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으로 먹고 사는 넘들 애 못낳게 법으로 정해라. 정치, 경제


돈 없이 가난하게 사는거 지만 가난하게 살면 되었지.
자식까지 고생시키는건 뭔 짓이냐?

어떤 넘은 나이 40대인 넘이 자녀는 6명이더라. (실제로 보았음.)
수급자인 넘이 애 6명? 말이나 되냐? 지 구실도 제대로 못하는 넘이 자식 참 잘 돌보겠다...

돈 없는건 죄가 아닌데 돈 없으면서 애는 줄줄이 낳는건 뭔 심보야.

지만 가난하게 살면 되지. 자녀들까지 빈곤의 늪으로 빠뜨리게 하는 건 뭔데...

스스로 살 능력도 없으면서 애는 왜 낳아. 애는 무슨 죄가 있어?

부모도 부모 다워야 부모지. 부모는 정서적 안정외에 경제적 안정까지 주어야 진짜 부모 자격 있는 거다. 어이가 없어서...

하다 못해 이혼할때도 양육권 가지고 남녀 싸움이 나면 경제적 안정을 줄 수 있는가? 도 따지는 판국에...

지 힘으로 살 능력도 없으면서 애는 왜 낳는지 모르겠음. 가난하게 사는건 자기 하나로 족하지.

돈 없는건 죄 아닌데 자기도 살 힘이 없으면서 애 줄줄이 낳는건 아주 부도덕한 "죄" 라고 봐야 함.

이번 정부에서는 법 좀 만들어라... 불임 수술 의무화 좀 시켜.

스스로 살 능력도 없는 넘이 애를 낳으면 애는 무슨 죄야? 지만 가난하게 살면 되지. 왜 자식까지 가난하게 살게 만듬?

어떤 넘들은 인권 침해 어쩌구 이지럴 할거 같아서 미리 얘기해 두는데....
아이는 무슨 죄가 있어서 가난하고 지 살기 힘든 부모 밑에서 태어나야 함?

부모가 부모 다워야 부모지. 자기 살 능력도 없는 넘들이 애 낳는다고 저러는건 보면 어이가 없음..

최소한 수급자, 차상위 처럼 자기 힘으로 살기 힘든 사람들은 법으로 불임 수술 받는 다는 조건하에 해야 함.

안 그럼 본인도 자녀도 수급자, 차상위 지정하지 말게 해야 함. 그래야 나라가 나라다워 지지.

핑백

  • Adagio ma non tanto : 문득 든 생각 2015-03-07 21:27:10 #

    ... http://kof97.egloos.com/2523666 경제적, 사회적으로 하층계급이 오히려 보수, 반동화되는 보편적이면서도 불가사의한 현상의 원인 중에는, 혹시 자기연민과 자기혐오도 들어있는 ... more

  • 이글루스 12주년 : 이글루스 기네스 2015-06-26 18:54:24 #

    ... 얼음요새 4. '중고경제'를 통해 자본가 세상을 멈추자! by.volnyar 5. 레바툰 논쟁과 관련해서 by.비평가 6. 세금으로 먹고 사는 넘들 애 못낳게 법으로 정해라. by.킹오파 7. 신이 나를 이렇게 만들었다고 합니다만... by.Megane 8. 박사님의 3.1운동전까지 하와이 ... more

덧글

  • 킹오파 2015/03/06 20:30 #

    동문서답 아닙니다, 국제결혼 비자도 수급자 차상위는 안 준다는거 아시죠!
  • 단상수집가 2015/03/06 20:33 #

    일단 헌법 다시 읽고 오시기 바랍니다
    이십대 중반까지 수급자 혜택을 받으면서 살았는데 그럼 그때 제 부랄 발라냈어야했나요? 그런데 지금은 당당히 세금내고 사는데 그럼 지금은 부랄 다시 붙여야하나요?
    부랄이 찍찍이인가요? 돈없으면 부랄떼고 돈있으면 부랄 붙이고?
  • 킹오파 2015/03/06 20:37 #

    댁이 가난한건 국가 탓이 아니에요. 학교 졸업하고 성인이 되어도 수급자, 차상위라면 불임수술 받아야죠. 언제까지 빈공의 대물림을 하라는건지?
  • 레이오트 2015/03/06 20:20 # 답글

    싱가포르에서 이런 맥락의 제도를 실시하려다 좌절된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 킹오파 2015/03/06 20:47 #

    그렇군요.
  • 레이오트 2015/03/06 21:06 #

    구체적으로는 일정 조건을 만족한 사람들에게만 결혼과 출산을 허용한다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싱가포르는 지금도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관청(경찰인 것으로 알고있습니다)에서 매일 저녁 부부네 집에 전화를 걸어 피임을 잘할것을 당부한다고 합니다.
  • 역성혁명 2015/03/06 20:20 # 답글

    저는 나라에서 병역의무 이행하라고 나갔다가 의가사 전역하고 의료비가 너무 나와서 의료비 경감 차상위 2종 받으면서도 생계를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좋아서 가난해지고 나라에서 복지해택받는 줄 아신가요? 킹오파님은 얼마나 선택받으셔서 그런 발언을 하시나요?
  • 킹오파 2015/03/06 20:47 #

    댁 같은 경우는 수급자가 아니라 국가가 엄청 보상해야 하죠. 법이 바뀌어야 합니다.
  • 킹오파 2015/03/06 20:25 # 답글

    해야죠. 아빠는 시각장애인 어마는 휠체어 타면서 장애인 활동 도우미 시간 늘려 달라는 넘들이 떡 하니 4살 짜리 애와 같이 있음 지 몸도 병신이면서 애는 왜 낳아. 애는 잘 돌 볼수 있어? 거지로 사는건 안 말리는데 애는 뭔 죄요!
  • 장애인들은 2015/03/06 20:48 # 삭제 답글

    님말대로라면 장애인들은 대부분 씨를 말려야함.
    장애인들 상당수가 국가의 각종 지원으로 먹고 살거든요.
    사지가 말짱해도 취업 힘든게 현실인데 팔하나 없고 다리 없는 사람들은 취업도 어렵고, 취업해도 저소득이라 치료비 대기도 바쁩니다.
    근데 말이죠.
    선천적 장애인보다 후천적 장애인이 더 많다는거 아십니까?
    당장 님이 낼 길가다가 파란불인데도 술쳐마시고 운전하다가 댁을 들이 박는 일이 생겨서 장애인이 될지도 몰라요.
    입 함부로 놀리지 마세요.
    무능하니 애새키도 못 낳게 고자로 만들자고 하는 댁이 고자가 될 수도 있어요.
  • 킹오파 2015/03/06 21:03 #

    미안하다. 어그로 아니고 진심이다. 난 심하지 않아서 알바로 먹고 살지만요. 나도 장애인임. 복지관은 댁 보다 더 내가 가봤을껄요? 아참 나도 후천임.
  • 장애인들은 2015/03/06 21:03 # 삭제

    장애인 등록증 인증까주시고요, 더 심한 사람들은 생각 안해봤습니까?
    그 사람들이 자기가 차상위가 되고 싶어서 된게 아니란걸 알텐데.
    게다가 님이 바라는 사회에선 댁같은 사람은 알바도 안시켜요. 사지 멀쩡한 사람도 알바없다고 징징대는 세상인데 병신을 왜 고용하겠어요.
    그리고 못살아서 씨를 남기지 않겠다고 스스로 거세하는건 안말립니다.
    근데 왜 남의 자지까지 자르겠다고 설쳐댑니까?
  • 킹오파 2015/03/06 21:09 #

    왜 자기 몸도 감당 못하는데 애는 뭔 죄임? 아이는 행복하게 살 권리가 있음. 부모가 부모 다위야 부모인거지. 내가 왜 너한테 인증해야돼. 장애인이 자랑도 아닌데.
  • 장애인들은 2015/03/06 21:09 # 삭제

    그리고 본인도 스스로가 말하는 '세금으로 먹고 사는 잉여인간' 아닌가?
    사회가 장애인도 일반인처럼 애 낳고 똑같이 잘 살 수 있게 해야하는 마인드가 있기에 댁이 세금으로 운영되는 복지관 통해서 혜택 받는다고 생각 못했어요?
    장애인이면 무능하면 새끼도 까지 못하게 해야한다는 제3제국 마인드면 댁은 일찌감치 강제수용소에서 인간 거름이 되었겠지.
  • 킹오파 2015/03/06 21:11 #

    알바로 먹고 산다. 나도 내 스스로 못 살면 불임수술 받을거임. 걱정 마세요. 난 빈곤을 대물림 할정도로 비양심적이지 않으니.
  • 장애인들은 2015/03/06 21:14 # 삭제

    복지관 다녔다면서요.
    복지관은 보험 팔러 가셨어요?
    그리고 반복하지만 자르려면 니꺼나 자르세요.
    왜 남의 자지도 못 잘라서 안달이야.
  • 킹오파 2015/03/06 21:16 #

    네. 나 병신이요. 하지만 나보다 돈도 못벌고 장애도 심하면서 애는 줄줄이 낳는꼴이 어이 없어 글 남긴다. 난 양심까지 병신이 되고 싶진 않으니까.
  • 장애인들은 2015/03/06 21:23 # 삭제

    고장난 녹음기에요?
    복지관 다녀서 지원받을 수 있는것 자체가 사회에 장애인도 비장애인처럼 인간의 존엄성을 누려야한다는 마인드가 깔려있으니까 가능한거지.
    그런 마인드의 연장선에서 아무리 장애인이고 가난하더라도 자기 가족을 꾸릴 자유도 있는거에요.
    그래놓고 양심은 지랄ㅋ
  • 킹오파 2015/03/06 21:26 #

    장애인은 비판하지 말라는 법도 있냐? 진짜 장애인은 양심이 실종된 넘이 진짜 장애인임.
  • 장애인들은 2015/03/06 21:29 # 삭제

    진짜 '그 양심'대로 살고 싶다면 장애 얻은 당일에 자살했어야죠.
    애한테 빈곤을 물려주는건 싫다면서 부모형제, 친족한테 장애 때문에 지속적으로 경제적 정신적 부담을 안겨주는건 '그 양심'에 어긋나지 않나봐요?
  • 킹오파 2015/03/06 21:35 #

    저기 넌 뭔가 단다히 착각하고 있군. 난 장애인보고 자살하라는게 아니거든. 다만 빈곤을 대물림하면 그게 죄인거지. 딴게 죄인가? 가난한건 지 혼자로 족하지. 대물림하는거야 말로 죄임. 부모가 부모 노릇 못하는게 죄지. 그렁 아니라는건가?
  • DEEPle 2015/03/06 21:35 #

    킹오파님은 세금이 아까우시니, 길가다 근린공원에서 산책도 하지 마시고, 세금으로 적자 보전해주는 지하철도 타면 안되고, 동사무소도 들리면 안될거같아요. 어찌 세금으로 먹고 사는 사람들과 같이 이용하는 시설을 함께 이용합니까.
  • DEEPle 2015/03/06 21:37 #

    뭐 됐고, 킹오파님 혼자 열심히 난리부리시고요.

    저는 제가 일해서 납부하는 세금 이런데 쓰는건 안아깝습니다. 뭐 이런 글 쓰는것도 자유라면 자유겠지요.

    편한대로 생각하고 주장하시고. 많은 사람들 납득시키길 바라겠습니다.

    전 무리입니다만.
  • 장애인들은 2015/03/06 21:37 # 삭제

    가족중 장애인이 있다는것 자체가 가족들한테 경제적 부담이 될거라는 생각을 못 하시네요. 빈곤의 확산이죠.
    빈곤의 대물림이나 빈곤의 확산이나.
    그렇게 양심 찾고싶으시면 솔선수범하세요.
  • 킹오파 2015/03/06 21:38 #

    야 내가 말했지. 가난은 죄가 아니라고. 다만 그걸 대물림하면 그게 진짜 나쁜 넝임.
  • 장애인들은 2015/03/06 21:40 # 삭제

    ㅋㅋㅋ
    가난을 대물림하는 것이나 나만 가난한게 아니라 옆사람까지도 가난하게 만드는것이나 뭐가 그리 다른데요?
    '양심'값 참 싸네요.
  • 킹오파 2015/03/06 21:44 #

    이미 태어난 사람은 못 죽이지. 하지만 비극을 줄이려면 해야함. 니 말대로 장애 자체가 부담인데 아이는 무슨 죄가 있음? 아이는 행복하게 살 권리가 있음. 할수 없으면서 애를 낳는 그들이 비양심적이다. 가난하게 살고 싶으면 지들이나 그럴것이지.
  • 장애인들은 2015/03/06 21:48 # 삭제

    캬~
    본문에선 '딴 사람들까지 빈곤의 늪으로 빠뜨리게 하는건 양심이 없다'면서 그 양심에서 본인 목숨은 예외인가 봅니다.
    한ㅋ심ㅋ
    차라리 제3제국처럼 있는 새끼도 죽이자는 일관된 마인드면 몰라, 있는 사람은 못 죽인답니다ㅋㅋㅋ
  • 345345 2015/03/06 21:51 # 삭제

    난 애초에 이 인간이 장애인이지조차 의심스러움

    장애인으로 변장해서 의도적으로 장애인의 대한 이미지를 깍아먹으려는 어그로 같은데?
  • 킹오파 2015/03/06 21:57 #

    집에 스캐너도 없는데 졸지에 피씨방 가야겠구만. 니말대로 장애인은 부담이란 넘이 왜 애 낳는건 찬성할지 모르겠다. 애만 고생길 열리는거지. 내일이나 낼 오래쯤 인증해주마. 장애인이 자랑도 아닌데 내가 인증까지 해야 하냐?
  • 장애인들은 2015/03/06 21:58 # 삭제

    장애인이 현실적으로 부담을 주니 지원을 해줘야한다는것과 새끼도 못까게 한다는건 천지차이거든요?
    같이 엮지마세요. 존나 토나오니까.
  • 킹오파 2015/03/06 22:02 #

    미친 넘이 내가 토나온다. 지만 거지같이 살면 족하지. 자식카지 거지꼴로 만드는건 뭔 개념이야. 너 같은 넘은 장애인 관심 기울이지마. 짜증나니까. 하물며 짐승도 환경이 안 좋아지면 애를 안 낳는 판국에.
  • 345345 2015/03/06 22:05 # 삭제

    인증하면 뭐가 달라지나? ㅋㅋㅋㅋ

    하기사 스스로 고생하겠다는데 말릴 생각은 없고

    아제 마지노선이라고 들어는 보셨습네까? ㅋㅋㅋㅋㅋㅋㅋㅋ
  • 장애인들은 2015/03/06 22:05 # 삭제

    그말 그대로 돌려주면 '있는 사람은 죽이면 안된다'는 저급한 양심 감상 잘했습니다.
  • 킹오파 2015/03/06 22:15 #

    어이 인증 의미가 없다는거냐 그럼 안하겠다, 장애인은 가난하다. 못 사다. 도와줘야 한다고 하는데 왜 그런 사람들이 애는 낳는지 이해를 못하겠다. 지도 애도 불행해지는건데. 지만 가난하면 되지. 이게 말이야 막걸리야! 도움이 필요하다면서 애는 왜 낳아? 대체. 먹고 살만하니 애 낳는거 밖에 더 돼냐? 최소한 성인이면서 수급자, 차상위가 애를 가지는게 난 이해가 안된다.
  • 장애인들은 2015/03/06 22:15 # 삭제

    그러니까 그 논리라면 알바 정도로 연명하면서 가족도 빈곤의 늪으로 끌어들이고, 생산성은 없으면서 복지관에서 지원 타먹어서 세금 축내고 사회도 가난하게 하는 댁부터 자살하셔야한답니다.
    자꾸 자기는 죽기 싫으니까 예외 만드시지 마시고 일관되게 사세요.
    그럴 자신없으면 양심이니 뭐니 개소리하지 말든가.
  • 345345 2015/03/06 22:20 # 삭제

    어허! 본인의 목숨 연명을 위한 그의 처절한 마지노선을 욕하지 말지어다!
  • 장애인들은 2015/03/06 22:27 # 삭제

    제3제국 놈들은 일관되게 미치기라도 했지만 이분은 미치다가 자기 목에 칼들어오니까 어떻게 있는 생명을 죽이냐고 정신차리시네요.
    참 초라한 신념입니다.
  • 코토네 2015/03/07 01:22 #

    저 같은 3급 청각장애인이야 결혼을 하고 싶어도 못할테고 해도 낳을 생각은 아마 없겠지만, 그렇다고 법으로 불임을 강제해야 한다는 발상은 너무 심해보입니다. 그거 비슷한걸 국가정책으로 시행한 인간이 역사에 있었죠. '아돌프 히틀러'라고요.(먼산)
  • 435345 2015/03/06 20:52 # 삭제 답글

    새끼야 어그로가 약해

    한심한 어그로로 자폭하지나 말고 조공문제로 빨리 설이나 풀어봐

    로자노프랑 앨런비 풀발기하는 꼬라지 보고 싶으니깐
  • 킹오파 2015/03/06 20:57 #

    어그로 아냐. 내가 장애인이라서 말하는거야. 난 심하지 않아서 알바로 먹고 살지만 말야.
  • 324234 2015/03/06 21:47 # 삭제

    니 말따마나 장애는 벼슬이 아닌데?

    니가 장애인이라는게 현 논쟁이랑 무슨 상관이 있지?
  • 킹오파 2015/03/06 21:48 #

    어그로가 아니라고 읫 놈이 장애 어쩌구 하길래 너도 그런줄 알았지.
  • DEEPle 2015/03/06 21:33 # 답글

    우생학은 2차대전때 제3제국과 함께 침몰한줄알았는데.

    아무렴요. 위대한 아리아인만이 유전자를 남길 수 있지요.
  • 킹오파 2015/03/06 21:34 #

    내가 장애인임. 이해 못하면 가만히 잏어라.
  • DEEPle 2015/03/06 21:40 #

    장애인/비장애인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 누구도 함부로 다른 사람의 기본권을 매도하는건 안되는거지요.

    그리고 이미 대물림이 싫어서 출산율이 팍팍 떨어지고 있는 상황인데, 어디까지 강제하려고 하세요.
  • 킹오파 2015/03/06 21:47 #

    출산율? 니 말대로 살기 힘들어 안 낳음. 그럼 아이는 왜 그런 환경에서 살아야하는데? 출산율 들먹이는거 보니 묻지마 출산을 지지하구만. 됐다. 말한게 시간 낭비지.
  • DEEPle 2015/03/06 22:08 #

    일단 언제봤다고 반말하는것도 웃기긴 합니다마는,
    어차피 못낳아도 되고 저도 그닥 애낳을 생각은 없는데요.

    저 역시 아버지가 재산 다까먹고 빚만 남겨놔서 죽어라 노력해서 이제 겨우 좀 홀로서기 해볼만큼 잡아놨습니다만,
    출산율을 늘리니 줄이니 강제하는건 누구의 권리도 될 수 없다는 뜻을 전한겁니다.

    저기 우크라이나의 차우체스쿠가 출산율 강제해서 무조건 낳게 했다가 말 그대로 국가 전체 빚 대물림 헬게이트를 열었고,
    개는 사랑해도 유태인과 장애인은 싫어했던 히틀러는 수백만의 목숨을 그냥 잡아잡쉈죠.

    킹오파님의 생각은 저렇게 극단적으로 닿지는 않았겠지만, 기저에 깔린 생각이 자칫 저런 낡은 전체주의/우생학적 사상에 맞닿아있는게 아닌가 우려되는겁니다.

  • DEEPle 2015/03/06 22:10 #

    다시 말하지요. 전 당신이 장애인이든 이건희 손자든 관심없습니다.

    누구도 다른 사람의 기본 생존권에 대해 그런 극단적 사상을 주장할 권리가 없다는겁니다.

    소득분위 일정 이하거나 일정 등급 이하를 킹오파님이 정하실건가요? 무슨 권리로? 혼자 마음껏 떠드는거야 자유로운 일입니다만 아무래도 동조자는 그렇게 많지 않을것같군요.
  • Cene 2015/03/07 08:48 #

    전라도 출신이라 홍어드립쳐도 된다는 수준 논리...
    님 옛날 김성근 어설프게 까다가 스벨서 쳐발리고 뭐잘못드셨음?

  • 범골의 염황 2015/03/08 15:28 #

    Cene//그런데 전라도 출신이라도 홍어드립 치면 안 된다는 게 무슨 소리죠?

    저는 충청도인데, 예전에 충청도 사는 블로거들끼리 멍청도 드립 치다가 왠 잡놈이 끼어들어서 왜 멍청도드립 치냐고 니들이 충청도면 다냐고 시비걸어온 일 때문에(우리 동네 일로 우리가 논하는데 외부인인 네가 무슨 자격으로 끼어들어서 개소리하냐고 조목조목 따지니까 반박할 말이 없어서인지 묵묵부답으로 도망갔었음) 도저히 그냥 그러려니 납득은 안 되는 사안이라서요.
  • 345345 2015/03/06 21:49 # 삭제 답글

    님 뭔가 되게 착각하는데

    님이 장애인이라는거 강조해봤자 현 논쟁하고는 별다른 상관없는 이야기임

    게다가 까놓고 말해서 제 스스로 알바해먹고 사는 장애인이라도 제도상으로 이것저것 쥐어주는거 많은데

    님 논리대로라면 님도 조용히 사라지는게 대한민국에 이롭지 않겠음? ㅋㅋㅋ

  • 345345 2015/03/06 21:50 # 삭제

    그래도 뒤지긴 실으니깐

    나름 마지막 마지노선이라고 쳐놓은 꼬라지가 귀엽네 ㅋㅋ
  • kia~ 2015/03/06 21:56 # 삭제 답글

    킹오파의 광역 도발 쥑인다 이기야
  • 진짜 동감 2015/03/06 22:26 # 삭제 답글

    진짜 동감

    결국은 자식들만 고생이죠. 저런 부모들이 자식들 제대로 키울리도 만무하고

    자식은 부모를 선택해서 태어날수도 없는데
  • 킹오파 2015/03/06 23:24 #

    네. 자식은 부모를 선택 못 하죠. 철 없는 이상주의자들만 현실 파악 못 할뿐. 부모는 낳고 싶으면 낳지만 아이는 선택을 못 하는데.
  • 킹오파 2015/03/06 23:52 #

    이미 10살때 아비를 찔러 죽이고 싶다는 생각을 가졌던 나에겐 저들의 말은 아무 의미 없어요. 짜증 나는 부류들일뿐. 어릴때부터 진짜 괴로왔을뿐이죠. 나만 대접이 그러면 참을만 하겠는데 엄마와 동생에게도 한결같음. 부모가 부모 역할 제대로 못하는데 왜 애 낫는걸 권리라고 당연시하게 여기는지 난 이해 안가요.
  • 지나가던과객 2015/03/07 00:03 # 삭제 답글

    킹오파님이 말씀하시는 의도는 알겠는데, 문제는 그런 식으로 하나하나 제약이 풀려버리면 나중에 사람들의 자유와 인권이 엄청나게 제약되는 사회가 되버릴수도 있습니다.

    조폭이나 범죄자들 교화시킨다고 삼청교육대를 만들었더니, 거기에 술 취한 일반인을 강제로 끌고가버린 경우가 있었지요.
    비슷한 경우가 생기지 말란 법이 있습니까?
  • 지니 2015/03/07 00:38 # 삭제 답글

    10살때 부모 얘기까지. 이젠 중2병까지. 장애 맞는듯
  • Marina 2015/03/07 01:21 # 답글

    뭐 살다 보면 이런 생각도 할 수 있는거긴 한데 웃긴건 꼭 이런 파시즘류 주장하는 애들은 자기는 파시즘 세상이 오면 자기는 길들여지는 개가 아니라 개새끼를 교화시키는 입장일거란걸 전제하고 글 쓰는듯.
  • 지니 2015/03/07 01:56 # 삭제

    천민계급이 사라지는걸 제일 반대하던게 평민들이라더라는 이야기가 생각나네요. 얘는 나중에 상위층이 자기가 말한거랑 똑같아 사키면그냥 받아 들여야 할듯
  • 알토리아 2015/03/07 01:58 # 답글

    이 글에서 우리가 알아야 하는 것은 한국이 아동학대에 굉장히 관대한 나라라는 점과, 그 때문에 아이들이 너무나 큰 피해를 받고 있다는 점입니다. 사실 어린이를 성인의 소유물로 여기지 않게 된 것은 서구에서도 수십 년밖에 되지 않았으며, 비뚤어진 유교 의식이 지배하는 동아시아의 경우 아직 한참 멀었습니다. 킹오파님의 환경이나 사고방식, 그리고 이 글과 덧글에 담겨 있는 사상을 보면, 한국이 진정 아동학대에 엄격하여 부모의 자격이 없는 이들이 아동학대를 일삼을 수 있는 가능성을 차단했다면 어땠을지 저는 생각하지 않을 수가 없군요.
  • ㅁㅁ 2015/03/07 09:07 # 삭제

    덧글좋아요 누르고 싶네요
  • ㅋㅋㅋ 2015/03/07 11:55 # 삭제

    이 댓글이야말로 블로그 주인장을 제대로 찢어발기는 글.
  • 카샤피츠 2015/03/07 02:17 # 답글

    이 정도는 약과죠. 애당초 부모라는 개념이 필요한 건지
    생각하고 나서 논의합시다.

    개인에게 책임을 묻는 것만큼, 한심한 일도 없으니까요.
  • ㅇㅇ 2015/03/07 02:44 # 삭제 답글

    다른 장애가 뭐인진 모르겠는데 확실히 생각하는게 정상이 아니군요
  • ddd 2015/03/07 03:57 # 삭제 답글

    밸리에 댓글 싸는 거 보고 난 또 평범한 일빠인 줄 알았는데 정신박약도 좀 있었나 보구나?
    후생이고 나발이고 뭔 상관이야 너부터 얼른 세금 그만 빨아먹고 세상 하직해^^
  • 지나가던1인 2015/03/07 04:53 # 삭제 답글

    수급자와 차상위..
    어떤 기준으로 되는지는 알고 이야기 하시나요?? ㅡㅡ
  • 킴스클럽 2015/03/07 05:33 # 삭제 답글

    예, 그러게요 님이 이런말하신걸 보면 이전보다 일찍죽고 국가적 지원이 끊기는바람에 애 안 낳아재껴서 인구가 매년 수십만씩 감소하던 90년대 러시아가 그야말로 아름다웠던 국가라고 생각하는걸로 안보이는데-_-;;
  • Cene 2015/03/07 08:50 # 답글

    600년 동안만이라도 육체적으로 퇴화되어 있는 자나 정신적으로 병이 든 자로부터 생식 능력과 생식 가능성을 저지하는 일은 생각할 수록 헤아릴 수 없게 건강 회복에 공헌할 것이다. 그와 같이 민족의 가장 건전한 담당자의 출산력을 의식적, 계획적으로 촉진하는 일이 실현된다면, 그 결과 적어도 현재 우리의 육체적인, 동시에 또 정신적인 퇴폐의 싹이 완전히 제거된 인종이 생길 것이다.
  • 범골의 염황 2015/03/14 20:53 #

    http://kof97.egloos.com/2523666#477669.07
    저 이거 답글 좀 설명해주시면 안될까요? 부탁드립니다.
  • 최강로봇 도라에몽 2015/03/07 09:18 # 답글

    별말 안하겠습니다 참.... 대단하시네요
  • 로가디아 2015/03/07 11:23 # 삭제 답글

    그럴듯하기는 하지만 법안통과는 힘들듯해요
  • 미날 2015/03/07 13:07 # 삭제 답글

    어떻게 생각하시든 알바아니지만
    그걸 국가가 나서서 해야한다는 생각엔 실소가 나오네요
  • zz 2015/03/07 13:37 # 삭제 답글

    ㅋㅋ 남이사 떡을치던말건 먼상관임 ㅋㅋ 님 인생이나 신경쓰세요 ㅋㅋ
  • ㅋㅋㅋ 2015/03/07 16:21 # 삭제 답글

    인증하겠다고 나대다가 대충 넘어가는 꼴도 우습다. 그냥 인증까지 그래? 나 장애인이요, 알바로 근근히 먹고 살아요, 10살때 아빠 찔러죽이고 싶었어요, 자기 입으로 다 털어놓는데 여기에 인증을 못 더할 이유가 있나.
  • 에피메테이아 2015/03/07 17:06 # 답글

    나는 하루바삐 아시아의 히틀러가 되고싶어요. 그러니 여러분은 내가 제 2의 T-4 프로그램을 지르기 전에 날 극딜해주세요.

    이렇게 해석이 되는데, 내 폰이 이상해서 글 내용이 잘못 보인 것이길 빕니다. 잘못 본 게 아니면 소름이 끼치다 못해 공포스러울 거 같거든요.

  • AR14 2015/03/07 19:29 # 답글

    이거... 식칼이랑 젓가락은 위험하니 못 쓰도록 국가가 법으로 정하란 거랑 다를 게 뭐가 있는지요?
    술이랑 공구도 금지해야 하고 위험한 직종에 종사하는 것도 금지해야 할 겁니다... 부모가 술 먹다가 죽거나 공구를 쓰거나 위험한 일을 하다 사고로 죽으면 자식은 무슨 죄죠?
    떡 같은 것도 법으로 금지해야 합니다. 부모가 떡 먹다가 목에 걸려 죽으면 자식은 무슨 죄죠? 그리고 자동차도 법으로 없애야 합니다. 부모가 사고 당해서 죽으면 자식이 무슨 죈데요?
    그리고 잠재적으로는 모든 국민의 생활 패턴을 국가가 법으로 고정해야 할 겁니다. 잘못된 생활 습관을 가진 부모가 갑자기 돌연사하면 자식은 무슨 죄랍니까?!
    인류는 체내에 마이크로 칩을 심어서 모든 행동을 국가에 보고해야 하고, 건강한 노동과 건강한 가정 생활을 통해 정상적인 자녀 양육을 할 수 있도록 국가에서 모든 생활을 통제해야 할 것입니다!
  • 리드 2015/03/11 11:08 #

    무능한 인간들이 아이를 갖지 못하게 정부 레벨에서 나서야 한다는건 아무리 생각해봐도 맞는 것 같은데 ㅋㅋ
  • 百香 2015/03/07 20:40 # 답글

    국가가 그렇게나 할일이 없겠습니까? 이것저것 할 일들이 많은데 그런 쓰레기 같은 법안까지 내놓게?
    그리고 막말로 출산율 높이려고 혈안이 되어있어서 외려 강제 결혼및 강제 출산법 안나오나 조마조마 하는데 그런 법이 참으로 잘도 나오겠습니다?
    그 치들이야 가정이 박살나든 말아먹든 상관 안하고 그저 노예 양산(...)을 목적으로 하는데
    참 성격 꼬이셨소. 진짜....
  • 잘생긴 바다표범 2015/03/07 22:13 # 답글

    주인장은 이걸 보고

    난 이렇게 생각 안했는데 다른 사람들이 나를 음해한다고 생각할까

    이만큼이나 사람들이 낚였으니 만선이네 개이득이야 라고 생각할까

    의문이다
  • ㅇㄴㄹ 2015/03/08 12:19 # 삭제 답글

    역시 킹오파야. 가차없지.
  • 동감 2015/06/22 09:03 # 삭제 답글

    혼자 가난하면 됐지...돈 없으면 사람 취급 못 받는게 현실적인 이야기인데...
    기초수급자 뿐만 아니라 정신건강에 문제있는 심각한 우울증 엄마도 아이 못 낳게 해야해요.

    눈 풀려서 아이 학대하고..그러는거 한두번 본게 아니예요.
    그래도 터진 입이라고 자기 아이를 사랑해서 그런다느니...두번만 사랑해선 아이 잡겠어요.
    유산 금지법도 참 웃기는 일이죠. 나랏님들이 세금을 더 걷기 위해서 만든법.
    아이 하나를 낳으면 평생동안 내야하는 돈이 얼마일까요?
  • 동감 2015/06/22 09:12 # 삭제 답글

    혼자 가난하면 됐지...돈 없으면 사람 취급 못 받는게 현실적인 이야기인데...
    기초수급자 뿐만 아니라 정신건강에 문제있는 심각한 우울증 엄마도 아이 못 낳게 해야해요.

    눈 풀려서 아이 학대하고..그러는거 한두번 본게 아니예요.
    그래도 터진 입이라고 자기 아이를 사랑해서 그런다느니...두번만 사랑해선 아이 잡겠어요.
    유산 금지법도 참 웃기는 일이죠. 나랏님들이 세금을 더 걷기 위해서 만든법.
    아이 하나를 낳으면 평생동안 내야하는 돈이 얼마일까요?
  • 외부인 2015/07/26 00:56 # 삭제 답글

    완전 격하게 공감. 13평짜리에서 기초생활 수급자로 3녀중 2째 차녀로 살면서 자기 앞가림도 힘들면서 애를 낳을 필요 없다고 생각되요. 돈 많은 집 애들은 부모가 대주니까 자립심 딸리는 경우도 있지만 좀 없다 싶으면 진짜 돈이 떨어져서 맨날 콩나물국만 먹어야 하니까요. 고3 겨울에 돈이 떨어져서 일주일 동안 콩나물국 먹었거든요.ㅋ 좁은집에 다섯명에서 살다가 내가 초5딩 때 어머니가 바람펴서 어머니는 집 나갔어요. 그래서 아버지 혼자 딸 셋을 10년동안 키우고 집안일은 (나한테만 시켜서 저항도 못하고ㅅㅂ) 내가 다 해야했지요. 내가 노력을 안 해서 돈 못버는 것도 있지만 2년제 대학은 장학금받고 겸사겸사 나왔지만 알바해서 아버지한테 돈을 드리고 있어요. 아버지 치아에 문제가 생겨서 치료를 받아야 하는데 치료비 25만원도 없어서 지금 진통제로 버티고 계셔요.ㅠㅠ 내 월급날까지 2주일정도 버텨야해요.ㅋ 언니년은 출가 했지만 지 앞가림도 힘들어서 집안에 보태지를 못해요. 나는 여태 자립을 못하고 집에 낑겨있으니 돈을 보태야지요. 결론은 이거에요. 자기 몸도 못 사리면서 애를 키운다... 꿈꾸지 말라고요. 돈 없는 집안에서 태어나본게 아니라면 감히 개소리라 지껄이지 마세요. 애를 키우려면 애 돌보는 방법과 드는 비용 이거 다 생각해야되는 것 당연한거 아니에요? 자기 능력도 없으면서 낳았다는 것은 속도위반해서 얼떨결에 키우는 것으로 밖에 안 보여요.
    돈이 없어서 제대로 된 보살핌이나 교육을 못 받고 자란 애들이 뭐가 될까 생각해봐요. 복지제도가 괸찮아서 다행일지는 몰라도 혜택을 못 받는 분도 있을거 아니에요? 진짜 부모때문에 애가 뭔 고생임. 사랑이 다 해결해 주는 줄 알아요.ㅉㅉ
  • 이화랑 2015/08/31 20:59 # 삭제 답글

    그냥 아무런 영양가 없는 소리 하고 배에 힘줄려면 님의 장기가 불쌍하니 님을 생각해서라도 언행을 조심하세요 인간사 모르는겁니다 그 6명 사람들이 태어났다 한 들 그 애들이 커서 성인이 됐을때 어떤놈이 잘 리드해서 다 먹여살릴 수 도 있는거고 아니면 어떤놈은 보복 복수심 갖어서 더 망할 수도있고 또 어떤놈은 불효심만 가뜩 갖은채 난 이렇게 안되야지 하면서 인성은 바닥이지만 풍족하게 사는 애들도 있고 그렇게 힘든걸 겪었기에 사람들 도우면서 그들의 입장을 이해하면서 사람들한테 인정받을수도 있는거고요.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불쾌하거나 사회적으로 혼란을 일으킬 수 있는 충분한 소지가 들어가있는 발언이신거 아시져?^^ 님 주위에는 그런 사람들만 꼬였나 보죠^^ 님이 시선을 그렇게 보니까 그런 사람들로만 보이는거에요^^ 그리고 그렇게 평생을 부정심만 갖은 채 살거구요^^ 님이 기득권이든 뭐든 모르겠다만 그냥 평범한 서민이 이렇게 말을 한다면 이건 뭐 그냥 혼자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사람이란걸 입증하는 정말 내 자신이 멍청하다는것을 인정한거구요^^ 저는 TK지역에서 나름 가장 출세했다고 들었다는 사람인데 정말 일제를 겪거나 625를 겪고 베이비 부머세대들 할거 없이 그거는 해야겠고 피임법은 몰라 애를 낳을 수도 있는거고^^ 그때의 대가족인 분들의 삶이 힘들었다만 행복했을 수도 있으니깐요 물론 현대사회에 와도 그런분들로 하여금 말씀하는게 적용이 되는거고여^^
    왜 님이 못키우내 마내 함부로 말씀하지 마시고 님 생각이 옳다는거처럼 함부로 말하지마세요^^ 님을 위해서라도 님의 인성과 수준을 입증할려고 하지않는게 사람들이 붙는 큰 원동력이 될거 같네요^^
  • 이화랑 2015/08/31 20:59 # 삭제 답글

    그냥 아무런 영양가 없는 소리 하고 배에 힘줄려면 님의 장기가 불쌍하니 님을 생각해서라도 언행을 조심하세요 인간사 모르는겁니다 그 6명 사람들이 태어났다 한 들 그 애들이 커서 성인이 됐을때 어떤놈이 잘 리드해서 다 먹여살릴 수 도 있는거고 아니면 어떤놈은 보복 복수심 갖어서 더 망할 수도있고 또 어떤놈은 불효심만 가뜩 갖은채 난 이렇게 안되야지 하면서 인성은 바닥이지만 풍족하게 사는 애들도 있고 그렇게 힘든걸 겪었기에 사람들 도우면서 그들의 입장을 이해하면서 사람들한테 인정받을수도 있는거고요.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불쾌하거나 사회적으로 혼란을 일으킬 수 있는 충분한 소지가 들어가있는 발언이신거 아시져?^^ 님 주위에는 그런 사람들만 꼬였나 보죠^^ 님이 시선을 그렇게 보니까 그런 사람들로만 보이는거에요^^ 그리고 그렇게 평생을 부정심만 갖은 채 살거구요^^ 님이 기득권이든 뭐든 모르겠다만 그냥 평범한 서민이 이렇게 말을 한다면 이건 뭐 그냥 혼자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사람이란걸 입증하는 정말 내 자신이 멍청하다는것을 인정한거구요^^ 저는 TK지역에서 나름 가장 출세했다고 들었다는 사람인데 정말 일제를 겪거나 625를 겪고 베이비 부머세대들 할거 없이 그거는 해야겠고 피임법은 몰라 애를 낳을 수도 있는거고^^ 그때의 대가족인 분들의 삶이 힘들었다만 행복했을 수도 있으니깐요 물론 현대사회에 와도 그런분들로 하여금 말씀하는게 적용이 되는거고여^^
    왜 님이 못키우내 마내 함부로 말씀하지 마시고 님 생각이 옳다는거처럼 함부로 말하지마세요^^ 님을 위해서라도 님의 인성과 수준을 입증할려고 하지않는게 사람들이 붙는 큰 원동력이 될거 같네요^^
  • 이화랑 2015/08/31 20:59 # 삭제 답글

    그냥 아무런 영양가 없는 소리 하고 배에 힘줄려면 님의 장기가 불쌍하니 님을 생각해서라도 언행을 조심하세요 인간사 모르는겁니다 그 6명 사람들이 태어났다 한 들 그 애들이 커서 성인이 됐을때 어떤놈이 잘 리드해서 다 먹여살릴 수 도 있는거고 아니면 어떤놈은 보복 복수심 갖어서 더 망할 수도있고 또 어떤놈은 불효심만 가뜩 갖은채 난 이렇게 안되야지 하면서 인성은 바닥이지만 풍족하게 사는 애들도 있고 그렇게 힘든걸 겪었기에 사람들 도우면서 그들의 입장을 이해하면서 사람들한테 인정받을수도 있는거고요.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불쾌하거나 사회적으로 혼란을 일으킬 수 있는 충분한 소지가 들어가있는 발언이신거 아시져?^^ 님 주위에는 그런 사람들만 꼬였나 보죠^^ 님이 시선을 그렇게 보니까 그런 사람들로만 보이는거에요^^ 그리고 그렇게 평생을 부정심만 갖은 채 살거구요^^ 님이 기득권이든 뭐든 모르겠다만 그냥 평범한 서민이 이렇게 말을 한다면 이건 뭐 그냥 혼자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사람이란걸 입증하는 정말 내 자신이 멍청하다는것을 인정한거구요^^ 저는 TK지역에서 나름 가장 출세했다고 들었다는 사람인데 정말 일제를 겪거나 625를 겪고 베이비 부머세대들 할거 없이 그거는 해야겠고 피임법은 몰라 애를 낳을 수도 있는거고^^ 그때의 대가족인 분들의 삶이 힘들었다만 행복했을 수도 있으니깐요 물론 현대사회에 와도 그런분들로 하여금 말씀하는게 적용이 되는거고여^^
    왜 님이 못키우내 마내 함부로 말씀하지 마시고 님 생각이 옳다는거처럼 함부로 말하지마세요^^ 님을 위해서라도 님의 인성과 수준을 입증할려고 하지않는게 사람들이 붙는 큰 원동력이 될거 같네요^^
  • 이화랑 2015/08/31 20:59 # 삭제 답글

    그냥 아무런 영양가 없는 소리 하고 배에 힘줄려면 님의 장기가 불쌍하니 님을 생각해서라도 언행을 조심하세요 인간사 모르는겁니다 그 6명 사람들이 태어났다 한 들 그 애들이 커서 성인이 됐을때 어떤놈이 잘 리드해서 다 먹여살릴 수 도 있는거고 아니면 어떤놈은 보복 복수심 갖어서 더 망할 수도있고 또 어떤놈은 불효심만 가뜩 갖은채 난 이렇게 안되야지 하면서 인성은 바닥이지만 풍족하게 사는 애들도 있고 그렇게 힘든걸 겪었기에 사람들 도우면서 그들의 입장을 이해하면서 사람들한테 인정받을수도 있는거고요.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불쾌하거나 사회적으로 혼란을 일으킬 수 있는 충분한 소지가 들어가있는 발언이신거 아시져?^^ 님 주위에는 그런 사람들만 꼬였나 보죠^^ 님이 시선을 그렇게 보니까 그런 사람들로만 보이는거에요^^ 그리고 그렇게 평생을 부정심만 갖은 채 살거구요^^ 님이 기득권이든 뭐든 모르겠다만 그냥 평범한 서민이 이렇게 말을 한다면 이건 뭐 그냥 혼자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사람이란걸 입증하는 정말 내 자신이 멍청하다는것을 인정한거구요^^ 저는 TK지역에서 나름 가장 출세했다고 들었다는 사람인데 정말 일제를 겪거나 625를 겪고 베이비 부머세대들 할거 없이 그거는 해야겠고 피임법은 몰라 애를 낳을 수도 있는거고^^ 그때의 대가족인 분들의 삶이 힘들었다만 행복했을 수도 있으니깐요 물론 현대사회에 와도 그런분들로 하여금 말씀하는게 적용이 되는거고여^^
    왜 님이 못키우내 마내 함부로 말씀하지 마시고 님 생각이 옳다는거처럼 함부로 말하지마세요^^ 님을 위해서라도 님의 인성과 수준을 입증할려고 하지않는게 사람들이 붙는 큰 원동력이 될거 같네요^^
  • 이화랑 2015/08/31 20:59 # 삭제 답글

    그냥 아무런 영양가 없는 소리 하고 배에 힘줄려면 님의 장기가 불쌍하니 님을 생각해서라도 언행을 조심하세요 인간사 모르는겁니다 그 6명 사람들이 태어났다 한 들 그 애들이 커서 성인이 됐을때 어떤놈이 잘 리드해서 다 먹여살릴 수 도 있는거고 아니면 어떤놈은 보복 복수심 갖어서 더 망할 수도있고 또 어떤놈은 불효심만 가뜩 갖은채 난 이렇게 안되야지 하면서 인성은 바닥이지만 풍족하게 사는 애들도 있고 그렇게 힘든걸 겪었기에 사람들 도우면서 그들의 입장을 이해하면서 사람들한테 인정받을수도 있는거고요.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불쾌하거나 사회적으로 혼란을 일으킬 수 있는 충분한 소지가 들어가있는 발언이신거 아시져?^^ 님 주위에는 그런 사람들만 꼬였나 보죠^^ 님이 시선을 그렇게 보니까 그런 사람들로만 보이는거에요^^ 그리고 그렇게 평생을 부정심만 갖은 채 살거구요^^ 님이 기득권이든 뭐든 모르겠다만 그냥 평범한 서민이 이렇게 말을 한다면 이건 뭐 그냥 혼자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사람이란걸 입증하는 정말 내 자신이 멍청하다는것을 인정한거구요^^ 저는 TK지역에서 나름 가장 출세했다고 들었다는 사람인데 정말 일제를 겪거나 625를 겪고 베이비 부머세대들 할거 없이 그거는 해야겠고 피임법은 몰라 애를 낳을 수도 있는거고^^ 그때의 대가족인 분들의 삶이 힘들었다만 행복했을 수도 있으니깐요 물론 현대사회에 와도 그런분들로 하여금 말씀하는게 적용이 되는거고여^^
    왜 님이 못키우내 마내 함부로 말씀하지 마시고 님 생각이 옳다는거처럼 함부로 말하지마세요^^ 님을 위해서라도 님의 인성과 수준을 입증할려고 하지않는게 사람들이 붙는 큰 원동력이 될거 같네요^^
  • 이화랑 2015/08/31 21:00 # 삭제 답글

    그냥 아무런 영양가 없는 소리 하고 배에 힘줄려면 님의 장기가 불쌍하니 님을 생각해서라도 언행을 조심하세요 인간사 모르는겁니다 그 6명 사람들이 태어났다 한 들 그 애들이 커서 성인이 됐을때 어떤놈이 잘 리드해서 다 먹여살릴 수 도 있는거고 아니면 어떤놈은 보복 복수심 갖어서 더 망할 수도있고 또 어떤놈은 불효심만 가뜩 갖은채 난 이렇게 안되야지 하면서 인성은 바닥이지만 풍족하게 사는 애들도 있고 그렇게 힘든걸 겪었기에 사람들 도우면서 그들의 입장을 이해하면서 사람들한테 인정받을수도 있는거고요.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불쾌하거나 사회적으로 혼란을 일으킬 수 있는 충분한 소지가 들어가있는 발언이신거 아시져?^^ 님 주위에는 그런 사람들만 꼬였나 보죠^^ 님이 시선을 그렇게 보니까 그런 사람들로만 보이는거에요^^ 그리고 그렇게 평생을 부정심만 갖은 채 살거구요^^ 님이 기득권이든 뭐든 모르겠다만 그냥 평범한 서민이 이렇게 말을 한다면 이건 뭐 그냥 혼자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사람이란걸 입증하는 정말 내 자신이 멍청하다는것을 인정한거구요^^ 저는 TK지역에서 나름 가장 출세했다고 들었다는 사람인데 정말 일제를 겪거나 625를 겪고 베이비 부머세대들 할거 없이 그거는 해야겠고 피임법은 몰라 애를 낳을 수도 있는거고^^ 그때의 대가족인 분들의 삶이 힘들었다만 행복했을 수도 있으니깐요 물론 현대사회에 와도 그런분들로 하여금 말씀하는게 적용이 되는거고여^^
    왜 님이 못키우내 마내 함부로 말씀하지 마시고 님 생각이 옳다는거처럼 함부로 말하지마세요^^ 님을 위해서라도 님의 인성과 수준을 입증할려고 하지않는게 사람들이 붙는 큰 원동력이 될거 같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돈이 안되니까 어떻게든 수 늘려서 애들을 돈만버는 기계로 생각하여 밥벌이로 하는 부모들도 있을거에여 그건 그들의 인성이 잘못된거고여 전체를 싸잡아서 안하셨으면 좋겠네요^^
  • 이화랑 2015/08/31 21:00 # 삭제 답글

    그냥 아무런 영양가 없는 소리 하고 배에 힘줄려면 님의 장기가 불쌍하니 님을 생각해서라도 언행을 조심하세요 인간사 모르는겁니다 그 6명 사람들이 태어났다 한 들 그 애들이 커서 성인이 됐을때 어떤놈이 잘 리드해서 다 먹여살릴 수 도 있는거고 아니면 어떤놈은 보복 복수심 갖어서 더 망할 수도있고 또 어떤놈은 불효심만 가뜩 갖은채 난 이렇게 안되야지 하면서 인성은 바닥이지만 풍족하게 사는 애들도 있고 그렇게 힘든걸 겪었기에 사람들 도우면서 그들의 입장을 이해하면서 사람들한테 인정받을수도 있는거고요.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불쾌하거나 사회적으로 혼란을 일으킬 수 있는 충분한 소지가 들어가있는 발언이신거 아시져?^^ 님 주위에는 그런 사람들만 꼬였나 보죠^^ 님이 시선을 그렇게 보니까 그런 사람들로만 보이는거에요^^ 그리고 그렇게 평생을 부정심만 갖은 채 살거구요^^ 님이 기득권이든 뭐든 모르겠다만 그냥 평범한 서민이 이렇게 말을 한다면 이건 뭐 그냥 혼자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사람이란걸 입증하는 정말 내 자신이 멍청하다는것을 인정한거구요^^ 저는 TK지역에서 나름 가장 출세했다고 들었다는 사람인데 정말 일제를 겪거나 625를 겪고 베이비 부머세대들 할거 없이 그거는 해야겠고 피임법은 몰라 애를 낳을 수도 있는거고^^ 그때의 대가족인 분들의 삶이 힘들었다만 행복했을 수도 있으니깐요 물론 현대사회에 와도 그런분들로 하여금 말씀하는게 적용이 되는거고여^^
    왜 님이 못키우내 마내 함부로 말씀하지 마시고 님 생각이 옳다는거처럼 함부로 말하지마세요^^ 님을 위해서라도 님의 인성과 수준을 입증할려고 하지않는게 사람들이 붙는 큰 원동력이 될거 같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돈이 안되니까 어떻게든 수 늘려서 애들을 돈만버는 기계로 생각하여 밥벌이로 하는 부모들도 있을거에여 그건 그들의 인성이 잘못된거고여 전체를 싸잡아서 안하셨으면 좋겠네요^^
  • 이화랑 2015/08/31 21:02 # 삭제 답글

    그냥 아무런 영양가 없는 소리 하고 배에 힘줄려면 님의 장기가 불쌍하니 님을 생각해서라도 언행을 조심하세요 인간사 모르는겁니다 그 6명 사람들이 태어났다 한 들 그 애들이 커서 성인이 됐을때 어떤놈이 잘 리드해서 다 먹여살릴 수 도 있는거고 아니면 어떤놈은 보복 복수심 갖어서 더 망할 수도있고 또 어떤놈은 불효심만 가뜩 갖은채 난 이렇게 안되야지 하면서 인성은 바닥이지만 풍족하게 사는 애들도 있고 그렇게 힘든걸 겪었기에 사람들 도우면서 그들의 입장을 이해하면서 사람들한테 인정받을수도 있는거고요.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불쾌하거나 사회적으로 혼란을 일으킬 수 있는 충분한 소지가 들어가있는 발언이신거 아시져?^^ 님 주위에는 그런 사람들만 꼬였나 보죠^^ 님이 시선을 그렇게 보니까 그런 사람들로만 보이는거에요^^ 그리고 그렇게 평생을 부정심만 갖은 채 살거구요^^ 님이 기득권이든 뭐든 모르겠다만 그냥 평범한 서민이 이렇게 말을 한다면 이건 뭐 그냥 혼자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사람이란걸 입증하는 정말 내 자신이 멍청하다는것을 인정한거구요^^ 저는 TK지역에서 나름 가장 출세했다고 들었다는 사람인데 정말 일제를 겪거나 625를 겪고 베이비 부머세대들 할거 없이 그거는 해야겠고 피임법은 몰라 애를 낳을 수도 있는거고^^ 그때의 대가족인 분들의 삶이 힘들었다만 행복했을 수도 있으니깐요 물론 현대사회에 와도 그런분들로 하여금 말씀하는게 적용이 되는거고여^^
    왜 님이 못키우내 마내 함부로 말씀하지 마시고 님 생각이 옳다는거처럼 함부로 말하지마세요^^ 님을 위해서라도 님의 인성과 수준을 입증할려고 하지않는게 사람들이 붙는 큰 원동력이 될거 같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돈이 안되니까 어떻게든 수 늘려서 애들을 돈만버는 기계로 생각하여 밥벌이로 하는 부모들도 있을거에여 그건 그들의 인성이 잘못된거고여 전체를 싸잡아서 안하셨으면 좋겠네요^^
  • 지나가는나그네 2015/09/14 00:32 # 삭제 답글

    부모가 능력도없이 애 낳고 지가난 되물림하는건 아동학대다 애들아 정신차려...;;;


    헬조센식의 낳아 줬으니 그 아이의 모든 선택권이 부모한테 있다고 생각하는 마인드는 정말 잘못된 생각이다
  • 니 수준 2015/10/28 14:20 # 삭제 답글

    킹오파 니수준을 잘아니 꼭 혼자 뒈짓하도록. 니 부모라는 것들의 잘못을 반복하지 말고.
  • 니 수준 2015/10/28 14:20 # 삭제 답글

    킹오파 니수준을 잘아니 꼭 혼자 뒈짓하도록. 니 부모라는 것들의 잘못을 반복하지 말고.
  • 니 수준 2015/10/28 14:20 # 삭제 답글

    킹오파 니수준을 잘아니 꼭 혼자 뒈짓하도록. 니 부모라는 것들의 잘못을 반복하지 말고.
  • 니 수준 2015/10/28 14:20 # 삭제 답글

    킹오파 니수준을 잘아니 꼭 혼자 뒈짓하도록. 니 부모라는 것들의 잘못을 반복하지 말고.
  • ㅇㅇ 2016/10/31 05:39 # 삭제 답글

    경제적인 것도 문제지만, 무엇보다도 제발 부모로서 자격이 있는 사람들만이 자식을 낳아 키울 수 있게 했으면 좋겠어요. 요즘 부모자격 없는 막장들이 너무 많아요. 이것도 자격증화 시켜서 자녀를 잘 키울 능력이 갖춰진 사람만이 부모가 될 수 있도록 했으면 합니다. 지속적인 국가(정부)의 모니터링도 수반되어야 하고요.
  • ㅋㅋ 2016/12/31 18:32 # 삭제 답글

    낳을자유는 있어야겠지만, 글쓴 분 말에 공감합니다. 애 낳을 때 최소한 생각이란 걸 하고 낳았으면 좋겠어요. 아이는 태어나고 말지 선택할 수가 없어요. 선택은 부모만 할 수 있어요. 낳으면 애는 그냥 태어나져서 살아야하는 겁니다. 큰 책임감을 갖고 낳아야지요. 근데 경제적 여유가 없는데 낳는 것 보면 그 아이만 너무 불쌍합니다. 애 안낳으면 이기적이라고들 하는데 그런 상황에서 낳는 게 더 이기적이에요. 생각이 없거나 자기 노후대비용으로 생각하거나 본인이 애를 좋아해서등 그냥 이기적인 이유더군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 다음덧글    이전덧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