하시는지?
  • 이상한사회 2010/10/03 19:16 # 삭제

    페리//주인이 동물에게 잘 대해줘서, 동물도 좋다고 꼬리 흔들고 의사표현하면 되는 거네요?ㅉ

    로리콘, 원조교제도 마찬가지로 서로 좋다는데...

    판단 미숙 좋아하시네. 판단 미숙은 성인 남녀도 하는 거임.

    본격 지능 지수 부족하면 성생활도 금지시킬 기세네요.

    도대체 누가 정신병이래요? 그걸 왜 저한테 말하세요?
  • 페리 2010/10/03 22:39 #

    페리//주인이 동물에게 잘 대해줘서, 동물도 좋다고 꼬리 흔들고 의사표현하면 되는 거네요?ㅉ

    로리콘, 원조교제도 마찬가지로 서로 좋다는데...
    ->.미성년자와 성행위의 경우 금전적 관계가 아니고 본인이 동의할경우 불법 아닙니다;
    부모가 동의할경우 결혼도 할수 있죠;;
    그리고 수간하는데 꼬리흔드는 동물 보여주시면 다시한번 판단해 보겠음;;


    도대체 누가 정신병이래요? 그걸 왜 저한테 말하세요?
    ->
    '<동성애자> 정신 차리고 정상적이고 건전한 성생활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게 올바른 사회.
    타락의 정도가 심한 환자는 정신과 치료와 약물 치료를 병행해서라도 낫게 해줘야죠.'
    이거 님이 쓴거 아닌가요?.......
  • 페리 2010/10/03 22:40 #

    님한테 덧글 달고 있으니 제 정신도 이상해지는 기분이네요.
    전 이제 신경 끌테니 그냥 계속 그렇게 사시길 바랍니다.
  • 언젠가 봤던 2010/10/03 22:53 # 삭제

    수간물 이지만, 개(아마도 도베르만?)가 자의로 여성의 성기에다 열심히 펌프질을 하는 것이 있었음. 물론 꼬리도 열심히 흔들었지...ㅎㅎ
    참 신기했음. 유럽쪽 것이었던 걸로 기억.

    물론 출처를 물으면 골룸요...ㅋ.
  • Sourjelly 2010/10/03 23:29 #

    언젠가 봤던// 앜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솔직히 쌍방합의 수간 같은 경우에는 허용해도 된다고 생각.
    서로 좋아서 한다는데 어쩌라고...인도같은데선 소/개랑 결혼하는 사람도 있고,
    어딘가에서는 개한테 몇억의 유산을 남겨준 일도 있는데.

    원조교재는 법적으로, 생리적으로도 미성숙한 미성년자와 '돈으로' 성행위를 하니까 문제인거지. 생리적으로 성숙하고 법적으로도 문제없다면 난 노터치임.

    그리고 로리콘, 아니 패도필리아를 말하고 싶은가본데 패도필리아는 원조교재보다 '한참 아래'의 진짜 딱봐도 '생리적으로 미성숙한' 아이에게 성욕을 품는거라 위험한거임. 동성애랑 패도필리아랑 동급취급하는건 저능아인증밖에 안되는거고....
  • 이상한사회 2010/10/04 10:24 # 삭제

    페리 // 무상 원조교제도 불법임. 그리고 지금 불법 따지는 거임? 성적 타락을 말하는 거죠.

    유튜브에 동물 꼬리 흔드는 동영상 많음. 단지 그 다음 단계는 삭제된 상태로 바로 직전까지만...

    동물이 꼬리 흔들면 다시 한번 판단해보겠다? ㅉ

    꼬리 흔드는 동물과 사이 좋게 즐기다가도 동물 압사라도 하면 봉다리에 싸서 버리면 그만ㅉ

    동성, 유아, 동물이 좋으면 그냥 좋게 친구로 지내면 되지, 성적 타락 좀 저지르지 맙시다!

    교통사고로 장애가 생겨도 정신적 충격이 커서 정신과 치료를 병행할 필요가 있는데,

    그럼 교통사고 나면 님은 그냥 정신병자라고 하나요? 교통사고 후유 장애자죠.

    하물며 고자라니! 못 보셨어요? 얼마나 충격이 크겠어요. 더 이상 정상적으로 못 한다는 게...

    봐요! 도대체 누가 정신병자래요? 사회가 님을 이렇게 만든건지 정신상태가 정말 이상하네요.

    그리고 다음 리플 유치한 쉴드는 또 뭔가요?ㅋ 이래 놓고 피하면 그만?
  • 이상한사회 2010/10/04 10:26 # 삭제

    Sourjelly // 다른 종과 성행위 즐기는 타락한 <동물애자>도 성적소수자로 보호하자? 어이 없네ㅉ

    근데 로리콘 드립은 저능아인증?ㅋ 정말 어이 없네.ㅋ

    님은 개념없는 동물하고도 되는데, 미숙아랑 성인이랑 서로 진짜로 사랑한다는데 왜 안돼?ㅋ

    동물에게 유산도 준다?ㅋ 이왕이면 권리 제대로 주게 투표권도 주지 그래? 정치도 하라고...

    사랑엔 국경, 인종, 종족도 초월하는데 그깟 숫자에 불과한 나이 가지고? 서로 사랑한다는데ㅋ

    돈? 돈이 문제라고? 돈 주고 받지 않고도 서로 좋다고 원조교제 잘 함. 로리콘도 마찬가지...

    이 저능아님아...
  • 불타지않는뿔 2010/10/04 21:15 #

    성적타락의 정확한 정의가 무엇인지요. 1부1처제를 제외한 모든 행위입니까? 아니면 1부다처 혹은 1처다부제 아니면 법적으로 정의한 결혼관계입니까?
  • 이상한사회 2010/10/05 09:57 # 삭제

    불타지않는뿔 // 성적 타락의 정확한 정의는 남녀 간의 육체적 관계나 남성, 여성의 육체적 특징과 관련된 것 또는 그에 관련된 일로 올바른 길에서 벗어나 잘못된 길로 빠지는 일입니다.
  • 불타지않는뿔 2010/10/05 18:55 #

    그러니깐 그 올바른 길에서 벗어나 잘못된 길로 가는게 정확히 어떤것인지 정의해주시면 안되겠습니까?
  • 이상한사회 2010/10/06 12:21 # 삭제

    불타지않는뿔 // 님 용어 사용에 조금 문제가 있군요. 님은 '정확한 정의'라고 명시해놓고 용례를 몇 개 나열해달라는 식으로 말하기도 하는데 도대체 뭘 바라는 거요. 정확한 정의요? 몇몇 용례요? 혹시 '정확한 정의'를 몇몇 용례로 나열하여 하라는 건가요? 그런 게 가능하다는 건가요?

    그 올바른 길에서 벗어나 잘못된 길로 가는 게 = 말이나 생각, 행동 따위가 이치나 규범에서 벗어남이 없이 옳고 바른 길에서 규범이나 이치, 체계 따위에 어긋나 잘하지 못하여 그릇된 길로 가는 것이며, 여기서 말한 길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개인의 삶이나 사회적 역사적 발전 따위가 전개되는 과정 또는 방법 수단의 의미로 사용함.

    그러나 님의 어눌한 어휘 사용 습성으로 볼 때 이건 아닌 거 같네...
  • 불타지않는뿔 2010/10/08 00:06 #

    죄송합니다. 그럼 정확하게 말하게습니다. 정의를 말씀해주세요. 그럼 용례도 따라오게 되어있지 않겠습니까? 시대와 지역에 따라 성적타락의 의미가 다 다르게 쓰이는데 그 모든걸 아우르는 정의가 있습니까.

    제 글의 어눌한 어휘 사용이 어떤건지요. 그것이 마음에 들지 않으시는 것 같은데 정확히 가르쳐주시면 안되겠습니까. 불쾌하시다면 바꾸도록 하겠습니다.
  • 판타스틱레오 2010/10/23 19:01 # 삭제

    동성애는 천부적인 성질이 아닙니다. 사회활동을 통해 생기는 후천적인 성질입니다.
  • ^_^) 2010/10/03 23:57 # 삭제 답글

    모집단이 무엇인지(남자와 성교하는 남자.바이.스트레잇 등..을 무슨 기준으로 나누었는지)
    통계를 주셔야죠.
    자료 주셈.
    아니면 논문 이름이라도 대거나 주소 대세여. -_-저 다니는 대학이랑 제휴한곳이면 읽어보게요.

    항문성교라는 섹스 방법자체의 위험성이면 그건 남자끼리 안하고 여자 항문으로 섹스해도 마찬가지의 위험입니다. 출혈의 가능성이 높아지니 그런거구여. -.-

    아무튼 찌질이는 자료제시를 잘 안한다는 공통점이 ㅉㅉㅉ
    항문섹스만 가지고 깔거면 이성애물 뽀르노에도 항문성교는 자주 나온다는거 ~
    킨제이같은걸 보면서 따져봐야겠네여 ㅋ
    그런데 세상에는 게이보다는 스트레잇 숫자가 많아서 결국 항문성교하는 남녀가 항문성교하는 남남게이보다는 많다능 ㅋ
  • 킹오파 2010/10/04 00:26 #

    짤방 출처를 말합니까?
  • 킹오파 2010/10/04 00:40 #

    그리고 이성애자가 항문 성교를 자주 한다면 님부터 통계 가지고 오세요. 댁 뇌내 망상으로 쓰지 마시고요. 알겠죠. ㅋ
  • ^_^)~ 2010/10/03 23:59 # 삭제 답글

    제가 원하는건

    논문 제목/ 학술지 이름
    입니다.
    듣보 개신교 계열 학술지면 뭐 ㅋㅋ 제휴도 안되서 못볼거 같지만여~.
    거기에서 저거 조사 관련한 자료 더 나올텐데 님이 직접 정리해서 올려야 주장에 대한 근거가 되겠지만 그럴 능력 바라지도 않으니 -_-
    논문 이름 저자 이름 발표한 저널 이름 이거 세가지만 주세여.
  • 킹오파 2010/10/04 00:37 #

    짤방 출처라면야... 비뇨기과 사이트에서 말하길..

    1. 박기호. 에이즈에 대해 거들떠 보기. 대한의사협회지 2005년 11월호

    짤방 그림은 1997년 월드뱅크에서 나온 통계라고 하데요.
  • 트윈드릴 2010/10/06 23:34 #

    킹오파// 짤방만 보지 마시고 보고서도 좀 직접 읽으시죠? -_-;;
  • lhwvkl 2010/10/04 00:45 # 답글

    글이 아주 많이 바뀌었네요 ㅇㅅㅇ;;; 부가적인 내용때문에 많이 길어지기도 했군요 ㅎㅎ

    댓글들을 쭉 돌아보니 이 글이 바뀌었음에도 지적받는 내용은 남는것 같습니다. 제 생각두 있구.

    1. 왜 게이가 게이가 되는지, 또 그들이 왜 상대적으로 빠른 파트너 교체를 가지게 되는지에 대해서

    전혀 고려하지 않았다. 앞의 것은 선천적, 뒤의 것은 사회적 문제로서 고려되어야 한다.

    단순히 드라마를 보고 인식이 좋아져서 '나도 한번...'이 될 것 같지는 않다. 사실

    아무리 드라마가 나와도(게이 드라마의 최초는 갑본좌가 90년대에 주진모와 찍었었죠)

    드라마 한두편가지고 그다지 사람들의 인식은 바뀌지 않았고. 드라마와 게이의 상관관계는

    전혀 밝혀지지 않았고.

    2. 통계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다.

    이 글에서 통계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 게이가 에이즈의 원인인 경우는 게이라는 대상이

    항문성교를 하는 동시에 문란한 성관계를 해서이다. 그런데 항문성교를 하고 이것이

    에이즈의 상당한 이유이기는 한데 게이라면 일반적으로 문란한 성생활을 한다는 것이

    하필이면 길원평 교수라는 창조과학을 강의하는 사람의 것이다.

    길원평씨는 확률적으로 볼때 악의적인 왜곡을 할 수 있는 사람이거나

    (매우 나쁜 과학 혹은 과학이 아닌 것으로 분류할 수 있는 창조과학을

    강의하는 것으로 보아)최소한 나쁜 과학자이기에 이것은 함부로 인용되기 힘들다.

    문제가 되는 것은 언제까지나 '문란한 성생활을 하는 게이'인 것이지, '게이 일반'이 아닌데

    전체 게이와 문란한 성생활을 하는 게이의 비율이 통계가 확실하지 않아서 정확하지 않다.

    (그나마 그 통계는 한국의 통계가 아니고)

    3. 마지막으로 모든 걸 인정한다고 하더라도,

    이 글의 근거들은 '게이들이여, 사회가 결혼도 인정하지 않고 눈총도 따갑겠지만

    그럼에도 파트너와의 오랜 사랑 관계를 유지하고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문란한 성생활을 피하라.'라고 하는 주장과 양립 가능하며 이쪽의 글이 보다

    약하고 건전한 주장으로 여겨진다. 따라서 굳이 주인장의 말과 같이 주장할 필요는 없다.

    정도를 생각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뭐 더 있을수도 있겠지만 @.@;;

    사실 가장 큰 문제는 대체 이 글이 홍석천을 비난하는 건지 아니면 특정 프로그램을 비난하는 건지

    아니면 게이가 에이즈의 원인이라서 조심하라는 건지 그 주제가 불명확한 것으로 보인다는 건데,

    뭐 섞여 있는 것으로 독해해야 할 것 같네요.

    주인장의 통계가 맞다면(아마 항문성교와 전염관계는 맞아보이니) 확실히 홍석천씨의

    주장은 반박할 여지가 있습니다. 다만 게이들 중 몇명이나 문란한 성생활을 에이즈에 대한

    확인 없이 하는지가 문제가 되겠죠. 통계가 좀 이상하니...
  • 킹오파 2010/10/04 00:53 #

    장문의 글 고맙습니다....

    자료보강을 더 할수 있게 자료가 더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 2010/10/04 01:01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킹오파 2010/10/04 01:10 #

    아... 고맙습니다.... 근데 동성애에 우호적인 분위기가 되면 동성애자가 증가할지 궁금하네요. 그쪽 통계도 있으려나...
  • 불타지않는뿔 2010/10/05 21:08 # 답글

    처음 창조과학을 신봉하는 물리학교수님 자료를 팩트라고 가져오셨을때는 황당했지만(동성애를 반대하는 사람의 자료가 공정하고 객관적인 자세로 씌였다고 보기는 힘들지 않습니까?) 저 비뇨기과 의사님 자료는 믿을만 합니다만. 위 주장처럼 동성애자들은 제도권의 보호나 굴레에 한발자국 벗어나 있기에 이성애자보다 문란한 성생활의 유혹에 더 당하기 쉽습니다.(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09/08/10/2009081001593.html) 게이들도 자신들이 이성애자나 레즈비언에 비해 에이즈에 감염될 확률이 높다는걸 알고 예방에 노력을 하는걸로 압니다. 글쓴이의 주장이 과격하고 내용도 거칠고 논점도 헷갈리지만 '에이즈=게이' 로까지 주장한다고 보이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사회적으로 민감한 이슈에 대해 이렇게 마치 앞뒤 재 보지 않고 적은 듯한 글은 의도적인 광역 어그로로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잘만 다듬으면 충분히 동성애자에게도 공감을 얻을만한 내용(게이들은 에이즈 걸린 확률이 높으니 콘돔 좀 씁시다 이런식으로)으로도 쓸수 있는데 그렇지 못한건 아무리 홍석천씨의 발언에 분노했다고 하지만 조금더 자제하고 쓰셨으면 좋은 글이 될수있었을텐데 아쉽네요.
  • 2010/10/05 22:45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킹오파 2010/10/05 22:56 #

    근데 난 영어가 안 되는 레알 캐천민이라...자료가... 흐흑....
    일단 동성애자들이 심리적으로 위축되었다는 자료는 얻었지만 아직도 많이 부족함.
  • 트윈드릴 2010/10/06 14:49 # 답글

    http://hvanb756.egloos.com/3459528

    제 포스팅이 마음에 안 드시면, 킹오파 님이 철썩같이 믿는 그 비뇨기과 선생이 인용한 보고서 -- 대한의사협회지 2005년 11월호에 수록된 「에이즈에 대해 거들떠 보기」 [ http://www.kma.org/Data/%EB%8C%80%ED%95%9C%EC%9D%98%EC%82%AC%ED%98%91%ED%9A%8C%EC%A7%80%5C016.%ED%8A%B9%EB%B3%84%EA%B8%B0%EA%B3%A0%20%EB%B0%95%EA%B8%B0%ED%98%B8%201128~1137.PDF ] -- 라도 읽으세요.
  • 2010/10/08 11:39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0/10/08 11:46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0/10/08 11:55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ㅇㅇ 2010/11/18 18:25 # 삭제 답글

    항문은 질과 달라서 피가 잘나고 상처가 잘납니다. 어떤 소아성애자는 남자아이만 성폭행했는데 피가 날때마다 더 즐겼다고 하더군요.이말은 그냥 에이즈가 왜 게이가 잘 감염되느냐와 관련된 얘기지 게이와 소아성애자성폭행범과 같이 보는건아닙니다.에이즈는 피로 100프로 감염되죠.
  • ㅇㅇ 2010/11/18 18:38 # 삭제

    비교기과 의사들도 의식있는 사람들은 항문성교 하지말라고합니다 여자 남자끼리도. 피도 잘나고 건강에 해롭고 정신에도 해롭죠. 상대를 정말 사랑한다면 그런 가학적인 아픔만 느껴지는 성교를안해야죠.항문,전립선쪽에 성감대가 있다는건 게이와 게이의사의 주장일뿐 입증조차 되지않았죠.
  • 지나가다 2010/11/27 18:29 # 삭제 답글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확실히 게이의 인권을 존중하는 쪽에서는 반감을 가질수도 있는 글이겠지만,
    저는 이 글 자체가 딱히 나쁘다거나 공격적인 의도가 들어있다고 보지는 않습니다.

    어째서 이 글을 까는 사람들이 많은 건지 이해할 수가 없군요.

    이 글은 게이를 배제해!와는 일단 핀트가 다른 글이고,
    둘째로 설사 그렇다 하더라도 - 게이가 좋아! 하는 의견이 우리사회에서 허용되는 것처럼
    게이가 싫어! 하는 의견도 당연히 허용될 수 있는 의견인데.

    주인장님 공격적인 댓글에 너무 마음쓰시지 마세요.
    아무래도 동성애 문제가 민감한 부분이다 보니 반응이 세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 이응 2013/07/10 03:08 # 삭제

    "게이는 대체적으로 문란하고 난잡하며 에이즈에 걸릴 위험이 높고 평생 불행하게 살 가능성이 매우 높은 사람들이다."
    라는 결론을 제시하고 있는데 공격적인 의도가 들어있지 않다는 건 이해하기 힘드네요.
    물론 공격적인 의도든 아니든 말씀하신대로 우리 사회에서 허용될 수 있는 의견이지만 그건 댓글들도 마찬가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댓글이고 주인장님 글이건 욕이나 평어체는 당연히 저도 눈살이 지푸려지지만…
  • 지나가다 2010/11/27 18:34 # 삭제 답글

    저는 이성애자 입장에서 써볼게요.

    일단, 저는 옆집에 게이가 산다고 해도 딱히 신경쓸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100% 게이가 아니라 정체성의 혼란을 겪는 양성애자라거나,
    혹은 그냥 게이인 사람이, 제 가족중 여자사람이라거나, 친척 여성과 사귄다거나
    제 가족중 남자사람과 자는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만약 제 혈족이나 인척 중 누군가가 게이가 된다면 전 말릴 수 있는데까지 말릴겁니다.
    왜냐하면 동성연애의 허용유무와 별개로 에이즈 감염이 정말로 두렵거든요.

    이기적인 생각이라고 욕할지도 모르겠지만,
    일단 내 주변으로만 안오면 상관없어요.
    그런데 내 가족이나 친척이나 친구가 게이가 되는 걸 보는 건 내게는 힘든 일인 것 같습니다.

    이것도 제가 어쩔 수 없는 이성애자라서 그렇다고 한다면 할말은 없지만.
  • 김잉여 2010/12/31 11:51 #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성애가 무슨 벼슬인줄 아나 게이 빠는 년놈들 열폭돋네
  • 닉네임 2012/03/17 03:54 # 삭제 답글

    그 이전에 에이즈환자에게 그런걸 물어보고싶냐
    최소한의 개념도 없는거냐
  • 별폭풍 2013/01/31 22:10 # 삭제 답글

    게이는 인간의 쓰레기, 확실히 알겠지?
  • 이응 2013/07/10 02:54 # 삭제 답글

    "게이는 대체적으로 문란하고 난잡하며 에이즈에 걸릴 위험이 높고 평생 불행하게 살 가능성이 매우 높은 사람들이다." 같은 말이 들어가니 이렇게 까이죠..
  • wqeacafsd 2013/08/23 02:35 # 삭제 답글

    1998~2001년 사이에 진행된 4개의 독립적인 연구결과에서 동성애자는 이성애자보다 최소 2배 더 알코올에 의존하고, 동성애남자가 이성애남자보다 3배 더 자살을 시도한다.
    ->이걸 이유로 동성애자는 대체로 불행하고 그래서 부정적으로 봐야한다고 말하고 싶으신가봅니다.
  • wqeacafsd 2013/08/23 02:55 # 삭제

    (마지막 문단에 대한 의견입니다.)
    그러나 그 이유가 과연 동성애자라는 사실 자체뿐일까요 사회에서의 굉장히 부정적인 시선도 영향을 끼칠까요.
    인터넷을 보다보면,.. 아니 위 댓글들만 보더라도 동성애자에 대한 인간 쓰레기 ,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_게이는 시러... 등 정신적 테러 수준의 글들을 찾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이런 사회에서 이성애자와 같은 수준으로 행복하다면 그게 더 이상한 사람들 아닐까요? 제가 말하고자 하는 바를 간단히 말하면 1. 쟤네들 가까이하지마. 2.쟤네는 우리보다 불행하네 역시 이상해 가까이 하면 안되겠군... 이게 정당한 비판은 아닌 것 같다는 겁니다.
  • ㅋㅋㅋ 2014/02/26 02:46 # 삭제 답글

    어이없네요
    에이즈 감염과 동성애라니요
    콘돔으로 간단히 해결 가능하고, 그럼 왜 동성애에 대한 핵심 쟁점(허호익)에서는 이성애자들이 에이즈에 걸릴 확률이 700배나 높다는 결과도 있을까요?
    두 번째로 항문 성교를 하는 이성 여자들은 미국에서만 전체의 20%이고, 이는 동성애자보다 훨씬 높은 수치인데 왜 이성 여자들의 감염률이 너 안높습니까?
  • 킹오파 2014/02/26 18:53 #

    이성애자들이 에이즈에 걸릴 확률 700배라 너 미쳤냐...?
    전세계가 모두 게이들의 에이즈 감염 비율이 높음... (이건 세계 공통임.)
    무슨 게이들이 전체 인구의 다수를 차지하는 정신 나간 통계라도 있나?

    두번째 항문 성교 하는 여자의 통계 비율이나 내놔라.
  • ㅇㅅ 2015/03/31 17:48 # 삭제 답글

    단도직입적으로 동성애는 악이다로 시작해서 기승전인류멸망으로 매듭짓는거 진심 한심함. 한국에선 성교육 제대로 안받는 학습시스템 덕에 그런지 어디서 주워 들은거 가지고 편견에 찌들어서 지구를 동성애자로부터 지키는 비판충들이 되어버리는 사람이 많더라. 네이트판에서 퍼온 동성애자의 고백이란 일반화 쩌는 찌라시를 교회에서 무슨 리얼펙트마냥 쓰면서 웹툰화 시킨 다음에 성인한테는 물론이고 초중고딩한테마저 설교하는거 보고 감탄했는데 솔직히 개인적으론 그런걸 듣고 솔깃해서 낚인 사람들의 멍청함이 더 놀라웠음. 조금만 자세히 보면 동성애자 비난하는 애들이 얼마나 옹졸하고 근거가 얼마나 빈약한지 딱 보이는데 말이지.
    ---
    우선 "동성애하면 AIDS 걸린다"고 유언비어 퍼트리는 애들 사이에선 졸렬함의 극치를 달리는 암묵적인 공식이 하나 존재하는데 그것은 바로:
    <동성애 = 게이>
    대한민국엔 이 공식을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배타적인 성향을 띈 커뮤니티가 딱 두 군데 있는데 바로 교회와 일베다. 딱봐도 항문성교란 씹고뜯고맛보고즐기기 좋은 떡밥이 있으니깐 그걸로 외길 가는거지. 동성애가 남성 전매특허인냥 은근슬쩍 속이는 이유는 자기들도 레즈비언 성병발병률이 동성애보다 훨씬 안전하다고 주장하는 이성애와 비교를 불허할 정도로 제로에 가까운걸 숙지하고 있으니 그러는거다. 지금 당장 YOUTUBE 접속해서 교회인들이 만든 동성애 관련 영상들을 한번 시청해봐라. 제목엔 동성애지라고 적혀 있지만 레즈비언 언급하는 영상이 과연 몇 개나 있나. 가장 큰 성병감염 루트가 성기삽입에 있다는걸 생각해보면 이들이 졸렬해 지는 것도 어찌보면 당연지사. 그럼 <게이 = 성병> 공식은 성립되나? 당연히 안되지. 물론 게이 성병 발병률은 이성애보다 높은건 명백한 사실이다. 하지만 인구대비 에이즈 감염률은 게이 > 이성애자 > 레즈비언 순인데 동성애 반대 집단들은 여기서 암묵적인 공식을 사용해 "동성애자는 성병에 걸린다"라는 기적의 답을 도출하지. 이게 딱 무슨 꼴이냐면 북한이 세습정권이니깐 한반도를 구해야 된다는 소리. 게다가 이 논리면 레즈비언들이 "이성애는 성병에 많니 노출되어 있으니깐 금지하자!"고 하면 할 말 없어지는 희대의 개소리다. 무슨 동성애가 AIDS의 근원인냥 자신의 박식함을 뽐내고 싶어하는데 AIDS는 아프리카 원숭이가 기원이고 심지어 AIDS가 만연하는 아프리카에서 AIDS가 퍼지는 이유는 성폭행과 비위생적인 성관계 때문이고 전세계적으로 봐도 AIDS 확대 원인은 이성애지 동성애가 아니다. 애초에 항문출혈이 생겨서 감염이 된다는 사람들은 자궁안에 남은 생리혈 걱정은 어떻게 하는거지? 거기다 미국 이성애자 커플 사이에서도 40%나 항문성교 경험이 있다는 설문조사가 나왔는데 이건 어떻게 설명하려나? 콘돔이나 러브젤 공급이 원할한 21세기에 준비를 하고 성관계를 가지면 위 문제들엔 걱정이 없고, 반대로 준비 없이하면 위험한건 이성애나 동성애나 동일하다. 즉, 성병의 원인은 안전하지 않은 성관계지 동성애가 아니라는 것.
  • ㅇㅅ 2015/03/31 17:49 # 삭제

    다음으론 "성소수자는 정신병자다"라는 닥치면 중간은 간다라는 명언이 떠오르는 개소리인데, 거의 100년전부터 동성애는 의학계 정신병 목록에서 삭제 되었는데 데도 지들이 정신과의사 뺨 후려치며 그래도 동성애는 정신병이라 바득바득 우기며 발악한다. 이분들 최소 아프면 집 뒤뜰에서 재배한 약초로 탕약 타드시거나 소금물 관장 받으실 분들. 여기서 폭소 포인트는 사실 광적으로 동성애 싫어하는게 호모포비아란 심리학회에서 지정한 정신병이다. 고로 이건 정신병자가 정상인보고 치료가 필요하다고 하는 꼴. 의사들은 성적 지향을 바꾸려는 행위는 매우 위험한 짓이라고 삼가할 것을 말한다. 이건 내가 만든게 아니고 잘난 학자들이 그리 지정한거니깐 알고보니 본인이 돌아이인게 억울하면 논문이든 호소문이든 탄원서든 뭐든 써서 제발 제출하세요. 개신교 측은 동성애는 <치료> 가능하다고 말하는데 이걸 말하는 돌팔이들 보면 치유법은 예수를 접하는 것이고 처방전은 성경구절 인용이며 의료보험은 십일조로 챙기신다카더라. 어찌보면 고도의 전도술. 참고로 <의학계>에서는 Conversation Therapy는 정신적, 육체적으로 매우 위험한 행위이고 심각한 인권침해라 극구 삼가할 것을 입모아 말한다. 종교인이 병을 <치료>하시겠다고 앗아간 못숨만 생각해봐도 싸이즈는 나오지. 얼마전엔 소금물 관장으로 암치료했다던 목사님이 뉴스 헤드라인을 장식했듯이 종교가 치유한 병은 단 하나도 없으며 오히려 말짱한 사람들 환자나 악마로 몰아갔지. 가장 좋은 예가 왼손잡이. 드물게 동성애 반대론자들 사이에서 정신병 목록에서 제외 되었다고 어디서 주워 들은게 있는 사람들은 "1970년대에 동성애자들이 미국정신의학회 의사들을 협박해서 정신병이 아니게 된거다!" 라고 하더라. 세월호는 국군이 침몰 시켰다는 페북글에 따봉 치켜 드시냐고 진지하게 물어보고 싶다. 리얼펙트는 미 정신의학회(NCPA, APA) 뿐만 아니라 미 의학협회 (AMA), 미 심리학 협회 (APA), 미 정신 분석학 협회 (APsaA), 미 소아과 아카데미 (AAP), 전국 사회 사업가 협회 (NASW) + WHO, 거기에 유럽은 두말하면 잔소리고 심지어 보수적인 중국의 의료기관들마저 일관된 입장을 표명하고 있다는 것인데 님들 숙제는 저 모든 기관들이 동성애자들의 음모를 못이겨 아버지를 아버지라고 못 부르는 홍길동마냥 진실을 숨기고 있다는걸 증명하는겁니다.
    ---
    그리고 동성애는 <선천적이 아니고 후천적이다>에 아직 논란 중인 연구에 집착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허구언날 일란성 쌍둥이 예시들면서 한 쪽이 동성애자일 때 다른 한쪽은 왜 10% 밖에 동성애자가 안되냐고 일란성이면 둘다 똑같아야 되는거 아니냐며 무슨 필살기 시전한거처럼 당당하게 말하더라. 일란성 쌍둥이 남매도 가능한 판에 이성애 / 동성애 형제 / 자매의 존재가 그리 놀라운가? 그리고 애초에 10%면 전세계 동성애자 비율로 봤을 때 엄청 높은 수치임이 통계학적 인지상정인데? "동성애자 부모는 이성애자니깐 유전일리 없어! " 라며 기본교육혜택은 받았는지 의심스러운 말씀을 하는 뇌가 비단처럼 반듯한 사람들에게 한마디 하자면 우리 아빠는 탈모지만 내 동생은 머리카락이 충무공이 수장시킨 왜군 숫자랑 삐까 뜨는데 그럼 내 동생새끼는 배추 밭에서 봉황이 물어다 앞마당에 투척하고 간걸까?
  • ㅇㅅ 2015/03/31 17:49 # 삭제

    또다른 단골멘트는 "니 자식이 동성애하면 좋겠냐"란 포비아들의 18번이다. 도대체 무슨 답변을 기대하는지 모르겠다. 그럼 억지로 남자 / 여자랑 결혼 시켜서 둘 다 불행한 인생 보내라는건가? 지금이 쌍팔년도도 아니고 동성을 사랑하든, 외국인이랑 결혼하든, 결혼을 안하든 인정해주고 보듬어 주는게 가족일텐데 말이야. 망가진게 아니기 때문에 고칠 수도 없는걸 혼자만의 아집으로 우겨서 뭘 성취하고 싶은지 궁금하다. 억지로 이성과 결혼한 동성애자 가족의 말로는 불보듯 뻔하지 않는가? 여기까지 오게되면 이건 이미 피해자를 한 가정에서 여럿으로 확산시키는 버리는 역병수준의 병크다. 아침드라마에서 자주 등장하는 막장 시댁부모를 욕할꺼 하나도 없다. 누가 누구보고 사회파괴와 가정파괴의 주범이라 부르지? 발치몽이 병역기피자 고발하는 소리 안나게 좀 해라.
    ---
    이젠 "동성애를 인정해주면 소아성애자도 인정해줄꺼냐!?"란 기본교육혜택은 받았는지 의심스러운 논리전개를 펼치는 사람들도 실존하더라. 이런 사람들의 종특은 어휘력이 부족하며 愛(애) 란 단어가 성교를 의미한다는 착각 속에 빠져있다. 미성년자란 단어개념의 존재를 두뇌에서 해석해보면 이런 반자이 돌격은 안할텐데 말이야. 쉽게 이야기하자면 아동성애는 어른의 일방적인 사랑이며 폭력이기 때문에 불가한거다. 아동성범죄자들이 이용하는 단골 멘트는 “전 어린이와 사랑을 나눴을 뿐이에요!” 인데, 어린이들은 판단력이 부족하고 어른에게 의존을 하기 때문에 아이와 사랑을 했다는건 성인을 향한 믿음과 순수한 호의를 성적인 호감으로 받아드리는 추악한 정신상태를 가졌다고 말하는 것과 같은 맥락이다. 가끔식 "그래도 건전한 사랑은 할 수 있을지 모르잖아요!" 라고 하는 조만간 발찌득탬하실 분들도 출몰하는데, 제발 부탁이니 만 13세 어린아이와 성인이 얘쁘게 사랑을한 경우를 알려주세요. 음... 카드켑터 체리? 시간이니, 수간이니, 강간이니 별 해괴망측한 것들 상상하면서 동성애랑 동일시하는데 그 음탕한 기발함 하나는 인정한다. 이런걸 두 성인이 동등한 입장에서 합의하에 가진 관계랑 비교한다는 것 자체가 이 사람들이 얼마나 몰상식한지 잘 보여주는 교과서 급 예시지. 물론 고어물 좋아하면 살인자가 되는게 아닌 것 처럼 <페도필리아 = 범죄자>는 아니다. 하지만 선술 된 기관들은 정신병으로 분류는 하고 있다는건 여지없는 사실.
    --
    위 문단을 읽고도 "그럼 근친상간도 인정해 줄꺼냐?" 라며 동일시 사람들 분명 있겠지. 생각해봐라, 근친상간은 가정성폭력일 때가 대부분이고 그 중 가장 빈번하게 일어나는 관계는 아버지 / 딸 관계인데 이러한 관계는 자녀가 미성년자일 때 발생하는 성폭행이란 점을 상기하면 왜 용납 못할 일인지는 선술한 일방적인 사랑/폭행이 충분히 설명 된다고 본다. 이는 드물지만 성진국에서 종종 발견되었던 모자관계와도 일맥상통. 여담으로 많은 사람들이 오해하고 있는 사실은 사촌간 결혼은 웬만한 국가에서는 근친으로 보지 않고 법적으로 허용한다. 어찌되었든 정신적, 신체적, 법적 모든 면에서 성인과 미성년자는 <합의하>에 성관계를 가질 수 없고 이를 두 성인이 동등한 위치에서 서로를 사랑하는 동성애와 비교한다는 것 자체가 편협한 띵킹회로 보유자 인증을 하는 셈. 이젠 남매 이야기가 나올게 불보듯 뻔한데 남매간 합의근친은 <웨스터마크 효과> 덕분에 사례는 안그래도 소수인 동성애와 비교도 안될 정도로 적을뿐더러 가령 수치화 한다고해도 사랑이 아닌 호기심이거나 오빠에 의한 여동생 성폭행이 부정할 수 없는 극다수이기에 이런 개소리를 반박하겠답시고 끙끙 앓는 건 시간낭비류 갑. 굳이 “그래도 남매든 부모자녀든 성인이 되서도 서로 좋아서 합의하에 관계를 가지면 어쩔거냐?” 라고 우문을 던진다면 그 사람들을 차별할 권리는 당신에게도, 나에게도, 법적으로도 없다.
  • ㅇㅅ 2015/03/31 17:49 # 삭제

    여기까지 말 해주면 개신교 동성애혐오자들은 "동성애는 쾌락만이 있다" (번식을 안한다) 라는 석기시대 수준의 띵킹을 보여주는데 이 사람들은 사람들이 무슨 애 낳을 때만 한해서 성관계를 나눈다고 믿는 순딩이들인가? 저러면서 본인들은 할꺼 다하는 이중잣대의 극치를 보여주지. 애초에 저런 논리면 성관계를 가진 모든 커플들, 불임부부들, 딩크족들, 독신주의 사람들도 전부 죄악을 저지르고 있는 것이고 콘돔 회사는 인간을 멸하려고 사탄이 만들어낸 지옥산 발명품이며 이웃나라 성진국은 차기 소돔과 고모라가 된다. 미국 센프란시스코까지 원정가서 태극기 휘날리며 반성소수자 시위하면서 입국영구면제 수준의 국위선양을 하고 오는 개신교도들은 봤어도 반콘돔시위하는 신도는 목격한 적이 전무하네요. 생명의 결과가 없는 사랑의 형태라고도 누가 말했는데 이건 자녀를 갖지 않는 부부, 독신, 무성애자, 그리고 솔로도 늙어 죽는 사람들도 차별하지 않으면 엄청난 모순이 되는거다. 동성애가 허락되면 이성애자 커플이 줄어 인류가 멸망할꺼란 망상하는 분들도 있는데 인구감소는 저출산이 문제지 동성애가 아니랍니다. 게다가 저출산은 우리나라나 일본같은 나라들의 고유문제지 인류 전체를 두고 봤을 때 21세기는 오히려 인구 과잉으로 골치 썩고 있는데 미래를 터트리고 싶지 않으면 이성애도 금지하자고 하세요. 고로, 이런 친구들은 이유 없이 동성애가 싫지만 마냥 우기면 모잘라 보이니 궤변으로 정신승리하는 쫄보들이란 공식이 성립. "종교적인 이유로 싫어하지만 내 의견은 존중해달라" 라고 글 쓴 사람도 있는데, 한 집단이 니가 니 애인이랑 사귀는걸 지들만의 이유만으로 혐오한다고 생각해봐라. 남 사랑에 애초에 왈가왈부하는거 자체가 어불성설이고, 자기도 싫어할 권리가 있는데 왜 자꾸 뭐라고 하냐고 하는거부터가 역지사지 아닌가? 애시당초 불특정다수 앞에서 성소수자 차별할 권리를 찾는다면 성소수자 차별하는 사람들 차별할 권리도 인정해야 공평하죠. 남이 하면 불륜 니가 하면 로멘스? 물론 아직까지도 흑인을 이유없이 싫어하는 레드넥 꼰대들이 있듯이 동성애를 그냥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그걸 굳이 밖으로 표출해서 차별하지만 않는다면 문제 없지 않을까.
    ---
    이런 이중성의 극치는 <홍석천의 난잡한 성생활>을 언급하면서 빅뱅급 모순푹발을 일으킨다. 진위여부도 불명한 말로 당당하게 고발하며 타락으로부터 지구를 지키는 예수방위대 놀이를 즐기지만 뭐 개신교 비리만 한번 터졌다하면 때거지로 등장해서 1부 2단 드립 날리는 사람들 맞나 싶을 정도로 소름돋게 일반화하더라. 차라리 카사노바가 리즈시절에 여자 후리고 다녔으니깐 이성애도 금지하자고 떠들면 일관성이라도 있지. 신촌 동성애 퍼레이드는 나조차 실드가 불가한 뻘짓이었지만 같은 논리로 동성애를 싸잡아 까는건 언어도단이지. 그렇게 따지면 성진국 남근축제는 도대체 어쩔꺼지? 일본인 전부가 다 음탕한 닝겐들인가? 즉, 한 개인의 성생활이나 한 그룹의 행태로 동성애란 개념 전부를 대표 하고자한다면 종종 뉴스라인 장식하는 한국 목사들 상태 봤을 때 입이 열개여도 할 말이 없어야한다. 목사악행에 따르는 수식어가 분명 <횡령>, <세습>, <성폭행>, <불륜>, 그리고 <근친>이였지? 하이고 그럼요 이건 일부 이단들의 소행이죠. 몇몇 개신교인들이 어떻게 이런 사고를 소유할 수 있는가 생각해보았는데 아마 조두순도 천국 보낼지 모르는 <회개>라는 개신교 특유 편리한 면죄부가 있어서 자신의 죄는 가볍게 보는 경향이 있는 것 같다. 뭐? 조두순은 회개를 절대 못할거라구요? 그걸 당신이 어떻게 아세요? 예수세요? 저런 애들은 사람과 대화를 나눌 때 사회방언 밖에 구사를 못해서 그런지 상식에 면역이 있더라. 이래서 세뇌가 무서운 것.
  • ㅇㅅ 2015/03/31 17:50 # 삭제

    사실 종교적 이유로도 동성애를 반대할 명분도 제 2 롯데월드마냥 부실하다. 보통 개신교도들이 동성애를 성경구절 들먹이며 반대할때는 구약 레위기에 등장하는 <동성애는 역겨우니 돌로 쳐죽여라> 뉘앙스를 가진 몇 구절들을 근거로 삼는데 이게 얼마나 웃긴 이야기냐면 구약에는 <조개, 새우, 게를 먹어도 죄>고 <한 옷에 두가지 천을 사용하는 것도 죄>, <한 밭에 두가지 농작물을 심는 것도 죄> <돼지고기를 먹어도 죄 혹은 죽음> 등등등 그 당시 시대에선 타당했을지도 모르지만 21세기 시점에선 허무맹랑하고 현재 본인들도 안따르는 율법 수준의 구절이 난무한다. 그래서 나온게 바로 신약인데, 신약에서 예수가 동성애를 언급한 휫수는 과연 몇번일까? 자그마치 0번이다 0번. 신약의 한 부분인 로마서, 고린도전서, 그리고 유다서에서 사도 바울이 언급을 했니 마니하는데 이걸 말하면서 본인들도 찔리겠지만 직접적으로 동성애를 언급한 적은 당연히 없다. <부드러운 남자>를 <남창> 고로 <동성애자>라고 확대번역한건 지나가던 삼척동자가 봐도 무리수거든. 나머지 구절들도 살펴보면 <남색>이란 단어가 있는데 이건 <비역>을 말하는거지 동성애와는 뿌리부터 다르다. <비역>이란 이성애자가 동성와 술에 취했다든지, 돈 때문에 라든지, 혹은 불가항력인 상황 등등, 합의였든 강제였든간에 성관계를 가진것을 말한다. 동성애자가 되는게 아니라 동성과 성경험이 있는 이성애자가 되는건데 매우 적절한 예를 들자면 내가 지나가나 동성한테 성폭행 당하면 동성애자가 되게 아닌 것과 레즈비언 야동배우의 대다수가 이성애자라는 것. 개신교가 선술한 <동성애 = 게이>란 야비한 공식을 만든 가장 큰 원인이 이것이라해도 무방. <남색>의 그리스 원어는 <andrapodistais>인데 이건 <arsenos - man , koiten - lay>의 합성어이며 당시 그리스에서 비역과 남색이 이성애자 성인과 어린남자아이 사이에서 흥행했던건 성경 낭독할 시간에 먼나라 이웃나라만 읽어봐도 아는 역사적 사실인데 이걸 19세기에나 첫 등장한 "동성애"란 개념으로 끼워 맞추곤 저런 공식을 창조해서 발악하는게 매우 안쓰럽다. 백보 양보해서 동성애라고 해석한다고쳐도 언제부터 동성애가 남성전매특허가 된건지 물어보고 싶다. "<MAN>은 남자가 아니라 인류를 의미한다" 라고 주장할 헛똑똑이들을 미리 논파하자면 그건 영어에서나 그렇지 저건 그리스어인데요. <History>란 단어의 어원이 <예수의 이야기: His Story>라고 유언비어 퍼트리던게 새삼스레 생각나는군요. <세살버릇 여든간다>를 밀레니엄 단위로 행하시는건 기적이라 부를만하네요. 이건 내 논리가 아니라 학자들이 설명한 팩트이기 때문이고 목사나 전도사들도 동성애 반대 구절을 찾을 땐 신약과는 다르게 대놓고 동성애를 터부시하는 구약을 인용한다. 그럼 구약에서 따르는 구절과 안 따르는 구절의 기준은 무엇이고 누가 정하는가? 뻔하지만 그딴거 없다. 그냥 편한대로 해석하고 불리하다 싶으면 세상과 타협해버리니깐 스스로 모순에 빠지고 이단/사이비들과 비리가 판치지만 이걸 해결 하겠답시고 정작하는건 원탁에 둘러앉아 예수한테 하쿠나마타타 부르는고 인터넷에선 피해자코스프레 하는게 전부가 되는 것. 이러한 편협한 성경해석이 어떻게 가능한지 생각해보면 답은 의외로 간단하게 도출된다. 솔까 내가 봐도 <이웃을 도와라>, <욕심을 버려라>, <부모를 공경하라> 같은 구절보단 그냥 동성애 반대하는게 훨씬 더 쉽거든.
    ---
    자 그럼 동성애 반대하는 개신교 신자가 빠트리지 않는 단골소재 <소돔과 고모라>가 빠지면 섭섭하지. 동성애를 필두로 인간의 타락이 소돔과 고모라를 흑화시켜 야훼가 천사들을 보내 도시통째로 불살라 버렸다는 유명한 이야기. 동성애가 얼마나 심각한 성적 타락을 가지고 오는지에 대해 신자들에게 공포심과 경각심을 품게 해주는 일종의 장치인데 여기에 위에 선술한 또 다른 암묵적인 룰이 또 존재한다. 이 이야기의 주인공은 롯이란 사람인데 도시에서 유일하게 타락하지 않고 하나님을 따랐던 불쌍하고 신실한 신자라고 교회에선 롯을 이리 묘사한다. 야훼 눈에 소돔과 고모라 상태가 영 거시기하니 천사들에게 파멸을 명하고 도시로 보내는데 이때 정신나간 마을사람들이 천사들을 윤간하려한다. 자 그럼 하나님 말씀 잘 따르고 유일하게 신실했다고 묘사되는 모든 개신교인들이 본받아야 할 롯의 모범적인 행동은? 바로 자기 친딸들을 천사 대신 강간하라고 폭도들에게 던져주려는 것 이었다. 하지만 거짓말과 이쁘게 포장하는 것이 종특인 교회에선 신도들에게 이 내용을 쏙 빼놓거나 혹은 하나님을 위해 이 정도는 당연하다는 식으로 역겨운 미화를 시킨 후 푸다닥 넘어가 버리기에 소돔과 고모라에서 신자들, 특히 애들이 배우는건 아 "동성애가 더러운거구나..." 가 끝이다. 농담이 아니고 진심으로 지나가는 교회신자 붙잡고 롯의 악행이나 소돔과 고모라 이야기에서 행해진 악행에 대해 물어봐라. 동성애가 나쁘다는 알아도 롯에 관한건 아무것도 모른다. 이런 병크를 저질러도 졸렬한 목사나 전도사가 말하는 소돔과 고모라의 교훈은 <흑화하지 않은 롯>, <욕심때문에 소금기둥이 된 롯의 와이프>, 그리고 <동성애의 성적타락>뿐이고 지 딸들을 생지옥으로 투척하려했던 아버지의 비정함은 그 잘난 신앙심을 지키기 위함이었으니 퉁쳤나 보다. <그것이 알고싶다>에 방영 된 <신애 이야기>를 보며 병튼 자식을 하나님 이름으로 치료하겠다던 사이비 기독교 신자였던 인면수심 부모에겐 피꺼솟하지만 정작 본인들도 암묵적으로 이러한 추악함을 용인하고 있다는 모순을 자각 하라는건 무리한 부탁이겠지. 더 웃긴건 훗날 롯의 친딸들이 아버지인 롯을 역강간하게 되는데 위의 홍석천 논리비약을 역으로 사용하면 성경내용이 목사들의 친딸 성폭행 사건이 많아지는 원흉이니깐 성경을 금지해야 된다는 논리가 성립 되나요? 당연히 안되죠 어리석은 중생들아.
  • ㅇㅅ 2015/03/31 17:51 # 삭제

    최후로 무조건 나오는 레퍼토리는 "자연의 섭리를 거스른다!"라는 불 보듯 뻔한 드립인데 이게 정말 모순적인게 본인들도 자연의 섭리의 기준이 전혀 없다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면 떠오르는 <자연>인 코끼리, 고양이, 사자, 오리, 얼룩말, 양, 토끼, 돌고래 등등 100 여종이 넘는 동물들이나, 심지어 곤충들 사이에도 동성애가 행해지지만 호모포비아가 관찰되는 동물은 지구상 딱 한 종류 밖에 없는데 어느 쪽이 더 자연스러운지 되물어보면 대부분은 목 위에 있는게 대가리가 아니라 그런지 대답을 못한다. 마지못해 <본인 기준의 자연스러움>을 고수 하는데 하는데 결국 이 친구들에겐 <자연의 섭리의 정의>란 자기들 대뇌에 각인 된 <편견>과 <고정관념>이란 소리며 자신의 가치관을 남에게 강요하는 것이다.
    ---
    마지막으로 한번 더 강조하지만
    <동성애를 찬성해라>가 아니라 <반대할 타당한 이유가 없다>가 이 글의 요점이다. 동성애에 반대해야 될 논리적인 이유가 있다면 반대해야지. 단지 동성애자를 비난할 때 흔히 사용되는 생떼를 반박한 것 뿐이지 차별할 필요도 호들갑 떨며 인정할 필요도 없다고 생각한다. 불필요한 시선과 특별취급이 얼마나 정신적으로 괴로운지는 겪어 보지 못하면 모른다. 소수나 약자가 일상에서 원하는건 특별대우가 아니다. 무관심이지.
    ---
    나 모르는 사람들한테 똑같은 말해주면 이쁜여친 말짱하게 계시는 남자인데도 게이로 몰고가는 애들 정말 질리지 않고 꼭 나타나더라. 동성애자만 동성애 옹호한다는 편견 보균자들은 여성인권 운동은 여자들만의 리그이고, 간통법 찬성은 불륜남녀들만의 의기투합이며, 해양보호구역의 평화는 브론즈들이 도원결의 맺고 지키는 줄 아나보다. 이 참에 인종차별하지말라는 사람한텐 "U BLACK?" 라고 일기토 신청해보세요. 미간에 바람구멍 서너개 뚫려봐야 정신차릴듯 ㅇㅇ.
  • ㅇㅅ? ㅂㅅㅋㅋㅋㅋ 2015/06/30 13:07 # 삭제 답글

    자연의 섭리라. 동성간에 섹스로 자식을 낳을 수 없다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논리는 걍 무너짐. 게이로 몰고가는 현상은 사회가 그만큼 문란한 사회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하지. 실제로 동성애 코드가 있는 만화나 애니메이션이나 영화가 우리나라나 전세계적으로 수입이 되어있는 실태이고. 카드캡터 체리라는 명칭으로 우리나라에 더빙으로 개봉된 애니메이션만해도 로리타 콤플렉스나, 동성애코드가 난무한 조잡한 애니메이션이고. 그런 의미도 없어 보이는 만화들이 얼마나 사람들의 무의식을 지배하는지 알 수 있는 것. <고정관념>은 누구나가 다 가지고 있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자연의 섭리'의 기준을 이해할 수 없다고 주장하는 것도 당신의 고정관념이야.
    반대할 타당한 이유는 있지. 참고로 말하는데 동성애자들을 사회적으로 까자는 것이 아니다. 단지 동성애의 문란한 사회현상으로 인해서 우리나라나 세계에서 큰 진통을 겪고 있는 것도 사실이거든. 왜냐하면 에이즈 발생환자가 지금 에이즈의 확산으로 인해서 전세계적으로 앓고 있고.http://www.cfms.kr/board/379
  • ㅇㅅ? ㅂㅅㅋㅋㅋㅋ 2015/06/30 13:07 # 삭제 답글

    자연의 섭리라. 동성간에 섹스로 자식을 낳을 수 없다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논리는 걍 무너짐. 게이로 몰고가는 현상은 사회가 그만큼 문란한 사회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하지. 실제로 동성애 코드가 있는 만화나 애니메이션이나 영화가 우리나라나 전세계적으로 수입이 되어있는 실태이고. 카드캡터 체리라는 명칭으로 우리나라에 더빙으로 개봉된 애니메이션만해도 로리타 콤플렉스나, 동성애코드가 난무한 조잡한 애니메이션이고. 그런 의미도 없어 보이는 만화들이 얼마나 사람들의 무의식을 지배하는지 알 수 있는 것. <고정관념>은 누구나가 다 가지고 있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자연의 섭리'의 기준을 이해할 수 없다고 주장하는 것도 당신의 고정관념이야.
    반대할 타당한 이유는 있지. 참고로 말하는데 동성애자들을 사회적으로 까자는 것이 아니다. 단지 동성애의 문란한 사회현상으로 인해서 우리나라나 세계에서 큰 진통을 겪고 있는 것도 사실이거든. 왜냐하면 에이즈 발생환자가 지금 에이즈의 확산으로 인해서 전세계적으로 앓고 있고.http://www.cfms.kr/board/379
  • ㅇㅅ? ㅂㅅㅋㅋㅋㅋ 2015/06/30 13:07 # 삭제 답글

    자연의 섭리라. 동성간에 섹스로 자식을 낳을 수 없다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논리는 걍 무너짐. 게이로 몰고가는 현상은 사회가 그만큼 문란한 사회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하지. 실제로 동성애 코드가 있는 만화나 애니메이션이나 영화가 우리나라나 전세계적으로 수입이 되어있는 실태이고. 카드캡터 체리라는 명칭으로 우리나라에 더빙으로 개봉된 애니메이션만해도 로리타 콤플렉스나, 동성애코드가 난무한 조잡한 애니메이션이고. 그런 의미도 없어 보이는 만화들이 얼마나 사람들의 무의식을 지배하는지 알 수 있는 것. <고정관념>은 누구나가 다 가지고 있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자연의 섭리'의 기준을 이해할 수 없다고 주장하는 것도 당신의 고정관념이야.
    반대할 타당한 이유는 있지. 참고로 말하는데 동성애자들을 사회적으로 까자는 것이 아니다. 단지 동성애의 문란한 사회현상으로 인해서 우리나라나 세계에서 큰 진통을 겪고 있는 것도 사실이거든. 왜냐하면 에이즈 발생환자가 지금 에이즈의 확산으로 인해서 전세계적으로 앓고 있고.http://www.cfms.kr/board/379
  • ㅇㅅ? ㅂㅅㅋㅋㅋㅋ 2015/06/30 13:07 # 삭제 답글

    자연의 섭리라. 동성간에 섹스로 자식을 낳을 수 없다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논리는 걍 무너짐. 게이로 몰고가는 현상은 사회가 그만큼 문란한 사회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하지. 실제로 동성애 코드가 있는 만화나 애니메이션이나 영화가 우리나라나 전세계적으로 수입이 되어있는 실태이고. 카드캡터 체리라는 명칭으로 우리나라에 더빙으로 개봉된 애니메이션만해도 로리타 콤플렉스나, 동성애코드가 난무한 조잡한 애니메이션이고. 그런 의미도 없어 보이는 만화들이 얼마나 사람들의 무의식을 지배하는지 알 수 있는 것. <고정관념>은 누구나가 다 가지고 있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자연의 섭리'의 기준을 이해할 수 없다고 주장하는 것도 당신의 고정관념이야.
    반대할 타당한 이유는 있지. 참고로 말하는데 동성애자들을 사회적으로 까자는 것이 아니다. 단지 동성애의 문란한 사회현상으로 인해서 우리나라나 세계에서 큰 진통을 겪고 있는 것도 사실이거든. 왜냐하면 에이즈 발생환자가 지금 에이즈의 확산으로 인해서 전세계적으로 앓고 있고.http://www.cfms.kr/board/379
  • ㅇㅅ? ㅂㅅㅋㅋㅋㅋ 2015/06/30 13:07 # 삭제 답글

    자연의 섭리라. 동성간에 섹스로 자식을 낳을 수 없다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논리는 걍 무너짐. 게이로 몰고가는 현상은 사회가 그만큼 문란한 사회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하지. 실제로 동성애 코드가 있는 만화나 애니메이션이나 영화가 우리나라나 전세계적으로 수입이 되어있는 실태이고. 카드캡터 체리라는 명칭으로 우리나라에 더빙으로 개봉된 애니메이션만해도 로리타 콤플렉스나, 동성애코드가 난무한 조잡한 애니메이션이고. 그런 의미도 없어 보이는 만화들이 얼마나 사람들의 무의식을 지배하는지 알 수 있는 것. <고정관념>은 누구나가 다 가지고 있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자연의 섭리'의 기준을 이해할 수 없다고 주장하는 것도 당신의 고정관념이야.
    반대할 타당한 이유는 있지. 참고로 말하는데 동성애자들을 사회적으로 까자는 것이 아니다. 단지 동성애의 문란한 사회현상으로 인해서 우리나라나 세계에서 큰 진통을 겪고 있는 것도 사실이거든. 왜냐하면 에이즈 발생환자가 지금 에이즈의 확산으로 인해서 전세계적으로 앓고 있고.http://www.cfms.kr/board/379
  • ㅇㅅ? ㅂㅅㅋㅋㅋㅋ 2015/06/30 13:07 # 삭제 답글

    자연의 섭리라. 동성간에 섹스로 자식을 낳을 수 없다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논리는 걍 무너짐. 게이로 몰고가는 현상은 사회가 그만큼 문란한 사회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하지. 실제로 동성애 코드가 있는 만화나 애니메이션이나 영화가 우리나라나 전세계적으로 수입이 되어있는 실태이고. 카드캡터 체리라는 명칭으로 우리나라에 더빙으로 개봉된 애니메이션만해도 로리타 콤플렉스나, 동성애코드가 난무한 조잡한 애니메이션이고. 그런 의미도 없어 보이는 만화들이 얼마나 사람들의 무의식을 지배하는지 알 수 있는 것. <고정관념>은 누구나가 다 가지고 있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자연의 섭리'의 기준을 이해할 수 없다고 주장하는 것도 당신의 고정관념이야.
    반대할 타당한 이유는 있지. 참고로 말하는데 동성애자들을 사회적으로 까자는 것이 아니다. 단지 동성애의 문란한 사회현상으로 인해서 우리나라나 세계에서 큰 진통을 겪고 있는 것도 사실이거든. 왜냐하면 에이즈 발생환자가 지금 에이즈의 확산으로 인해서 전세계적으로 앓고 있고.http://www.cfms.kr/board/379
  • ㅇㅅ? ㅂㅅㅋㅋㅋㅋ 2015/06/30 13:07 # 삭제 답글

    자연의 섭리라. 동성간에 섹스로 자식을 낳을 수 없다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논리는 걍 무너짐. 게이로 몰고가는 현상은 사회가 그만큼 문란한 사회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하지. 실제로 동성애 코드가 있는 만화나 애니메이션이나 영화가 우리나라나 전세계적으로 수입이 되어있는 실태이고. 카드캡터 체리라는 명칭으로 우리나라에 더빙으로 개봉된 애니메이션만해도 로리타 콤플렉스나, 동성애코드가 난무한 조잡한 애니메이션이고. 그런 의미도 없어 보이는 만화들이 얼마나 사람들의 무의식을 지배하는지 알 수 있는 것. <고정관념>은 누구나가 다 가지고 있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자연의 섭리'의 기준을 이해할 수 없다고 주장하는 것도 당신의 고정관념이야.
    반대할 타당한 이유는 있지. 참고로 말하는데 동성애자들을 사회적으로 까자는 것이 아니다. 단지 동성애의 문란한 사회현상으로 인해서 우리나라나 세계에서 큰 진통을 겪고 있는 것도 사실이거든. 왜냐하면 에이즈 발생환자가 지금 에이즈의 확산으로 인해서 전세계적으로 앓고 있고.http://www.cfms.kr/board/379
  • ㅇㅅ 2016/01/13 04:14 # 삭제 답글

    나도 저렇게 멍청하고 편하게 세상 살고 싶다.. 자식을 낳을 수 없으니 동성애가 자연의 섭리를 거스른다함은 독신주의자들도 자연의 섭리를 거스른 반역자들이 되냐? 콘돔끼고하면 대자연의 이치에 대한 반역이라고 소금 뿌릴 미개한 꼴통이네... 기본교육혜택을 받았으면 저런건 자기가 쓰면서 개소리라고 자각을 할 수 있을텐데 말이야. 독해력도 참담한게 "자연의 섭리의 기준을 이해 못한다" 라는게 요지가 아니라 "자연의 섭리가 도대체 뭐냐" 라고 물어본건데 질문 자체가 고정관념이라고? 고정관념 자체가 나쁘다는게 아니라 니들 기준이 없다고요. AIDS 확산 개소리에서 딱 대뇌 싸이즈가 나오는데 어디서 주워 들은게 있어서 "동성애자 = 게이"란 졸렬한 공식 써가며 AIDS 운운하는데 우리보다 AIDS전염률이 낮다 못해 제로에 가까운 레즈비언은 절대 말 안꺼내는게 고정관념이자 니 지적수준이란다. 레즈비언은 동성애자가 아닌가봐? 동성애의 문란한 사회현상이 도대체 뭘 뜻하는지 모르겠는데 소라넷은 그럼 이성애의 문란한 사회현상이니 이성애를 금지해야 된다는 논리로서 성립이되냐? 목 위에 있는게 머가리인지 의심스럽네.. 이성애 성관계로 전염되는 자궁경부암도 치사율이 여성암 사망률 1~2위이며 한국에선 환자 수도 AIDS 환자 수랑 동일한데 이성애도 금지하지 그래? 의학 홈페이지도 아니고 개신교 블로그 찌라시를 출처랍시고 쭐래쭐래 링크다는 수준인데 뭐 바란건 아니란다. 그냥 팩트찜질 강의 듣고 자신이 얼마나 무지한지 좀 배우라고 ㅇㅇ


    그나저나 위에 동성애와 AIDS 엮는건 개소리라고 발표한 의학기관 이름대면서 강의해줬는데도 불구하고 "아몰랑! AIDS! AIDS!" 이러는걸 보니 역시 차별주의자 치고 가방끈 길이 긴 놈을 못 본듯.
  • ㅁㅊ ㅋㅋ 2016/03/12 08:01 # 삭제 답글

    이사람들아.. 세계에서 에이즈 가장 많이 걸린 그룹은 아프라카인들임 ㅡㅡ;; 그리고 이성애자들도 여자 남자 둘다 성적 욕구가 다 남자같았으면 충분히 이성애자들도 에이즈 많이 걸렸을것임. 당신이 더 거룩해서 에이즈 안걸린게 아니라 여자들이 그만큼 조신하니까 에이즈가 전파가 안된것임
  • 2017/10/11 12:31 # 삭제 답글

    게이새끼가 똥꼬섹스를 안한다는 건 남자가 야동안본다는 거랑 동급의 개소리
  • ㄷㄷㄷ 2017/12/12 13:30 # 삭제 답글

    솔직히 10~20대 애들이 많이 걸렸음 신빙성 있는거 아닌가?
    걔네들이 업소때문에 걸렸다 하더라도 업소-여친 이렇게 루트 바꾸면
    여성감염자 수도 증가해야하는데 업소들락거리는 찐따들만 걸렸나?
    동성애자들 할거면 콘돔 끼고 하던가 성교육을 판타지로 받았구만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 다음덧글    이전덧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