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나라는 자본주의 국가가 아니었구나. 삼성 넘들 진짜 징그럽다. 정치, 경제


진짜 삼성 넘들 이해를 못하겠다.

해당기사

절이 싫으면 중이 절을 떠나야지...안 그런가? 오너 입장에서 비전이 없고 이익 창출이 안된다면 당연히 한푼이라도 더 받고 파는게 상인의 순리가 아닌가? 게다가 더 돈되는 광산업도 삼성은 코닝에 매각한 마당에 더 돈 안되는 회사들은 안 매각 되는게 이상한거지... 또한 사업장 폐쇄해서 근로자 전원 해고시키는것도 아닌데? 그리고 인수하는 한화쪽에서는 방산쪽 비중이 크고 비슷한 타 경쟁사 계열사 인수하는건데? 뭐가 문제지?..

어떻게 이런것까지 노조원들이 나서는지... 이래서 한국에서는 정치인, 재벌 못지 않게 노조 넘들 의식 개혁이 꼭 필요함..

삼성 계열사 직원들은 자신들이 삼성전자 직원인 줄 착각하는 경향이 있다. 말만 삼성일뿐 몇 군데 주요 계열사 빼면 솔직히 삼성 계열사중 한화만 못한 계열사들도 더러 끼어있는게 문제지. 삼성테크원 양심좀 있어라 카메라 최상급이라고 하면서 개뿔....

그리고 노조에서 위로금 1인당 1억에서 수억 달라고? 위로금이라는건 말야. 각회사별로 돈 많이 버는 회사는 많이 주고 적자 회사는 안 주는게 당연한 거지... 무슨 적자 회사가 위로금을 몇억씩 달라고 하지 않나.. 마인드가 그따위니 이재용이 버렸지. 쯧쯧.

회사가 그닥이면 직원들만이라도 괜찮아야 하는데... 직원들도 헛소리나 하지... 그 회사에 그 직원들 수준임... 저 논리로 치자면 내가 음식 장사하다가 음식 장사 그만할려고 파는데 종업원들이 안된다고 난리치는 거랑 뭐가 다르냐?

쯧쯧... 세상에 노조가 경영권까지 간섭하다니. 회사가 븅딱이니 사원들도 맛이 갔음....

그리고 노조에서 삼성 테크윈이 헐값 매각이라고 주장하는데?

삼성테크윈이 헐값 매각이라고...? 작년 1181억8187만원의 당기순손실을 기록해 적자 전환되었는데... 그러면서 월급은 한화보다 높고... 삼성테크윈은 CCTV, 칩마운터 모두 적자인데 짤리기 싫어서 저 지럴하는겨.. 지들도 아는거지.. 지들 스스로 경쟁력이 없다는 거... 한화 가면 오래 못 버티고 짤린다는거..

삼성이 잘 나가는게 삼성 전자가 돈 많이 벌어서 잘 나가는거지 저 4개사가 무슨 의미가 있다고 그냥...
삼성의 적자는 삼성 전자이고 저런 4개사는 삼성 프리미엄으로 꿀빤 거에 불과한데...

이재용이 상속세 내야할판이니 그냥 비계덩어리를 치우는 거에 지나지 않음. 그래서 금속노조까지 합세한거고 말야.
 

그리고 회사 매각은 경영권에 관련된 문제인데 그걸 안된다고 하다니.. 그럼 회사 적자 나면 노동자들이 자기 재산 털어서 적자 메꿈? 노동자들은 자기가 일한 만큼의 월급을 받는 것이고 회사의 주인은 주주임.

회사가 흥하면 그에 따른 이득을 받지만 회사가 망하면 한푼도 못받음. 회사 매각이 싫었다면 노동자들이 미리 미리 주식 사서 반대표 던지지 그랬니. 주식 없는 인간들이 대주주가 더 이상 운영못하겠으니 회사 넘긴다는 거를 안 된다고 하면 어느 기업가가 한국 기업에 투자를 하겠냐? 노동자들 스스로 주식 없는데 대주주라고 착각하는데..

더군다나 빙산이라는거 자체가 규모의 경제가 되지 않으면 돈이 안되는 것 중에 하나... 이재용이 상속세 문다고 할때부터 예상 가능했던 일 아니냐. 삼성전자의 돈 안되는 부분 팔고 광 산업도 미국 코닝에 지분 매각하고... 빙산 보다 더 돈되는 광 산업도 매각한 마당에 돈이 안되는 빙산은 매각했던 건 누구나 예상 가능한 거지.

삼성 물산의 돈 안되는 부분도 매각한 마당에... 악명 높은 금속 노조 끼어든거 보면 얼마나 돈 안되는 회사였는지 바로 짐작 가능함.  뭐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머리 돌아가고 눈치 빠른 넘들이 살아남는데 쟤네들 저러는거 보면 어이가 없음.

다른건 다 필요없고 자기 재산 자기가 판다는데 그것도 방해하다니 미친..... 자본주의 개념은 어디로 갔냐?


 


핑백

덧글

  • 별일 없는 2015/04/08 13:39 # 답글

    도태되기 싫음 열심히 실적올릴 생각은 안하고 누워서 떡떨어지기나 원하고 한심자지한새끼들
    솔직히 저건 문젠 없음.
  • 킹오파 2015/04/08 15:46 #

    주식 하나 가지지 않는 넘들이 대주주가 팔겠다는거에 반대 의견 내비는거 보면 진짜 어이 없음.
    회사의 주인은 주주이고 노동자는 일한 만큼 월급 받으면 땡인데... 사유재산 개념은 밥말아 묵은 인간들이 울 나라엔 넘쳐남.
  • 레이오트 2015/04/08 16:20 # 답글

    한국이 그렇게 자랑스러워하는 일련의 경제개발 5개년 계획으로 대표되는 경제성장은 사실 정부가 철저하고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고 일선 기업에 목표 제시하면서 할당량 채워, 못채우면 알아서 해! 식으로 억지로 잡고 끌어올려온 것입니다. 그러다보니 한국 대기업들은 국내경제에서 조금이라도 문제 생기면 새로운 시장 개척, 공격적 M & M을 하든가 하는 대신에 그저 정부 지원금이나 바라는 추태를 보이기도 하더라고요. 본디 민간경제는 사기업이 주도하고 정부는 적절히 조절하는 역할을 맡아야 하는데 이 나라 사기업들은 어찌된게 닥치고 정부 관계자 입만 쳐다보고있지요.
  • 킹오파 2015/04/08 16:29 #

    기업도 기업이지만 노조 이 넘들도 뇌라는게 실종되었죠.
    울 나라 사람들은 어떻게 된게 사유재산 개념 따위는 밥말아쳐묵은 인간들이 득시글함.
  • 레이오트 2015/04/08 16:36 #

    근래 상당수의 경제학자들이 기업이 고용을 꺼리는 원인들 중 하나가 강성 노조라고 지적하지요. 기업 입장에서는 어떻게든 피고용인 수를 줄여야 노조의 힘을 약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신규고용을 망설이게 된다는 것이지요.

    그리고 대기업 강성 노조 자녀는 해당 기업 채용에서 특혜 비스무리한 것을 받는다고 하는 소문이 있다고 하더군요.
  • 킹오파 2015/04/08 17:36 #

    이 넘의 무뇌노조들도 정줄 나간 정치인, 기업가와 함께 한국에서 사라졌음 좋겠음. 세상에 회사의 주인은 주주이지.
    언제부터 노동자인지... 일한 만큼만 받아가면 되죠.
  • 레이오트 2015/04/08 16:59 #

    다른건 몰라도 세상 모든 일에는 적당히라는게 있는 법인데 말이죠.

    물론 잘못된 것은 바로잡을 필요가 있다고 하지만 이 무뇌노조들이 하는 짓은 절대 그런 류에서 벌이는게 아니라는게 제일 큰 문제이지요.
  • 퀸오파 2015/04/08 17:18 # 삭제 답글

    삼성 걱정말고 엉아 살 걱정이나 혀....풋.....헤고 참....오지라~~~~~~~~~~~~~~~~~~~~~~~ㅍ은....
  • 킹오파 2015/04/08 17:45 #

    삼성 걱정이 아니라 무뇌 노조 때문에 하는 말일쎄.
    말이야 바른 말이지. 대주주가 운영할 능력이 없어 판다는 게... 노동자를 위한 거지. 안 그런가? 지네들 월급 꼬박 꼬박 주는 회사로 옮겨야지.
    오너가 운영 못하겠다고 포기한 회사인데 왜 매각 반대라고 하는 건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